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딸에게 직접 만든 건강하고 다양한 음식을 먹이고 싶어 이유식 공부를 시작했다. 초보 엄마는 국내외 서적들을 뒤져가며 공부도 하고, 우는 아기 달래며 졸린 눈으로 부엌에 서기도 했다. 어떻게 하면 아이에게 즐거운 식사 시간을 만들어 줄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건강하고 맛 좋은 이유식을 먹일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좀 더 쉽고 빠르게 이유식 준비를 할 수 있을까. 직접 경험하며 하나둘씩 쌓은 팁을 오랜 시간 꼼꼼하게 책으로 만들었다. 현재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육아하는 일상과 아이의 식단을 공유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꽁단맘이 알려주는 강아지 수제간식』이 ...
사랑스러운 딸에게 직접 만든 건강하고 다양한 음식을 먹이고 싶어 이유식 공부를 시작했다. 초보 엄마는 국내외 서적들을 뒤져가며 공부도 하고, 우는 아기 달래며 졸린 눈으로 부엌에 서기도 했다. 어떻게 하면 아이에게 즐거운 식사 시간을 만들어 줄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건강하고 맛 좋은 이유식을 먹일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좀 더 쉽고 빠르게 이유식 준비를 할 수 있을까. 직접 경험하며 하나둘씩 쌓은 팁을 오랜 시간 꼼꼼하게 책으로 만들었다. 현재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육아하는 일상과 아이의 식단을 공유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꽁단맘이 알려주는 강아지 수제간식』이 있다.
예술과 요리를 사랑하는 미학도가 꽁이와 단이를 반려견으로 맞이한 후 강아지 수제간식 만들기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건강한 먹거리를 직접 만들어 먹이는 즐거움을 함께 공유하기 위해 [꽁단이네 블로그]를 개설하고 현재 많은 견주들과 정보를 나누고 있다. 더 많은 동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기를 바라며 반려견에게 맛과 영양을 함께 선물해줄 레시피들을 연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