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3미터의 행복

혼다 고이치 저/전경아 | 쌤앤파커스 | 2021년 7월 27일 리뷰 총점 9.8 (1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에세이 시 > 에세이
파일정보
EPUB(DRM) 28.8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혼다 고이치 (本田晃一)
마케팅 컨설턴트이자 동기부여 전문가. 90년대 후반, 호주 대륙을 횡단하는 동안 인터넷 상용화를 접하고 엄청난 자극을 받았다. 귀국 후, 급격히 기울어가는 아버지의 골프회원권 매매사업을 이어받았지만 당시 생소하던 온라인마케팅을 적극 도입해 회사를 되살렸다. 저자에 따르면 골프회원권을 구입하는 고객은 경제적 부분뿐만 아니라 생활태도까지 여유로운 사람이 많았다. 그들에게 얻은 여러 조언을 바탕으로 홈페이지를 운영하며 연매출 10억 엔이 넘는 회사로 성장시켰다. 온라인마케팅의 개척자로 이름이 알려지며 컨설팅이나 강연 의뢰가 쏟아지자 자신의 지식과 깨달음을 더 많은 사람과 나누기 위해 ... 마케팅 컨설턴트이자 동기부여 전문가. 90년대 후반, 호주 대륙을 횡단하는 동안 인터넷 상용화를 접하고 엄청난 자극을 받았다. 귀국 후, 급격히 기울어가는 아버지의 골프회원권 매매사업을 이어받았지만 당시 생소하던 온라인마케팅을 적극 도입해 회사를 되살렸다. 저자에 따르면 골프회원권을 구입하는 고객은 경제적 부분뿐만 아니라 생활태도까지 여유로운 사람이 많았다. 그들에게 얻은 여러 조언을 바탕으로 홈페이지를 운영하며 연매출 10억 엔이 넘는 회사로 성장시켰다. 온라인마케팅의 개척자로 이름이 알려지며 컨설팅이나 강연 의뢰가 쏟아지자 자신의 지식과 깨달음을 더 많은 사람과 나누기 위해 이 책을 집필했다. 아버지의 사업을 성공궤도에 올려놓기까지 시행착오에서 얻은 노하우는 물론, 사회적으로 성공한 고객들과의 관계에서 깨달은 성공과 행복의 원리를 모두 이 책에 담았다. 2007년, 일본 제일의 개인투자가 다케다 와헤이의 후계자로 지목되어 500여 일간 심도 깊은 리더십 수업을 받았으며 이후 ‘성장하며 나누는 삶’에 관한 철학을 설파하고 있다.
역 : 전경아
중앙대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미움받을 용기1·2』, 『유리멘탈을 위한 심리책』, 『일과 인생』,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아직 긴 인생이 남았습니다』, 『생각의 틀을 바꿔라』, 『감정의 늪에서 빠져나오는 중입니다』, 『내가 책을 읽는 이유』, 『생명의 차창에서』, 『마흔에게』, 『아웃풋 트레이닝』 등이 있다. 중앙대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미움받을 용기1·2』, 『유리멘탈을 위한 심리책』, 『일과 인생』,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아직 긴 인생이 남았습니다』, 『생각의 틀을 바꿔라』, 『감정의 늪에서 빠져나오는 중입니다』, 『내가 책을 읽는 이유』, 『생명의 차창에서』, 『마흔에게』, 『아웃풋 트레이닝』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2건)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