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최현우의 마법 타로

최현우 | 넥서스BOOKS | 2020년 12월 18일 한줄평 총점 8.6 (1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6건)
  •  eBook 리뷰 (0건)
  •  한줄평 (3건)
분야
건강 취미 여행 > 취미
파일정보
PDF(DRM) 6.7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본캐는 마법사, 부캐는 타로마스터?!
최현우가 들려주는 마법 같은 타로 이야기
QR 코드로 점을 보고 책으로 해석하는 타로 북!

타로를 통해 많은 사람이 마법을 경험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정리한 최현우의 신간입니다. 『최현우의 마법 타로』는 마술뿐만 아니라 타로 경력도 20년이 넘는 그의 견해와 해석을 정리하였습니다. 우리는 미래에 대한 궁금증이나 어떠한 삶에 벽에 부딪혔을 때 같은 상황에서 타로점을 봅니다. 하지만 그럴 때마다 타로 리더를 찾아갈 수도 없고, 혼자서 타로 책을 보며 해석하려 해도 쉽지 않습니다. 그러한 사람들을 위해 단 한 장의 타로 카드로 손쉽게 언제 어디서나 점을 볼 수 있게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또한 QR 코드를 이용해 웹페이지에서 카드를 뽑아 점을 보기 때문에 타로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거나 타로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타로점을 볼 수 있습니다. 우선 QR 코드로 사이트에 접속한 후 자신이 보려고 하는 점괘를 선택하여 카드와 도서 페이지가 나오면 해당 페이지를 검색하여 점괘를 확인하면 됩니다. 타로의 역사나 궁금증은 물론, 22장의 메이저 아르카나와 56장의 마이너 아르카나로 구분하여 카드의 이야기, 명칭, 기본 키워드, 애정운(솔로, 커플, 부부), 금전운, 이사·매매운, 일(사업, 직장), 시험운, 건강운, 직업과 적성 등의 점괘를 볼 수 있게 하였습니다.

『최현우의 마법 타로』는 내 곁에 항상 ‘최현우’라는 든든한 타로 리더를 곁에 둘 수 있습니다. 최현우의 타로 이야기를 통하여 자신만의 답을 찾아 마법 같은 삶의 변화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여는 글
타로 카드는 무엇인가?
타로 카드의 역사
타로 카드 Q&A
타로 용어 설명
마법 타로로 점을 보는 방법
메이저 아르카나
Ο 바보
I 마법사
II 여사제
III 여황제
IV 황제
V 교황
VI 연인
VII 전차
VIII 힘
IX 은둔자
X 운명의 수레바퀴
XI 정의
XII 매달린 남자
XIII 죽음
XIV 절제
XV 악마
XVI 탑
XVII 별
XVIII 달
XIX 태양
XX 심판
XXI 세계
마이너 아르카나
소드 A
소드 2
소드 3
소드 4
소드 5
소드 6
소드 7
소드 8
소드 9
소드 10
소드의 시종
소드의 기사
소드의 여왕
소드의 왕
완드 A
완드 2
완드 3
완드 4
완드 5
완드 6
완드 7
완드 8
완드 9
완드 10
완드의 시종
완드의 기사
완드의 여왕
완드의 왕
컵 A
컵 2
컵 3
컵 4
컵 5
컵 6
컵 7
컵 8
컵 9
컵 10
컵의 시종
컵의 기사
컵의 여왕
컵의 왕
펜타클 A
펜타클 2
펜타클 3
펜타클 4
펜타클 5
펜타클 6
펜타클 7
펜타클 8
펜타클 9
펜타클 10
펜타클의 시종
펜타클의 기사
펜타클의 여왕
펜타클의 왕
참고 문헌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1명)

저 : 최현우
1978년 10월 28일 서울 출생이다. 혈액형은 O형. 학동초등학교와 언북중학교, 서울 고등학교를 거쳐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한 프로마술사이다. 고등학교 3학년 때 마술에 흥미를 느껴 마술을 배우기 시작하여 지금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매지션(마술사)이 되었다. [더 셜록-553번가의 비밀], [셜록홈즈1-사라진 마술사], [셜록홈즈2-셜록홈즈의 귀환], [최현우의 상상극장], [이상한 나라의 현우], [TAROT-By Destiny], [최현우 매직 콘서트] 등 단순한 마술쇼가 아닌 테마가 있는 국내 최대의 매직 콘서트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 최초의 마술 레귤러 ... 1978년 10월 28일 서울 출생이다. 혈액형은 O형. 학동초등학교와 언북중학교, 서울 고등학교를 거쳐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한 프로마술사이다. 고등학교 3학년 때 마술에 흥미를 느껴 마술을 배우기 시작하여 지금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매지션(마술사)이 되었다.

[더 셜록-553번가의 비밀], [셜록홈즈1-사라진 마술사], [셜록홈즈2-셜록홈즈의 귀환], [최현우의 상상극장], [이상한 나라의 현우], [TAROT-By Destiny], [최현우 매직 콘서트] 등 단순한 마술쇼가 아닌 테마가 있는 국내 최대의 매직 콘서트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 최초의 마술 레귤러 프로그램인 [최현우·노홍철의 매직홀], [일밤-이것이 마술이다]를 비롯해 [스타킹], [세.바.퀴] 등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새로운 마술의 세계를 소개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이제 내가 행복해지는 마술을 할 거야』, 『너는 지금 무슨 생각을 하니?』, 『최현우의 종이접기 마술놀이』, 『이거만 알면, 나도 마법사』, 『세계적인 마술사 최현우의 러브 매직』, 『최현우의 매직 플레이북』 등이 있다.

YouTube에서 후뿌뿌뿌(최현우 HyunWoo Choi)를 운영하고 있고, 수상 경력으로는 ‘영국 블랙풀 매직컨벤션 클로즈업 부문 수상(2008)’, ‘국제마술사협회 마술 컨벤션 클로즈업ㆍ쇼맨십ㆍ코미디 3관왕(2002)’, ‘마술 올림픽 FISM 수상(2009)’이 있다. FISM 심사위원(2012)으로도 활동했다.

출판사 리뷰

종이책 회원 리뷰 (16건)

구매 매장에서 읽고 구매한 책
내용 평점5점   편집/디자인 평점5점 | YES마니아 : 로얄 아**이 | 2023.04.05

요즘 타로카드에 푹 빠져있는 사람입니다.

사실 타로카드를 접하게 된건 일을 그만두고 여가시간에 

엄마가 심심할까봐 사줬던게 시초였어요

그런데 카드들을 다 외우기도 어려워서 엄마가 포기하길래

버리기엔 아까워서 제가 타로카드를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타로카드를 볼 때에는, 개인의 의견이 들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카드의 내용과는 정반대로 가는 경우도 많죠

그 사람이 타로카드를 보면서 일러줬던 정보를 가지고 해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그런데 최현우씨가 타로를 본다는 것은 처음 알았었어요

타로카드를 볼때에는 꼭 사람들이 하는 말이 카드의 인물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를

설명하면서 현실의 상황과 매치시키는 것이 저는 살짝 억지로 보였거든요

 

이 책에서는 각자의 카드를 소개하고 카드의 내용을 억지스럽지 않게

풀어내고 있습니다. 사실 점을 본다는 것들이 과학에 기반된 것이 아닌 만큼

재미로 보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들을 다 알고 계시죠?

최현우씨의 타로는 딱 그 정도로 심오하게 풀어내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더 마음에 들어 구매한 책이기도해요 인디자인부터 내용까지 적절하고

적당하게 잘 표현되어있어 적확한 도서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접어보기
구매 추천받고 구매했어요
내용 평점5점   편집/디자인 평점5점 | YES마니아 : 플래티넘 c******u | 2022.05.19
친구한테 초보자도 알기 쉽게 써있다고 추천받아서 고민도 하지않고 냅다 구매했습니다. 어렸을 때 마술책도 재미있게 읽었었던 기억나는데...이것도 재미있겠죠? 너무 설레고 신나네요! 잘 읽고 잘 배워서 우리집에서 제일 잘 보는 멋쟁이 타로 마스터가 되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책을 산 것 뿐인데 벌써 내가 후뿌뿌뿌 입학까지 한걸음 더 다가간 것 같기도 하궁 헤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접어보기
최현우의 마법 타로
내용 평점3점   편집/디자인 평점3점 | u**e | 2020.12.31
최현우는 마법사로 알고 있었는데, 이제는 타로를 선보이는 사람이 되어서 돌아왔다.
타로카드는 자신의 미래를 점쳐보기 위해서 사용하는 도구이다.
사실 나는 아더왕의 타로 카드를 15년전에 사서 가지고 있어 종종 사용해보긴 했는데 너무 어려웠던 기억이 커서 잘 안하긴 했다.
근데 요즘은 타로카드에 대한 의미가 정리도 잘 되어 있고 접하는 것도 어렵지 않게 잘 되어 있어서 좋았다.
메이저 카드, 마이너 카드에 대한 분류와 애정/금전/일/이사/학업 등으로 분류를 해서 해석 하는 방법을 알려주었다.
특히 이번에 책으로 보면서 다양한 방면으로 볼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

이 타로카드책에는 온라인으로 타로점을 볼 수 있는 qr코드가 들어있고,
qr코드를 통해 나온 타로카드는 책을 통해 해석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타로카드가 없어도 사람을 만나지 않아도 타로점을 볼 수 있다.
사실 좀 아쉬운 점은 사람을 마주하지 않아서 직접 듣는 내용이 아니다보니 조금 가볍게 느껴진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쉽게 접할 수 있다는 것은 타로로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길이 있다는 것이라는 것이다.
타로카드에 관심이 있다면 한번쯤 보면 좋을 것 같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접어보기
  •  종이책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한줄평 (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