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능력 있는 사람은 질문법이 다르다

원하는 대답을 이끌어내는 252가지 실전 기술

히오다 마사토,마쓰다 미히로 저/박종성 | 쌤앤파커스 | 2018년 5월 4일 리뷰 총점 8.4 (2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6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6건)
  •  eBook 한줄평 (4건)
분야
자기계발 > 화술/협상/회의진행
파일정보
PDF(DRM) 2.5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능력 있는 사람은 질문법이 다르다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히오다 마사토 (Masato Hioda,まさと ひおだ,日小田 正人)
컨설팅을 하는 곳마다 ‘전년 대비 매출액 3배 증가’, ‘이직률 0% 달성’, ‘야근 시간 50% 감소’ 등의 혁신을 이뤄내는 경영 컨설턴트. 판매심리학 이론을 바탕으로 ‘질문을 활용한 영업 방법론’을 개발했다. 조직과 구성원의 숨겨진 능력을 계발하고 최대로 활용하도록 돕는 그만의 질문법을 핵심으로 한 히오다컨설팅의 대표로 있다. 개인과 기업을 대상으로 한 컨설팅과 함께 연간 200일 이상 일본 전역에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질문경영연구소 이사로서 비즈니스 질문 전문가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컨설팅을 하는 곳마다 ‘전년 대비 매출액 3배 증가’, ‘이직률 0% 달성’, ‘야근 시간 50% 감소’ 등의 혁신을 이뤄내는 경영 컨설턴트. 판매심리학 이론을 바탕으로 ‘질문을 활용한 영업 방법론’을 개발했다. 조직과 구성원의 숨겨진 능력을 계발하고 최대로 활용하도록 돕는 그만의 질문법을 핵심으로 한 히오다컨설팅의 대표로 있다. 개인과 기업을 대상으로 한 컨설팅과 함께 연간 200일 이상 일본 전역에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질문경영연구소 이사로서 비즈니스 질문 전문가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저 : 마쓰다 미히로 (Mihiro Matsuda,まつだ みひろ,松田 充弘)
커뮤니케이션 전략가. 일본 정신건강협회 공인 카운슬러. 하루 생산성과 행복 지수를 높이는 ‘생산성 시트’ 개발자.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전세계를 여행하며 각국에서 ‘나답게 살기’ 강연과 세미나 활동을 펼치고 있다. 나답게 일하고, 나답게 살고, 소중한 사람들과 풍요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소중히 여기며, 1년 중 300일은 해외에서 지낸다. 저자 마쓰다 미히로는 코칭과 상담 이론을 토대로 한 질문 프로세스를 집약하여 독자적인 질문법을 개발했다. 자신에게 질문을 던지는 습관만으로 의욕을 고취하고, 잠재된 능력을 이끌어내며, 실질적인 행동을 유발하는 그의 질문법은 ‘마... 커뮤니케이션 전략가. 일본 정신건강협회 공인 카운슬러. 하루 생산성과 행복 지수를 높이는 ‘생산성 시트’ 개발자.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전세계를 여행하며 각국에서 ‘나답게 살기’ 강연과 세미나 활동을 펼치고 있다. 나답게 일하고, 나답게 살고, 소중한 사람들과 풍요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소중히 여기며, 1년 중 300일은 해외에서 지낸다.
저자 마쓰다 미히로는 코칭과 상담 이론을 토대로 한 질문 프로세스를 집약하여 독자적인 질문법을 개발했다. 자신에게 질문을 던지는 습관만으로 의욕을 고취하고, 잠재된 능력을 이끌어내며, 실질적인 행동을 유발하는 그의 질문법은 ‘마법의 질문’으로 통한다. 저자는 런던, 프라하, 싱가포르 등 각 도시의 학교를 찾아가 마법의 질문을 교육 현장에 도입한 ‘마법의 질문 학교 프로젝트’를 진행했는데, 이 과정이 NHK에서 방영되었다. 마쓰다 미히로는 뉴욕의 유엔국제학교(UNIS)에 초청되어 강연했고, ANA 국제선에도 강연이 방송되는 등 미디어와 유력 단체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자는 10만 명이 넘는 독자를 가진 메일 메거진을 발행하고 있다. 또한 아내와 함께 진행하는 팟캐스트 ‘라이프 트래블러스 카페’는 애플의 베스트 프로그램으로 선정되었고, 30만 명 이상의 고정 청취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마쓰다 미히로는 일본뿐 아니라 여러 나라에서 40여 권의 책을 출간했다. 주요 저서로는 《능력 있는 사람은 질문법이 다르다》, 《질문도 전략이다》, 《CEO의 질문》, 《행복은 내곁에 있다》 등이 있다.
역 : 박종성
연세대학교와 런던정치경제대학교(LSE) 대학원에서 경영학과 조직심리학을 공부했다. 삼성경제연구소 경영전략실을 거쳐, 현재는 LG그룹 경영 컨설턴트로서 신재생에너지와 스마트시티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한 눈에 읽는 스마트시티』(공저), 『Enterprise IT Governance, Business Value and Performance Measurement』(공저)가 있으며, 국내외 학술지 및 학술대회에 IT거버넌스 및 스마트시티 관련 논문 10여 편을 게재했다. 영어·일어 전문번역가로서 세상 곳곳에서 피어나는 좋은 생각을 향기로운 우리말로 옮겨 심는 일도 틈틈이 하... 연세대학교와 런던정치경제대학교(LSE) 대학원에서 경영학과 조직심리학을 공부했다. 삼성경제연구소 경영전략실을 거쳐, 현재는 LG그룹 경영 컨설턴트로서 신재생에너지와 스마트시티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한 눈에 읽는 스마트시티』(공저), 『Enterprise IT Governance, Business Value and Performance Measurement』(공저)가 있으며, 국내외 학술지 및 학술대회에 IT거버넌스 및 스마트시티 관련 논문 10여 편을 게재했다. 영어·일어 전문번역가로서 세상 곳곳에서 피어나는 좋은 생각을 향기로운 우리말로 옮겨 심는 일도 틈틈이 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곤도의 결심』 『시간을 멈추는 기술』 『있는 사람은 질문법이 다르다』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6건)

한줄평 (1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