의학박사, 명예 경영학 박사, 산부인과 난임분과전문의. 연구중심 난임 전문병원인 시엘병원 원장으로 30년 넘게 난임 치료에 헌신하며, 3만 건 이상의 시험관아기시술을 통해 수많은 새 생명의 탄생을 도왔다. 세계적인 학술지에 시험관아기시술, 습관성유산치료 분야에 관한 논문을 100여 편 기고하였으며, 2002년도에는 전세계 대표적인 부인과 교과서인 《NOVAK’s Gynecology(Self Assessment and Review)》에 ‘습관성유산’에 관한 내용을 기술하였다. 2010년도부터 몽골 정부의 보건자문의역을 맡고 있으며 우즈베키스탄, 베트남, 중국, 이란, 수단, 러시아...
의학박사, 명예 경영학 박사, 산부인과 난임분과전문의. 연구중심 난임 전문병원인 시엘병원 원장으로 30년 넘게 난임 치료에 헌신하며, 3만 건 이상의 시험관아기시술을 통해 수많은 새 생명의 탄생을 도왔다. 세계적인 학술지에 시험관아기시술, 습관성유산치료 분야에 관한 논문을 100여 편 기고하였으며, 2002년도에는 전세계 대표적인 부인과 교과서인 《NOVAK’s Gynecology(Self Assessment and Review)》에 ‘습관성유산’에 관한 내용을 기술하였다. 2010년도부터 몽골 정부의 보건자문의역을 맡고 있으며 우즈베키스탄, 베트남, 중국, 이란, 수단, 러시아 등 여러 나라의 70여 명 젊은 의사들의 난임 분야 교육을 담당하며 멘토가 되어 주고 있다. 2017년부터는 조선대학 경영대학원에서 겸임교수로서 ‘인문학과 의료경영’을 주제로 강의하고 있다.
의학박사, 모체태아의학 전문의.
동국대학교일산병원 산부인과 부교수로 재직하면서 고위험산모집중치료실을 운영해 왔고, 경기북부권역 난임·임산부 심리상담센터 센터장으로 활동하며 난임 부부와 임산부들의 몸과 마음을 동시에 돌보는 통합적 접근을 실천해 왔다. 또한 ㈔임산부약물상담센터·마더세이프 이사이자 ㈜그린트리바이오의 대표이사로 난임 부부와 임산부 건강관리를 위한 교육을 진행하거나 이들을 돕는 AI 기술을 연구하는 등 다양하고 새로운 치료 방식을 개발하고 있다. 2025년 5월부터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산과학(제6판)》, 《부인과 초음파(2nd Edition)...
의학박사, 모체태아의학 전문의. 동국대학교일산병원 산부인과 부교수로 재직하면서 고위험산모집중치료실을 운영해 왔고, 경기북부권역 난임·임산부 심리상담센터 센터장으로 활동하며 난임 부부와 임산부들의 몸과 마음을 동시에 돌보는 통합적 접근을 실천해 왔다. 또한 ㈔임산부약물상담센터·마더세이프 이사이자 ㈜그린트리바이오의 대표이사로 난임 부부와 임산부 건강관리를 위한 교육을 진행하거나 이들을 돕는 AI 기술을 연구하는 등 다양하고 새로운 치료 방식을 개발하고 있다. 2025년 5월부터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산과학(제6판)》, 《부인과 초음파(2nd Edition)》, 《증례중심 모체태아의학》, 《초음파 이상 태아의 진단과 상담(1st Edition)》, 《임신부·모유수유부의 안전한 약물 사용》 등에 공동 저자로 참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