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하루 10분 명문 낭독 영어 스피킹 100

조이스 박이 엄선한 삶의 문장들

조이스 박 | 로그인 | 2020년 2월 20일 리뷰 총점 9.0 (5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1건)
  •  eBook 리뷰 (2건)
  •  종이책 한줄평 (21건)
  •  eBook 한줄평 (8건)
분야
국어 외국어 > 영어
파일정보
PDF(DRM) 3.6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하루 10분 명문 낭독 영어 스피킹 100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1명)

저 : 조이스 박 (박주영)
영어교육전문가, 챗GPT 교육서 베스트셀러 작가 대학들에서 다년간 교양영어 및 TOEIC/TESOL 강의를 하고, 직장인을 위한 영어강좌를 했다. [어린이 영어교육]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유아용 영어교재를 집필하면서부터다. 유치원 교사들과 함께한 베타테스팅 과정에서 한국어가 모국어인 우리나라 아이들의 인지발달에 따른 영어교육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또한 다년간의 대학생/성인 영어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왜 우리 대학생들이 수능 영어문제는 잘 맞추는데 영어 읽기 수준이 미국 초등 2~3학년 정도에 불과한지, 읽기는 하는데 의미를 파악 못 하는지, 그리고 왜 우리 영어... 영어교육전문가, 챗GPT 교육서 베스트셀러 작가

대학들에서 다년간 교양영어 및 TOEIC/TESOL 강의를 하고, 직장인을 위한 영어강좌를 했다.
[어린이 영어교육]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유아용 영어교재를 집필하면서부터다. 유치원 교사들과 함께한 베타테스팅 과정에서 한국어가 모국어인 우리나라 아이들의 인지발달에 따른 영어교육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또한 다년간의 대학생/성인 영어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왜 우리 대학생들이 수능 영어문제는 잘 맞추는데 영어 읽기 수준이 미국 초등 2~3학년 정도에 불과한지, 읽기는 하는데 의미를 파악 못 하는지, 그리고 왜 우리 영어교육이 고작 문제풀이식 수용적 지식에 머물러 스피킹과 라이팅이라는 표현적 지식으로 나아가지 못하는지에 대해 고민하며 연구를 계속해왔다.
동시에 교육업체의 컨설턴트로 일하며 40여 개 방과후학교 원어민 교사들의 영어수업 관찰 보고서를 쓰고 피드백 및 연수를 제공했으며, 교육청 위탁 교사연수 프로그램을 기획, 강의해 만족도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서강대 영어영문학 학사 및 석사. 영국 맨체스터대학교 TESOL 준석사, 한국외대 TESOL 박사 수료. 토익 강사 1세대(1994년부터 대기업 토익 강의)로 강의를 하다 영국으로 유학, 이후 인천대학교 등 여러 대학교에서 교양영어를 가르쳤다.
박사 과정 재학 시부터 서울시 교육청 및 경기도언어교육연수원 등에서 교사연수, 외대어학원 및 YBM 시사주니어, 금성 푸르넷 등에서 내부 강사 연수, YBM 원격교육원(교사연수기관) 및 이보영 테솔 아카데미에서 테솔 강의를 하고 있으며, 글로벌사이버대학교 평생 교육원에 영어 그림책 지도자 과정을 만들어서 강의 중이다.
저서로는 동화 에세이 『빨간 모자가 하고 싶은 말』, 영시 에세이 『내가 사랑한 시옷들』, 영어 학습서 『빨강머리 앤과 함께하는 영어』 등 10여 권과 영어학습동화 21권, 어린이를 위한 『처음 만나는 그리스 로마 신화』, 미국으로 번역 출간되는 공저 『페미니즘으로 다시 쓰는 옛이야기』 등이 있다. 역서로는 『행복의 나락』, 『2가지 언어에 능통한 아이로 키우기』, 『로버랜덤』, 『제3문화 아이들』, 『핀 캐스피언의 모험(근간)』 및 그림책 『달님이 보여준 세상』, 『나의 첫 번째 행성이야기』, 『작은 점 하나』 등이 있다.

작가, 번역가, 영어 교육가.
영어를 통해 세상을 발견하고 탐구하는 일을 좋아하고 이를 업으로 삼고 있다. 외국어라는 문을 통해 넓은 세상을 보는 것은 축복이라고 생각하며, 영어 전공자로 영국과 미국의 문화와 문학을 누리고 즐기는 기쁨을 나누고자 한다. 지은 책으로는 영시 에세이 『내가 사랑한 시옷들』, 영어 원서 에세이 『빨강 머리 앤이 하고 싶은 말』, 서구 동화 에세이 『빨간 모자가 하고 싶은 말, 영어 학습서 『하루10분 명문 낭독』, 『박스 잉글리시』 등이 있으며, 옮긴 책으로는 『행복의 나락』, 『달님이 보여준 세상』, 『그렇게 이 자리에 섰습니다』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3건)

한줄평 (29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