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한마디
강한 자가 살아남는 것이 아니고 살아남는 자가 강한 것이다. 필자는 주식시장에서 기회는 모든 투자자들에게 똑같이 주어진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 기회를 모두가 붙잡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핵심을 알고 매매기법을 몸에 익힌 준비된 이들만이 대시세의 기회를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다.
한국경제TV 증권사관학교 소장으로 수년간 강의를 진행했다. 활동 초기부터 상승 종목을 정확하게 예측하여 유명해졌다. 특히 SBS 스페셜 <개미들의 ‘쩐의 전쟁!’>에 재야의 고수로 출연했고, 매일경제에는 ‘고수 가르치는 고수’로 소개되기도 했다. 그 외 다수의 매체에서 다룬 검증된 대가이다. 저자는 많은 개인투자자가 이미 크게 급등한 종목에 투자하여 큰 낭패를 보는 것을 안타깝게 생각하여, 증권사관학교 실전 매매 교육을 통해 터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전 증권사학관학교 X파일』을 저술했다. 그의 책에는 초보자들이 검증되지 않은 정보에 뇌동매매하지 않고 실적 바탕으로 저평가된 바...
한국경제TV 증권사관학교 소장으로 수년간 강의를 진행했다. 활동 초기부터 상승 종목을 정확하게 예측하여 유명해졌다. 특히 SBS 스페셜 <개미들의 ‘쩐의 전쟁!’>에 재야의 고수로 출연했고, 매일경제에는 ‘고수 가르치는 고수’로 소개되기도 했다. 그 외 다수의 매체에서 다룬 검증된 대가이다. 저자는 많은 개인투자자가 이미 크게 급등한 종목에 투자하여 큰 낭패를 보는 것을 안타깝게 생각하여, 증권사관학교 실전 매매 교육을 통해 터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전 증권사학관학교 X파일』을 저술했다. 그의 책에는 초보자들이 검증되지 않은 정보에 뇌동매매하지 않고 실적 바탕으로 저평가된 바닥권 종목에 제대로 투자하는 실전 기법을 고스란히 담았다. 14년 전 출간된 책이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이유이다. 그는 네이버에 100만 명이 넘는 회원이 가입한 “평생 주식 카페”의 최고 운영자로 15년 넘게 활동하고 있다. 늘 변함없는 모습으로 초보자들을 위해 아낌없이 조언하는 멘토로 지내고 있다.
작가 한마디
주식투자는 수익을 내려는 것이지 복잡한 이론을 습득하여 자격증을 따려는 것이 아니다. 투자를 하는 데는 크게 도움이 되지 않으면서 복잡하기만 한 이론이 있고, 투자에 성공하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핵심적인 사항들이 있다. 핵심을 확실하게 내 것으로 만들기만 한다면 누구라도 0.1%가 될 수 있다.
현재 실시간 전문가 방송을 진행하는 (주)유베스트원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네이버 ‘주식정보1위카페(http://cafe.naver.com/ustock)’의 운영자로 활동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한밤의 증시포차’와 이토마토TV ‘5%종목전략’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였고, MBC ‘생방송아침’과 SBS ‘뉴스전망대’, 리얼TV 등에 증시 분석 전문가로 소개되며 개인 투자자들이 수익 낼 수 있는 방안은 무엇인지를 명쾌하게 제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송지헌의 사람인’의 ‘고수 독점 인터뷰’에 초청되어 또 한 번 날카로운 시황관을 보여주며 시장에서 승자가 될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
현재 실시간 전문가 방송을 진행하는 (주)유베스트원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네이버 ‘주식정보1위카페(http://cafe.naver.com/ustock)’의 운영자로 활동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한밤의 증시포차’와 이토마토TV ‘5%종목전략’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였고, MBC ‘생방송아침’과 SBS ‘뉴스전망대’, 리얼TV 등에 증시 분석 전문가로 소개되며 개인 투자자들이 수익 낼 수 있는 방안은 무엇인지를 명쾌하게 제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송지헌의 사람인’의 ‘고수 독점 인터뷰’에 초청되어 또 한 번 날카로운 시황관을 보여주며 시장에서 승자가 될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했다. 증권사 초빙 주식 전문 강사였으며, 수년 동안 다음 카페 ‘증권정보채널’의 동영상 강의를 진행해오면서 투자자들에게 올바른 투자 방법과 매매 기법을 전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