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갈림길

누구나 생애 한 번은 그 길에 선다

윌리엄 폴 영 저/이진 | 세계사 | 2013년 4월 11일 리뷰 총점 9.1 (4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8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5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소설 > 영미소설
파일정보
EPUB(DRM) 2.19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윌리엄 폴 영 (William P. Young)
작가 한마디 "인생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면 어떻할 것인가?"라는 가정으로 나의 작품은 시작한다. 여섯 자녀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로 쓰기 시작했던 첫 소설이 입소문만으로 베스트셀러가 되면서 전 세계 2500만 독자들을 감동시킨 화제의 작가 윌리엄 폴 영. 캐나다 태생인 그는 선교사인 부모를 따라 뉴기니에서 자랐으며, 어린 시절 그곳 원주민들에게 성추행을 당한 경험을 바탕으로 모든 비밀, 아픔, 치욕적인 기억들을 책으로 풀어냈다. 그는 현재도 퍼시픽 노스웨스트에서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하는 글을 쓰며, 가족과 함께 축복의 삶을 향유하고 있다. 폴 영의 전작인 『오두막』과 『갈림길』은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로 선정되었다. 여섯 자녀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로 쓰기 시작했던 첫 소설이 입소문만으로 베스트셀러가 되면서 전 세계 2500만 독자들을 감동시킨 화제의 작가 윌리엄 폴 영.

캐나다 태생인 그는 선교사인 부모를 따라 뉴기니에서 자랐으며, 어린 시절 그곳 원주민들에게 성추행을 당한 경험을 바탕으로 모든 비밀, 아픔, 치욕적인 기억들을 책으로 풀어냈다. 그는 현재도 퍼시픽 노스웨스트에서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하는 글을 쓰며, 가족과 함께 축복의 삶을 향유하고 있다.

폴 영의 전작인 『오두막』과 『갈림길』은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로 선정되었다.
이화여자대학교에서 문헌정보학을 전공하고 광고대행사에서 근무하다가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최후의 Z』, 『슬레이드 하우스』, 『빛 혹은 그림자』, 『도그 스타』, 『오늘은 다를 거야』, 『어디 갔어, 버나뎃』, 『저스트 원 이어』, 『저스트 원 데이』, 『우리에겐 새 이름이 필요해』, 『아서 페퍼: 아내의 시간을 걷는 남자』, 『사립학교 아이들』, 『열세번째 이야기』, 『잃어버린 것들의 책』, 『658, 우연히』, 『비행공포』, 『페러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우린 괜찮아』, 『걸프렌드』, 『탄제린』, 『신이 죽은 뒤에』 등이 있다. 이화여자대학교에서 문헌정보학을 전공하고 광고대행사에서 근무하다가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최후의 Z』, 『슬레이드 하우스』, 『빛 혹은 그림자』, 『도그 스타』, 『오늘은 다를 거야』, 『어디 갔어, 버나뎃』, 『저스트 원 이어』, 『저스트 원 데이』, 『우리에겐 새 이름이 필요해』, 『아서 페퍼: 아내의 시간을 걷는 남자』, 『사립학교 아이들』, 『열세번째 이야기』, 『잃어버린 것들의 책』, 『658, 우연히』, 『비행공포』, 『페러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우린 괜찮아』, 『걸프렌드』, 『탄제린』, 『신이 죽은 뒤에』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8건)

한줄평 (5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