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소현세자의 진짜 공부

설흔 저/유준재 그림 | 라임 | 2018년 6월 27일 리뷰 총점 9.3 (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청소년 > 인문/사회
파일정보
EPUB(DRM)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설흔 (薛欣)
고전을 공부하는 소설가. 서울에서 태어나 대학에서 심리학을 전공했다. 지루한 회사 생활을 하던 중 박지원의 글을 읽고 눈이 번쩍 뜨였다. 그 뒤로 우리 고전에 관한 책들을 읽고 탐구하기 시작했다. 역사 속 인물의 삶과 사상을 들여다보고, 상상력을 보태어 생생한 인물 묘사를 바탕으로 글을 쓴다. 매일 밥 먹듯, 잠을 자듯 자연스럽게 책 읽고 글 쓰는 삶을 꿈꾼다. 언젠가는 전 세계의 야구장을 돌아본 뒤 책으로 쓰려는 야심 찬 목표도 갖고 있다. 지은 책으로 『멋지기 때문에 놀러 왔지』, 『퇴계에게 공부법을 배우다』, 『공부의 말들』, 『우리 고전 읽는 법』, 『북학의를 읽다』, 『... 고전을 공부하는 소설가. 서울에서 태어나 대학에서 심리학을 전공했다. 지루한 회사 생활을 하던 중 박지원의 글을 읽고 눈이 번쩍 뜨였다. 그 뒤로 우리 고전에 관한 책들을 읽고 탐구하기 시작했다. 역사 속 인물의 삶과 사상을 들여다보고, 상상력을 보태어 생생한 인물 묘사를 바탕으로 글을 쓴다. 매일 밥 먹듯, 잠을 자듯 자연스럽게 책 읽고 글 쓰는 삶을 꿈꾼다. 언젠가는 전 세계의 야구장을 돌아본 뒤 책으로 쓰려는 야심 찬 목표도 갖고 있다. 지은 책으로 『멋지기 때문에 놀러 왔지』, 『퇴계에게 공부법을 배우다』, 『공부의 말들』, 『우리 고전 읽는 법』, 『북학의를 읽다』, 『폼나게 글 쓰는 법』, 그리고 청소년 소설 『학교라고는 다녀 본 일이 없는 것처럼』 등이 있다.
그림 : 유준재
2007년 <동물 농장>으로 제15회 노마 콩쿠르에 입상하였고, 2015년 《파란파도》로 볼로냐 국제아동도서전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에 선정되었어요. 자신의 내면을 통해 사회를 반추하는 의미 있는 작품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최근작으로 《정연우의 칼을 찾아 주세요》에 글을 썼고, 그림책 《마이볼》, 《엄마 꿈속에서》, 《파란파도》, 《균형》, 《시저의 규칙》 등을 작업했어요. 동화 《비밀 교실》, 《화성에 간 내 동생》, 《통조림 학원》, 《아토믹스 지구를 지키는 소년》, 동시집 《기러기는 차갑다》 등에 그림을 그렸어요. 2007년 <동물 농장>으로 제15회 노마 콩쿠르에 입상하였고, 2015년 《파란파도》로 볼로냐 국제아동도서전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에 선정되었어요. 자신의 내면을 통해 사회를 반추하는 의미 있는 작품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최근작으로 《정연우의 칼을 찾아 주세요》에 글을 썼고, 그림책 《마이볼》, 《엄마 꿈속에서》, 《파란파도》, 《균형》, 《시저의 규칙》 등을 작업했어요. 동화 《비밀 교실》, 《화성에 간 내 동생》, 《통조림 학원》, 《아토믹스 지구를 지키는 소년》, 동시집 《기러기는 차갑다》 등에 그림을 그렸어요.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건)

한줄평 (0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