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게으른 족제비와 말을 알아듣는 로봇

카와조에 아이 저/하나마츠 아유미 그림/윤재 역/차익종 감수 | 니케북스 | 2019년 12월 13일 리뷰 총점 8.0 (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자연과학 > 과학일반
파일정보
EPUB(DRM) 6.3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게으른 족제비와 말을 알아듣는 로봇

책 소개

저자 소개 (4명)

저 : 카와조에 아이
1996년 규슈대학 문학부 문학과 졸업(언어학 전공). 2005년 동 대학 대학원에서 박사(문학) 취득. 2002년~2008년 국립 정보학 연구소 연구원. 2008년~2011년 쓰다주쿠대학 여성 연구자 지원 센터 특임 준교수. 2012년~2016년 국립 정보학 연구소 사회 공유 지(知) 연구 센터 특임 준교수. 저서로 『백과 흑의 문?오토마톤과 형식언어를 탐험하는 모험』(도쿄대학 출판회, 2013년), 『정령의 상자?튜링 머신을 탐험하는 모험(상-하)』(도쿄대학 출판회, 2016년)가 있다. 1996년 규슈대학 문학부 문학과 졸업(언어학 전공).
2005년 동 대학 대학원에서 박사(문학) 취득.
2002년~2008년 국립 정보학 연구소 연구원.
2008년~2011년 쓰다주쿠대학 여성 연구자 지원 센터 특임 준교수.
2012년~2016년 국립 정보학 연구소 사회 공유 지(知) 연구 센터 특임 준교수.
저서로 『백과 흑의 문?오토마톤과 형식언어를 탐험하는 모험』(도쿄대학 출판회, 2013년), 『정령의 상자?튜링 머신을 탐험하는 모험(상-하)』(도쿄대학 출판회, 2016년)가 있다.
그림 : 하나마츠 아유미 (花松あゆみ)
아오모리현 출신, 도쿄에 거주한다. 니혼대학 예술학부 디자인학과와 팔레트 클럽 일러스트 B코스 11기 졸업생이다. 주로 고무 판화 일러스트를 작업한다. 아오모리현 출신, 도쿄에 거주한다. 니혼대학 예술학부 디자인학과와 팔레트 클럽 일러스트 B코스 11기 졸업생이다. 주로 고무 판화 일러스트를 작업한다.
좋은 책, 재미있는 책을 많은 사람과 함께 읽고 싶어서 일하는 출판 기획자 겸 번역가. 기획부터 원서 발굴, 외서 검토, 편집과 번역까지 때에 따라 역할을 바꾸며 안 그래도 좋은 책이 더 빛나는 모습으로 독자들과 만날 수 있도록 책 뒤에서 갖은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펭귄의 사생활》, 《짝사랑은 시계태엽처럼》, 《갑자기 폭발하지 않는 기술》, 《게으른 족제비와 말을 알아듣는 로봇》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좋은 책, 재미있는 책을 많은 사람과 함께 읽고 싶어서 일하는 출판 기획자 겸 번역가. 기획부터 원서 발굴, 외서 검토, 편집과 번역까지 때에 따라 역할을 바꾸며 안 그래도 좋은 책이 더 빛나는 모습으로 독자들과 만날 수 있도록 책 뒤에서 갖은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펭귄의 사생활》, 《짝사랑은 시계태엽처럼》, 《갑자기 폭발하지 않는 기술》, 《게으른 족제비와 말을 알아듣는 로봇》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감수 : 차익종
서울대학교에서 국어학 연구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서울대학교 기초교육원 강의교수로 일하고 있다. 《관계수업》, 《아주 특별한 책들의 이력서》, 《블랙스완》,《최후의 교수들》,《알리 아메리카를 쏘다》,《불평등과 싸우는 여성 대법관 루스 베이더 긴즈버그》 등 여러 권을 우리말로 옮겼고,《칼럼 쓰기: 마음을 사로잡는 설득에세이》를 썼다. 서울대학교에서 국어학 연구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서울대학교 기초교육원 강의교수로 일하고 있다. 《관계수업》, 《아주 특별한 책들의 이력서》, 《블랙스완》,《최후의 교수들》,《알리 아메리카를 쏘다》,《불평등과 싸우는 여성 대법관 루스 베이더 긴즈버그》 등 여러 권을 우리말로 옮겼고,《칼럼 쓰기: 마음을 사로잡는 설득에세이》를 썼다.

회원 리뷰 (1건)

한줄평 (0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