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말놀이 그림책 09(개정판) : 득득으로 끝나는 말놀이 그림책

김성진 글/김영곤 그림 | 을파소(21세기북스) | 2021년 8월 20일 리뷰 총점 0.0 (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
파일정보
PDF(DRM) 5.9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말놀이 그림책 09(개정판) : 득득으로 끝나는 말놀이 그림책

책 소개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글 : 김성진
어릴 때 구구단 외우기보다 간판에 적힌 가게 이름 읽기를 더 좋아했어요. 손바닥으로 한 글자씩 가리고는 다른 글자를 붙여 읽기도 했지요. 그럼 늘 봐 왔던 가게가 전혀 새로운 가게로 바뀌는 거예요. 글자들과 놀고 싶어서 지금은 동화를 쓰며 어린이 책을 만들고 있어요. 오늘 밤에는 이불 속에서 발가락을 꼼지락거리며 끝말잇기를 할 거예요. 혼자서도 키득키득 얼마나 재미있다고요. 쓴 책으로 『득득으로 끝나는 말놀이 그림책』, 『찍찍으로 끝나는 말놀이 그림책』이 있어요. 어릴 때 구구단 외우기보다 간판에 적힌 가게 이름 읽기를 더 좋아했어요. 손바닥으로 한 글자씩 가리고는 다른 글자를 붙여 읽기도 했지요. 그럼 늘 봐 왔던 가게가 전혀 새로운 가게로 바뀌는 거예요. 글자들과 놀고 싶어서 지금은 동화를 쓰며 어린이 책을 만들고 있어요. 오늘 밤에는 이불 속에서 발가락을 꼼지락거리며 끝말잇기를 할 거예요. 혼자서도 키득키득 얼마나 재미있다고요.
쓴 책으로 『득득으로 끝나는 말놀이 그림책』, 『찍찍으로 끝나는 말놀이 그림책』이 있어요.
그림 : 김영곤
디지털 펜슬과 물감으로 그림 그리는 사람. 인천에서 태어났으며 대학과 대학원에서 디자인을 공부했습니다. 그리는 일이 좋아 잘나가는 디자인프로덕션의 CEO를 과감히 내려놓았습니다. 홍익대와 남서울대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강의했고, 한동안 유럽 그림책의 매력에 빠져 국내에 소개하는 일을 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그림책을 비롯해 어린이 간행물 작업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인천에 마련한 개인 작업실에서마음껏 물감 칠하며 개인전 준비와 작품 활동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도서로 『숙제 귀신을 이긴 아이』, 『1학년은 너무 힘들어』, 『수리수리마수리 암호 나라로』, 『욕심이... 디지털 펜슬과 물감으로 그림 그리는 사람. 인천에서 태어났으며 대학과 대학원에서 디자인을 공부했습니다. 그리는 일이 좋아 잘나가는 디자인프로덕션의 CEO를 과감히 내려놓았습니다. 홍익대와 남서울대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강의했고, 한동안 유럽 그림책의 매력에 빠져 국내에 소개하는 일을 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그림책을 비롯해 어린이 간행물 작업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인천에 마련한 개인 작업실에서마음껏 물감 칠하며 개인전 준비와 작품 활동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도서로 『숙제 귀신을 이긴 아이』, 『1학년은 너무 힘들어』, 『수리수리마수리 암호 나라로』, 『욕심이 왜 나빠요?』, 『라쌤 껌딱지』, 『겨울이 사라졌다』, 『미래가 온다, 우주 과학』, 『동물이라서 안녕하지 않습니다』 등이 있으며, 이외에 다양한 그림책과 학습 단행본 작업물이 있습니다.

출판사 리뷰

한줄평 (0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