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초등학생을 위한 개념 한국지리 150

사회 과목이 좋아지는 탐구활동 교과서

박효연,고은애,김영미,문상온 글/구연산 그림 외 1명 정보 더 보기/감추기 | 바이킹 | 2019년 1월 15일 리뷰 총점 9.7 (8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7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51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어린이 유아 > 어린이 학습
파일정보
PDF(DRM) 26.1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초등학생을 위한 개념 한국지리 150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6명)

글 : 박효연
「아동문학평론」에 동시가 당선되어 동시 작가가 되었어요. 시사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방송작가와 어린이책 작가로 활동하며 글쓰기 강의와 저자 강의도 하고 있어요. 지은 책에는 『초등학생을 위한 개념 경제 150』, 『벌거벗은 세계사 2』, 『신드바드와 떠나는 위대한 모험』, 『초등학생을 위한 개념 한국지리 150』(공저), 『한눈에 쏙 세계사 5』, 『한눈에 쏙 세계사 9』, 『동물과 함께하는 세계지리여행』, 2021년 우수출판콘텐츠 제작지원사업에 선정된 『세계 시장에서 배우는 착한 경제』가 있어요. 「아동문학평론」에 동시가 당선되어 동시 작가가 되었어요. 시사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방송작가와 어린이책 작가로 활동하며 글쓰기 강의와 저자 강의도 하고 있어요. 지은 책에는 『초등학생을 위한 개념 경제 150』, 『벌거벗은 세계사 2』, 『신드바드와 떠나는 위대한 모험』, 『초등학생을 위한 개념 한국지리 150』(공저), 『한눈에 쏙 세계사 5』, 『한눈에 쏙 세계사 9』, 『동물과 함께하는 세계지리여행』, 2021년 우수출판콘텐츠 제작지원사업에 선정된 『세계 시장에서 배우는 착한 경제』가 있어요.
글 : 고은애
안양예술고등학교에서 문예창작을 전공하며 시와 소설을 공부했어요. 인하대학교와 대학원에서는 문화콘텐츠와 문예창작을 전공하며 영화를 배웠지요. 영화 애니메이션과 다큐멘터리 시나리오를 썼고, 부평박물관에서 전시 스토리텔링을 하기도 했어요. 세상에는 온갖 이야기 씨앗이 가득해요. 씨앗을 재미있게 싹 틔워 다양한 방식으로 좋은 이야기를 들려주는 게 꿈이랍니다. 지은 책에는 『지구 반대편에서 찾은 엄마의 숨결』이 있습니다. 안양예술고등학교에서 문예창작을 전공하며 시와 소설을 공부했어요. 인하대학교와 대학원에서는 문화콘텐츠와 문예창작을 전공하며 영화를 배웠지요. 영화 애니메이션과 다큐멘터리 시나리오를 썼고, 부평박물관에서 전시 스토리텔링을 하기도 했어요. 세상에는 온갖 이야기 씨앗이 가득해요. 씨앗을 재미있게 싹 틔워 다양한 방식으로 좋은 이야기를 들려주는 게 꿈이랍니다. 지은 책에는 『지구 반대편에서 찾은 엄마의 숨결』이 있습니다.
글 : 김영미
초등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선생님입니다. 어린이를 위한 글쓰기 모임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우리가 사는 대한민국을 더 잘 알고 사랑하는 사람이 되었으면 하는 소망으로 이 글을 썼습니다. 함께 지은 책에는 『영웅 출동! 광대한 땅을 구하라!』가 있습니다. 초등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선생님입니다. 어린이를 위한 글쓰기 모임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우리가 사는 대한민국을 더 잘 알고 사랑하는 사람이 되었으면 하는 소망으로 이 글을 썼습니다. 함께 지은 책에는 『영웅 출동! 광대한 땅을 구하라!』가 있습니다.
글 : 문상온
방송국 공모전에 당선되어 방송작가로 활동했다. 함께 지은 책으로 『영웅 출동! 광대한 땅을 구하라!』, 『초등학생을 위한 개념 한국지리 150』, 『감염인간, 낸즈』, 단편집 『평화가 온다』 (「섬, 원추리」) 등이 있습니다. 방송국 공모전에 당선되어 방송작가로 활동했다. 함께 지은 책으로 『영웅 출동! 광대한 땅을 구하라!』, 『초등학생을 위한 개념 한국지리 150』, 『감염인간, 낸즈』, 단편집 『평화가 온다』 (「섬, 원추리」) 등이 있습니다.
그림 : 구연산
대학에서 만화예술을 공부했으며,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초등학생을 위한 개념 한국지리 150》《한 권으로 보는 한국지리 백과》《한눈에 펼쳐보는 우리나라 지도 그림책》《봄·여름·가을·겨울 숲속생물도감》 등이 있습니다. 대학에서 만화예술을 공부했으며,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초등학생을 위한 개념 한국지리 150》《한 권으로 보는 한국지리 백과》《한눈에 펼쳐보는 우리나라 지도 그림책》《봄·여름·가을·겨울 숲속생물도감》 등이 있습니다.
감수 : 전국지리교사모임
지리 교육에 대한 밝은 희망을 품은 ‘생각이 젊은’ 지리 선생님들이 뭉쳐 1996년에 창립한 전국적인 지리 교사 단체입니다. 더 좋은 지리 교육을 위해 애쓰고 있는데, 그런 노력 중 하나가 좋은 책을 집필하는 것이랍니다. 대표적으로 《지리쌤과 함께하는 우리나라 도시 여행》 시리즈, 《지리, 세상을 날다》, 《한국지리 만화교과서》, 《지리쌤과 함께하는 80일간의 세계 여행》 시리즈, 《경제지리 만화교과서》, 《세계지리 만화교과서》, 《세계 지리, 세상과 통하다》 등이 있습니다. 지리 교육에 대한 밝은 희망을 품은 ‘생각이 젊은’ 지리 선생님들이 뭉쳐 1996년에 창립한 전국적인 지리 교사 단체입니다. 더 좋은 지리 교육을 위해 애쓰고 있는데, 그런 노력 중 하나가 좋은 책을 집필하는 것이랍니다. 대표적으로 《지리쌤과 함께하는 우리나라 도시 여행》 시리즈, 《지리, 세상을 날다》, 《한국지리 만화교과서》, 《지리쌤과 함께하는 80일간의 세계 여행》 시리즈, 《경제지리 만화교과서》, 《세계지리 만화교과서》, 《세계 지리, 세상과 통하다》 등이 있습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7건)

한줄평 (5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