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평범한 직장인을 부자로 이끄는 소액 토지 투자의 비밀

알아서 잘 오르고, 알아서 잘 팔리는 땅 찾는 노하우

김길우,Kerbin | 나비의활주로 | 2021년 3월 26일 리뷰 총점 9.2 (3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8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0건)
  •  eBook 한줄평 (5건)
분야
경제 경영 > 투자/재테크
파일정보
EPUB(DRM) 18.12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평범한 직장인을 부자로 이끄는 소액 토지 투자의 비밀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김길우 (김일석)
삼성을 퇴직하여 2002년 하반기부터 화성시 동탄1기 신도시 토지시장에서 토지개발, 공장부지, 창고용지, 근생부지 등의 매매, 중개실무로 다양한 경험을 했다. 그 후 수원 최대 매교역세권 재개발 지역에서 지분 투자 전문가로 활약했다. 그리고 광교 신도시 오피스텔 분양, 흥덕아이티밸리 지식산업센터 분양 업무를 경험했고 수원지방법원 앞에서 경매컨설팅 업무를 경험했다. 현재 수원시청 행정종합센터 부동산 전문상담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네이버 지식인 엑스퍼트와 홈리치(homerich.co.kr) 부동산 상담 홈스카우터로 활동을 하고 있다. 2017년 신한인스빌 부동산투자회사에 입... 삼성을 퇴직하여 2002년 하반기부터 화성시 동탄1기 신도시 토지시장에서 토지개발, 공장부지, 창고용지, 근생부지 등의 매매, 중개실무로 다양한 경험을 했다. 그 후 수원 최대 매교역세권 재개발 지역에서 지분 투자 전문가로 활약했다. 그리고 광교 신도시 오피스텔 분양, 흥덕아이티밸리 지식산업센터 분양 업무를 경험했고 수원지방법원 앞에서 경매컨설팅 업무를 경험했다.
현재 수원시청 행정종합센터 부동산 전문상담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네이버 지식인 엑스퍼트와 홈리치(homerich.co.kr) 부동산 상담 홈스카우터로 활동을 하고 있다.
2017년 신한인스빌 부동산투자회사에 입사하여 현재 임원으로 근무하고 있다. 부동산 투자의 꽃은 토지이며, 장기적 관점에서 토지 투자는 규제와 세금 측면에서 특히 증여에 유리하다고 확신하고 있다.
젊은 20대 나이에 주식 투자 공부를 시작하여 일찍부터 투자에 대한 필요성을 깨닫고 균형 있는 자산포트폴리오 구성을 위해 부동산 투자 공부를 병행하고 있다. 2021년 한 해 동안 50조 토지 보상과 초저금리, 유동성 확대와 아파트, 오피스텔 등 주택에 대한 세금 규제와 대출 규제로 실수요 부동산보다는 미래가치가 있는 교통, 일자리, 배후 인프라 등 입지가 좋아질 수 있는 토지에 대한 투자 관심이 커질 것으로 예측한다. 특히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부동산 자산가치 상승이 예상되고 있으며, 제5차 국토종합계획에 반영된 전국토의 균형발전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GTX 광역급행... 젊은 20대 나이에 주식 투자 공부를 시작하여 일찍부터 투자에 대한 필요성을 깨닫고 균형 있는 자산포트폴리오 구성을 위해 부동산 투자 공부를 병행하고 있다.
2021년 한 해 동안 50조 토지 보상과 초저금리, 유동성 확대와 아파트, 오피스텔 등 주택에 대한 세금 규제와 대출 규제로 실수요 부동산보다는 미래가치가 있는 교통, 일자리, 배후 인프라 등 입지가 좋아질 수 있는 토지에 대한 투자 관심이 커질 것으로 예측한다.
특히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부동산 자산가치 상승이 예상되고 있으며, 제5차 국토종합계획에 반영된 전국토의 균형발전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GTX 광역급행철도, 제4차 국가철도망 계획 추진으로 서울과 수도권 접근성이 좋은 충청권, 혁신도시와 기업도시, 세종특별자치시 등의 부동산 가치 상승은 지속적으로 우상향하게 될 것이다. 투자는 긍정적인 마인드와 장기적 관점에서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릴 때 성공 투자가 보장된다고 확신하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8건)

한줄평 (15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