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우리가 사랑하는 고양이의 계절

꿈꾸듯 감사하고 소중한 하루하루

강인규,강시안 | 북스고 | 2018년 10월 26일 리뷰 총점 9.4 (495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1건)
  •  eBook 리뷰 (188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295건)
분야
에세이 시 > 에세이
파일정보
EPUB(DRM) 43.2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우리가 사랑하는 고양이의 계절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강인규
책, 블로그, 팟캐스트, 유튜브를 비롯한 거의 모든 ‘고양이신전’이란 이름이 들어간 채널의 운영자다. 십 여 년간 고양이 구조 활동을 하였고 그 뒤로는 강연과 미디어를 통한 교육활동을 하고 있다. 러시아문학을 전공하였고 대학 재학 시 ‘러시아문학과에서도 소설가 하나쯤은 나와야지.’를 주장했었다. 그리곤 뒤늦게 자신이 소설가 지망이 된 멸종해가는 종족이다. 강시안 작가의 문체를 배우고 싶어 한다. 《고양이신전》을 출간했으며, 《우리가 사랑하는 고양이의 계절》 이후 본격 소설 출간이라는 단꿈을 꾸고 있다. 책, 블로그, 팟캐스트, 유튜브를 비롯한 거의 모든 ‘고양이신전’이란 이름이 들어간 채널의 운영자다. 십 여 년간 고양이 구조 활동을 하였고 그 뒤로는 강연과 미디어를 통한 교육활동을 하고 있다. 러시아문학을 전공하였고 대학 재학 시 ‘러시아문학과에서도 소설가 하나쯤은 나와야지.’를 주장했었다. 그리곤 뒤늦게 자신이 소설가 지망이 된 멸종해가는 종족이다. 강시안 작가의 문체를 배우고 싶어 한다. 《고양이신전》을 출간했으며, 《우리가 사랑하는 고양이의 계절》 이후 본격 소설 출간이라는 단꿈을 꾸고 있다.
저 : 강시안
태몽이 백호랑이 꿈이었고, 십 수 마리의 고양이 사이에서 태어났다. 생후 6개월에 고양이들에게 첫 밥을 주었고, 생후 18개월에 업둥이를 돌보았으며, 20개월에는 처음 고양이 화장실 청소를 하였다. 그야말로 모태집사. 그의 감성 8할은 고양이별에서부터 온 것 같다. 초등학교 1학년 여름 〈스켈레톤과 좀비의 깜짝 게임〉으로 첫 글을 썼다. 그 뒤 〈고양이 박물관〉, 〈세상에 천사방이 있다고?〉, 〈시안 이의 시간탐험〉 등의 글을 썼고, 〈모험가 바람〉이라는 시를 썼다. 담백한 문체와 읽으면 마음이 산뜻해지는 것이 특징. 〈고양이 박물관〉이 정식 출간되는 것이 매우 기쁘다. 태몽이 백호랑이 꿈이었고, 십 수 마리의 고양이 사이에서 태어났다. 생후 6개월에 고양이들에게 첫 밥을 주었고, 생후 18개월에 업둥이를 돌보았으며, 20개월에는 처음 고양이 화장실 청소를 하였다. 그야말로 모태집사. 그의 감성 8할은 고양이별에서부터 온 것 같다. 초등학교 1학년 여름 〈스켈레톤과 좀비의 깜짝 게임〉으로 첫 글을 썼다. 그 뒤 〈고양이 박물관〉, 〈세상에 천사방이 있다고?〉, 〈시안 이의 시간탐험〉 등의 글을 썼고, 〈모험가 바람〉이라는 시를 썼다. 담백한 문체와 읽으면 마음이 산뜻해지는 것이 특징. 〈고양이 박물관〉이 정식 출간되는 것이 매우 기쁘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99건)

한줄평 (296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