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영어책 1천 권의 힘

영어 실력부터 공부 자신감까지 한 번에 끌어올리는

강은미 | 유노라이프 | 2020년 8월 24일 리뷰 총점 9.4 (65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5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22건)
  •  eBook 한줄평 (7건)
분야
가정 살림 > 자녀교육
파일정보
EPUB(DRM) 20.1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1명)

저 : 강은미
2006년 남편의 유학으로 온 가족이 미국으로 떠난 뒤, 현지에서 영어의 장벽을 절실히 체감했다. 이후 초등 2학년, 6학년이었던 두 아이와 미국 도서관을 찾아가 매일 20여 권의 영어 그림책을 읽었고, 1년이 지나자 아이들과 함께 읽은 영어책이 1천여 권에 달했다. 그다음부터 놀라운 일이 벌어지기 시작했다. 미국 초등학교에 입학한 지 반년 만에 아이들은 에세이 쓰기로 미국 대통령상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이렇게 6년간 꾸준히 영어책을 다독&정독하며 영어를 배우는 가장 빠른 길은 영어책 읽기란 사실을 깨달았다. 《영어책 1천 권의 힘》은 이때... 2006년 남편의 유학으로 온 가족이 미국으로 떠난 뒤, 현지에서 영어의 장벽을 절실히 체감했다. 이후 초등 2학년, 6학년이었던 두 아이와 미국 도서관을 찾아가 매일 20여 권의 영어 그림책을 읽었고, 1년이 지나자 아이들과 함께 읽은 영어책이 1천여 권에 달했다. 그다음부터 놀라운 일이 벌어지기 시작했다. 미국 초등학교에 입학한 지 반년 만에 아이들은 에세이 쓰기로 미국 대통령상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이렇게 6년간 꾸준히 영어책을 다독&정독하며 영어를 배우는 가장 빠른 길은 영어책 읽기란 사실을 깨달았다. 《영어책 1천 권의 힘》은 이때의 경험을 바탕으로 집필한 책이다. Canada Global College TESOL 과정을 수료했고, 지금은 동탄 목동에서 작은 영어 도서관을 운영하며 초등 아이들에게 영어책 읽기의 힘과 즐거움을 전하고 있는 중이다.

효과는 빠르게 나타났다. 미국 초등학교에 들어간 지 6개월 만에 에세이 쓰기로 미국 대통령상을 받았으며 상급학교에 올라가서도 영어뿐만 아니라 수학, 음악 등 여러 분야에서 재능을 폭발시켰다. 이렇게 미국에서 6년간 두 아이와 도서관에서 영어책을 읽으며 영어를 배우는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은 영어책 읽기라는 것을 깨달았다. 이후 한국으로 돌아와 정철영어성경학교(JEBS) 강사를 거쳐 현재 평택예닮학교 강사 및 리딩리더 아카데미 동탄점 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지금까지 수많은 아이들과 영어 공부를 하면서 알파벳도 모르는 아이가 2개월 만에 영어책 100권 이상 읽고, 가속도가 붙은 아이는 심지어 1개월에 200권 이상씩 읽어내는 모습을 목격했다. 영어책 읽기의 속도가 빨라지고 읽은 권수가 쌓일수록 아이의 영어 능력이 빠르게 향상되고 모든 면에서 자신감이 붙었다. 이 기적 같은 이야기를 들려주고 그동안 쌓아 온 영어책 읽기 노하우를 전하고자 『영어책 1천 권의 힘』을 썼다.

유튜브 : 리딩리더 아카데미 동탄
블로그 : blog.naver.com/aeju555
인스타그램 : reading.leader.dongtan
인스타그램 @eunmi_writer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6건)

한줄평 (29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