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지혜를 충전하는 73가지 세상 이야기

초등생이 배워야 할 생각의 기술

김종상 글/최희옥 그림/김성준 감수 | 북멘토 | 2020년 5월 29일 리뷰 총점 9.8 (25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4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어린이 유아 > 어린이 동요/동시
파일정보
EPUB(DRM) 35.0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지혜를 충전하는 73가지 세상 이야기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3명)

글 : 김종상
초등학교에서 53년간 학생들을 가르치며 동시, 동화, 시, 수필을 써 왔다. 1958년 『새교실』에 소설 「부처 손」이, 1960년 『서울신문』 신춘문예에 동시 「산 위에서 보면」이 당선되면서 문단에 등단했다. 대표적인 저서로 동시집 『흙손 엄마』, 동화집 『아기 사슴』 등이 있고, 『고사성어 말꼬리잡기 101』, 『김종상 글쓰기 교과서』, 『이해력이 쑥쑥 교과서 관용구 100』 등 많은 책을 썼다. 대한민국문학상, 경향사도상, 한국교육자대상, 어린이문화대상 등을 받았고, 한국시사랑회 회장, 한국아동문학가협회 회장, 국제PEN한국본부 부이사장 등을 지냈다. 초등학교에서 53년간 학생들을 가르치며 동시, 동화, 시, 수필을 써 왔다. 1958년 『새교실』에 소설 「부처 손」이, 1960년 『서울신문』 신춘문예에 동시 「산 위에서 보면」이 당선되면서 문단에 등단했다. 대표적인 저서로 동시집 『흙손 엄마』, 동화집 『아기 사슴』 등이 있고, 『고사성어 말꼬리잡기 101』, 『김종상 글쓰기 교과서』, 『이해력이 쑥쑥 교과서 관용구 100』 등 많은 책을 썼다. 대한민국문학상, 경향사도상, 한국교육자대상, 어린이문화대상 등을 받았고, 한국시사랑회 회장, 한국아동문학가협회 회장, 국제PEN한국본부 부이사장 등을 지냈다.
그림 : 최희옥
대학에서 한국화를 전공하고 hills에서 일러스트를 공부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4만 년 전 비밀을 품은 아이』, 『달라도 괜찮아 더불어 사는 다문화 사회』, 『암행어사와 두혹이 영감』, 『동요에서 찾은 놀라운 수학 원리』 등이 있습니다. 대학에서 한국화를 전공하고 hills에서 일러스트를 공부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4만 년 전 비밀을 품은 아이』, 『달라도 괜찮아 더불어 사는 다문화 사회』, 『암행어사와 두혹이 영감』, 『동요에서 찾은 놀라운 수학 원리』 등이 있습니다.
감수 : 김성준
경희대 한의대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한의학 석사, 박사 학위를 받았다. 아토피 피부염 연구 및 치료 전문 네트워크 아토윌다산한의원(www.hani4u.com) 원장이며 경희대학교 동서의학대학원 겸임교수다. 지은 책으로 『행복한 임신, 건강한 출산』, 번역한 책으로 『모유수유 A to Z』 등이 있으며 가족들을 위해 주말이면 즐겨 요리사로 변신하는 자상한 아빠이자 깐깐한 미식가다. 경희대 한의대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한의학 석사, 박사 학위를 받았다. 아토피 피부염 연구 및 치료 전문 네트워크 아토윌다산한의원(www.hani4u.com) 원장이며 경희대학교 동서의학대학원 겸임교수다. 지은 책으로 『행복한 임신, 건강한 출산』, 번역한 책으로 『모유수유 A to Z』 등이 있으며 가족들을 위해 주말이면 즐겨 요리사로 변신하는 자상한 아빠이자 깐깐한 미식가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4건)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