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수학으로 들어가 과학으로 나오기

사고 습관을 길러주는 흥미로운 이야기들

리용러 저/정우석 | 하이픈 | 2019년 12월 30일 리뷰 총점 9.1 (28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6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자연과학 > 과학일반
파일정보
EPUB(DRM) 40.2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수학으로 들어가 과학으로 나오기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리용러 (李永樂)
중국 명문인 베이징대학교에서 물리학과 경제학 학사학위를 받은 후 칭화대학교에서 전자공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오랫동안 많은 제자들을 베이징대학교와 칭화대학교에 합격시켰고, 국제 올림피아드·아시아 올림피아드·중국 올림피아드에서 1등 수상자를 다수 배출했다. 2018년부터 꾸준히 올린 일반인을 위한 과학 입문 동영상은 재미있고 유쾌한 강의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과학 동영상의 열혈 시청자 수는 약 900만 명에 달하고, 조회 수 2억 뷰를 넘어섰으며, 중국 유명 언론사에 다수 소개된 바 있다. 현재 런민대학교 부속고등학교에서 물리 교사로 일하며 물리 올림피아드 반 학생들을 지도하... 중국 명문인 베이징대학교에서 물리학과 경제학 학사학위를 받은 후 칭화대학교에서 전자공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오랫동안 많은 제자들을 베이징대학교와 칭화대학교에 합격시켰고, 국제 올림피아드·아시아 올림피아드·중국 올림피아드에서 1등 수상자를 다수 배출했다. 2018년부터 꾸준히 올린 일반인을 위한 과학 입문 동영상은 재미있고 유쾌한 강의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과학 동영상의 열혈 시청자 수는 약 900만 명에 달하고, 조회 수 2억 뷰를 넘어섰으며, 중국 유명 언론사에 다수 소개된 바 있다. 현재 런민대학교 부속고등학교에서 물리 교사로 일하며 물리 올림피아드 반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역 : 정우석
역자 정우석은 덕성여자대학교 중어중문학과 졸업, 대만 사범대학과 중국 베이징어언대학에서 수학하고,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중국학과를 졸업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중국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역사가 기억하는 세계 100대 제왕』,『수학으로 들어가 과학으로 나오기』,『세상을 바꿀 수 없다면 자신을 바꿔라』,『이것이 중국의 역사다 1,2』,『경제학 진작 배울걸 그랬네』,『인생의 지혜가 담긴 111가지 이야기』,『거침없이 빠져드는 역사이야기: 정치학 편』,『다시는 중국인으로 태어나지 않겠다』,『내 삶에 따뜻한 위안이 되는 책... 역자 정우석은 덕성여자대학교 중어중문학과 졸업, 대만 사범대학과 중국 베이징어언대학에서 수학하고,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중국학과를 졸업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중국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역사가 기억하는 세계 100대 제왕』,『수학으로 들어가 과학으로 나오기』,『세상을 바꿀 수 없다면 자신을 바꿔라』,『이것이 중국의 역사다 1,2』,『경제학 진작 배울걸 그랬네』,『인생의 지혜가 담긴 111가지 이야기』,『거침없이 빠져드는 역사이야기: 정치학 편』,『다시는 중국인으로 태어나지 않겠다』,『내 삶에 따뜻한 위안이 되는 책』,『살면서 용서해야 할 9종류의 사람』,『핵심인재를 만드는 경영우화 77』등이 있으며, 중국어 신조어사전을 공동 집필하였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6건)

한줄평 (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