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나쁜 짓들의 역사

나쁜 행동이 어떻게 문명을 발전시켰을까?

로버트 에반스 저/박미경 | 영인미디어 | 2017년 7월 31일 리뷰 총점 9.0 (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역사 > 풍속/문화이야기
파일정보
EPUB(DRM) 33.19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로버트 에반스 (Robert Evans)
‘알아두면 재미있는 세상의 모든 이야기’를 다루는 Cracked.com의 편집장이다. 그의 기사는 연간 평균 6천 4백만 번이 조회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뉴욕 타임즈의 베스트셀러 목록에 오른 인기 작가이기도 하다. 아이러니와 유머 감각이 유감없이 발휘되는 그의 통찰력은 이 책에서도 많은 흥밋거리를 던져준다. 그는 문명의 발전에 기여한 역사 속의 악덕을 찾아내면서 사회생물학의 원리를 적용시킴과 더불어 실제적 방식으로 접근했다. 고대에서 사용된 다양한 물질을 직접 만들고 체험하며 영감을 도모하는 특이한 실험을 통해 인간의 역사 속에서 악덕의 중요성을 알려주고 있다. 『당신도 좀... ‘알아두면 재미있는 세상의 모든 이야기’를 다루는 Cracked.com의 편집장이다. 그의 기사는 연간 평균 6천 4백만 번이 조회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뉴욕 타임즈의 베스트셀러 목록에 오른 인기 작가이기도 하다. 아이러니와 유머 감각이 유감없이 발휘되는 그의 통찰력은 이 책에서도 많은 흥밋거리를 던져준다.
그는 문명의 발전에 기여한 역사 속의 악덕을 찾아내면서 사회생물학의 원리를 적용시킴과 더불어 실제적 방식으로 접근했다. 고대에서 사용된 다양한 물질을 직접 만들고 체험하며 영감을 도모하는 특이한 실험을 통해 인간의 역사 속에서 악덕의 중요성을 알려주고 있다.
『당신도 좀비일지 모른다(You may be a Zombie)』와 『더 디 텍스트북(The De-textbook)』을 출간했다.
역 : 박미경
부산대학교를 졸업했다. 앨리스 먼로, 레이몬드 카버 등 유명한 북미 단편 작가들의 단편에 매료되어 번역을 시작했으며 초기에 그들 작품을 많이 번역했다. 역서로는 『우리 뇌는 왜 늘 삐딱할까?』, 『나쁜 짓들의 역사』, 『똑똑하고 기발하고 예술적인 새』, 『Dr. 영장류 개코원숭이로 살다』을 포함하여 20여 권이 있다. 특히, 남극 탐험가 스콧에 대한 관심으로 『남극일기』를 국내에 처음 소개했고, 허버트 폰팅의 『스콧과 함께-남극의 아티스트』를 번역했으며 저서로 『남극의 스콧』(전자책)이 있다. 부산대학교를 졸업했다. 앨리스 먼로, 레이몬드 카버 등 유명한 북미 단편 작가들의 단편에 매료되어 번역을 시작했으며 초기에 그들 작품을 많이 번역했다. 역서로는 『우리 뇌는 왜 늘 삐딱할까?』, 『나쁜 짓들의 역사』, 『똑똑하고 기발하고 예술적인 새』, 『Dr. 영장류 개코원숭이로 살다』을 포함하여 20여 권이 있다. 특히, 남극 탐험가 스콧에 대한 관심으로 『남극일기』를 국내에 처음 소개했고, 허버트 폰팅의 『스콧과 함께-남극의 아티스트』를 번역했으며 저서로 『남극의 스콧』(전자책)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건)

한줄평 (0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