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나는 불평을 그만두기로 했다

내 삶이 즐거워지는 21일 프로젝트

크리스틴 르위키 저/조민영 | 한빛비즈 | 2020년 4월 20일 리뷰 총점 9.4 (48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8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자기계발 > 처세술/삶의자세
파일정보
EPUB(DRM) 34.0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나는 불평을 그만두기로 했다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크리스틴 르위키 (Christine Lewicki)
파리와 로스앤젤레스를 오가며 기업 코칭 전문가이자 전 세계인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강연자로 활동하고 있다. 리더십 및 자기계발 분야 전문가로, 사람들이 자신의 재능을 발굴하도록 돕고 있으며, 그녀가 설립한 ‘오 코칭 Inc.’는 미국, 아시아, 유럽에 걸쳐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야후 프랑스, 허핑턴 포스트 메인 화면과, [르몽드], [엘르], [마리클레르] 표지를 장식한 바 있다. 또한 프랑스 TV 및 라디오 방송에도 다수 출연했다. 혈기왕성한 세 딸의 엄마이자 아내로서, 저자는 이제 바쁘기 그지없는 삶을 최대한 풍요롭게 살아가려고 노력한다. 어느 날 불평을 그만두기... 파리와 로스앤젤레스를 오가며 기업 코칭 전문가이자 전 세계인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강연자로 활동하고 있다. 리더십 및 자기계발 분야 전문가로, 사람들이 자신의 재능을 발굴하도록 돕고 있으며, 그녀가 설립한 ‘오 코칭 Inc.’는 미국, 아시아, 유럽에 걸쳐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야후 프랑스, 허핑턴 포스트 메인 화면과, [르몽드], [엘르], [마리클레르] 표지를 장식한 바 있다. 또한 프랑스 TV 및 라디오 방송에도 다수 출연했다.

혈기왕성한 세 딸의 엄마이자 아내로서, 저자는 이제 바쁘기 그지없는 삶을 최대한 풍요롭게 살아가려고 노력한다.

어느 날 불평을 그만두기로 결심하고 그 과정을 『나는 불평을 그만두기로 했다』에 담았다. 그녀의 인생을 극적으로 변화시켜주었고, 프랑스에서만 30만 부 넘게 팔린 베스트셀러로 우뚝 섰으며, 현재 프랑스를 포함해 8개 국어로 번역되었다. 이 책을 통해 많은 사람이 불평을 그만두고 자신의 인생을 주도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지은 책으로는 『나는 아이들(과 배우자)에게 불평을 그만둔다J’arrete de raler sur mes enfants(et mon conjoint)』(2013)와 『일어나라! 네 가지 기본 원칙Wake up! 4 principes fondamentaux pour arreter de vivre sa vie a moitie endormi』,(2014)이 있다.
역 : 조민영
어린이책 편집자로 책 만드는 일을 시작했고, 지금은 제주에 내려와 세 아이와 삶과 일의 소중함을 만끽하며 살고 있다. 서울여자대학교에서 불어불문학을 공부하고 서울대학교에서 불문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옮긴 책으로 《나는 불평을 그만두기로 했다》《0.1퍼센트의 차이》 《언어의 정원》 《지도로 읽는 아시아》 《우리의 새빨간 비밀》 등이 있으며, 월간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번역위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어린이책 편집자로 책 만드는 일을 시작했고, 지금은 제주에 내려와 세 아이와 삶과 일의 소중함을 만끽하며 살고 있다. 서울여자대학교에서 불어불문학을 공부하고 서울대학교에서 불문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옮긴 책으로 《나는 불평을 그만두기로 했다》《0.1퍼센트의 차이》 《언어의 정원》 《지도로 읽는 아시아》 《우리의 새빨간 비밀》 등이 있으며, 월간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번역위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8건)

한줄평 (1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