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감정의 늪에서 빠져나오는 중입니다

상처에 숨어버린 진짜 마음을 찾는 법

다나카 요시코 저/애슝 그림/전경아 | 현대지성 | 2022년 5월 23일 리뷰 총점 10.0 (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자기계발 > 인간관계
파일정보
EPUB(DRM) 59.2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감정의 늪에서 빠져나오는 중입니다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다나카 요시코
심리학에 뇌과학을 접목하여 최고의 뇌 사용법을 알려주는 주식회사 콜레트의 대표이사이자 마인드 트레이너. 지속적인 상담을 받은 사람들 중 90% 정도가 ‘행복해지는 법을 알았다’, ‘나 자신을 이해하니 불안이 사라졌다’라며 개선 효과를 실감했다. 현재까지 약 7,000명의 사람들이 저자와의 상담을 통해 자존감, 일, 재정, 관계의 문제를 해결하고 자기다운 모습을 되찾았다. 어린 시절은 꽤 불행했다. 어머니에게 정신적, 육체적 학대를 받았고 경제적으로도 여유가 없었다. 늘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잘 보이려 애쓰면서 30여 년을 살아오다 자신의 감정을 하나하나 주의 깊게 살펴보기 ... 심리학에 뇌과학을 접목하여 최고의 뇌 사용법을 알려주는 주식회사 콜레트의 대표이사이자 마인드 트레이너. 지속적인 상담을 받은 사람들 중 90% 정도가 ‘행복해지는 법을 알았다’, ‘나 자신을 이해하니 불안이 사라졌다’라며 개선 효과를 실감했다. 현재까지 약 7,000명의 사람들이 저자와의 상담을 통해 자존감, 일, 재정, 관계의 문제를 해결하고 자기다운 모습을 되찾았다.
어린 시절은 꽤 불행했다. 어머니에게 정신적, 육체적 학대를 받았고 경제적으로도 여유가 없었다. 늘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잘 보이려 애쓰면서 30여 년을 살아오다 자신의 감정을 하나하나 주의 깊게 살펴보기 시작하면서 자신을 진심으로 이해하게 되었다. 마음이 달라지자 돈이나 일을 대하는 태도, 인간관계, 연애까지 달라졌다. 이 경험에 심리학·뇌과학·코칭 이론을 접목하여 자신을 알아가는 방법을 체계화했다.
그 후, 개인 상담과 세미나를 통해 주부, 공황장애, 은둔형 외톨이, 기업경영자까지 일본 전역에 있는 폭넓은 고객을 상대로 자신의 감정을 직면하고 그 감정들을 이용해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가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그림 : 애슝
고양이를 사랑하는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하루의 순간들을 눈여겨보고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하는 작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쓰고 그린 그림책으로 『문장수집가, 스테레오』, 『페페의 멋진 그림』, 『SHORT CUT』 등이 있고, 어린이 책 『순재와 키완』, 『빨래는 지겨워』, 『오소리 쿠키』, 『사춘기 성장 사전』, 『하늘이 딱딱했대?』 등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고양이를 사랑하는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하루의 순간들을 눈여겨보고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하는 작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쓰고 그린 그림책으로 『문장수집가, 스테레오』, 『페페의 멋진 그림』, 『SHORT CUT』 등이 있고, 어린이 책 『순재와 키완』, 『빨래는 지겨워』, 『오소리 쿠키』, 『사춘기 성장 사전』, 『하늘이 딱딱했대?』 등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역 : 전경아
중앙대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미움받을 용기1·2』, 『유리멘탈을 위한 심리책』, 『일과 인생』,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아직 긴 인생이 남았습니다』, 『생각의 틀을 바꿔라』, 『감정의 늪에서 빠져나오는 중입니다』, 『내가 책을 읽는 이유』, 『생명의 차창에서』, 『마흔에게』, 『아웃풋 트레이닝』 등이 있다. 중앙대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미움받을 용기1·2』, 『유리멘탈을 위한 심리책』, 『일과 인생』,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아직 긴 인생이 남았습니다』, 『생각의 틀을 바꿔라』, 『감정의 늪에서 빠져나오는 중입니다』, 『내가 책을 읽는 이유』, 『생명의 차창에서』, 『마흔에게』, 『아웃풋 트레이닝』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건)

한줄평 (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