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한 권으로 초등수학 끝

중등수학 전에 꼭 봐야 할 총정리

류승재,안경수,정영수,김영조,박철 | 넥서스에듀 | 2021년 10월 25일 리뷰 총점 9.6 (5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7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7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어린이 유아 > 어린이 동요/동시
파일정보
PDF(DRM) 14.62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5명)

저 : 류승재
고려대학교 수학과를 졸업했다. 현재는 수학 전문 학원에서 원장으로 근무하며 27년째 수학 강사로 활동 중이다. 최하위권부터 최상위권,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다양한 수준과 연령대의 학생들을 가르치며 초등 시절 수학의 기본기를 어떻게 쌓느냐가 추후 입시에까지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초등 수학의 가장 기초가 되는 구구단부터 체계적인 방법으로 학습해야 아이들이 개념과 원리를 이해하는 것을 넘어 수학적 사고력을 확장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유튜브 채널 [공부머리 수학법]과 저술 활동, 강연을 통해 체계적이고 구체적인 초등 수학 공부법을 학부모들에게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 고려대학교 수학과를 졸업했다. 현재는 수학 전문 학원에서 원장으로 근무하며 27년째 수학 강사로 활동 중이다. 최하위권부터 최상위권,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다양한 수준과 연령대의 학생들을 가르치며 초등 시절 수학의 기본기를 어떻게 쌓느냐가 추후 입시에까지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초등 수학의 가장 기초가 되는 구구단부터 체계적인 방법으로 학습해야 아이들이 개념과 원리를 이해하는 것을 넘어 수학적 사고력을 확장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유튜브 채널 [공부머리 수학법]과 저술 활동, 강연을 통해 체계적이고 구체적인 초등 수학 공부법을 학부모들에게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저서로는 출간 즉시 약 10만 부가 판매된 『수학 잘하는 아이는 이렇게 공부합니다』, 『초등수학 심화 공부법』, 『진짜 수학 공부법』 등이 있다.

아이들에게 호기심에서 출발하여 궁금증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수학의 진짜 재미를 알려주고 싶은 마음에 동화 『수상한 수학 감옥 아이들』을 집필했고, 어린이 독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두 번째 동화 『수상한 수학 동굴 아이들』을 출간했다. 아이들이 수학을 싫어하지 않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수학을 제대로 경험해 보기를 바라며 오늘도 많은 아이들과 강의실에서 만나고 있다.
저 : 안경수
고려대학교 수학과를 졸업하였고, 학창 시절 동생에게 수학을 가르치며 강사로서의 소질을 깨닫고 대학 시절부터 과외, 학원 강사 아르바이트를 하였다. 본격적으로 수학 강사 시작한 지 3개월 만에 대치동 학원가로 이직하여 10년간 근무하였고, 현재는 강남대성학원에서 수학을 가르치고 있다. 수학을 잘하기 위해서 어떤 과정이 필요한지 알아내기 위해 수학을 잘하거나 못하는 학생들의 특징을 관찰하고, 공통점과 차이점을 파악하며 연구 진행 중이다. 고려대학교 수학과를 졸업하였고, 학창 시절 동생에게 수학을 가르치며 강사로서의 소질을 깨닫고 대학 시절부터 과외, 학원 강사 아르바이트를 하였다. 본격적으로 수학 강사 시작한 지 3개월 만에 대치동 학원가로 이직하여 10년간 근무하였고, 현재는 강남대성학원에서 수학을 가르치고 있다. 수학을 잘하기 위해서 어떤 과정이 필요한지 알아내기 위해 수학을 잘하거나 못하는 학생들의 특징을 관찰하고, 공통점과 차이점을 파악하며 연구 진행 중이다.
저 : 정영수
고려대학교 수학과를 졸업하였고, 2004년 유명 기숙 학원을 시작으로 18년째 강의 중이다. 기초가 부실하면 어떤 고급 기술도 써먹을 수 없다는 신념을 가지고 학생들의 기초 능력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수학 성적의 향상이나 높은 점수만을 위한 공부가 아닌 평생 도움이 되는 진짜 수학을 가르치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고려대학교 수학과를 졸업하였고, 2004년 유명 기숙 학원을 시작으로 18년째 강의 중이다. 기초가 부실하면 어떤 고급 기술도 써먹을 수 없다는 신념을 가지고 학생들의 기초 능력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수학 성적의 향상이나 높은 점수만을 위한 공부가 아닌 평생 도움이 되는 진짜 수학을 가르치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저 : 김영조
고려대학교 수학과를 졸업하였고, 수학 강사로 20년간 활동하고 있다. 강사 생활 초반에는 고등 내신, 수능 대비 위주의 수업을 하다가 중등 및 초등 과정을 지도할 필요성을 느꼈다. 이후 지금까지 초등 고학년, 중등, 고등 과정을 지도하며 수학을 어렵게 느끼는 아이가 어느 과정에서 빈틈이 생기고 어려워하는지 이유를 파악하고자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학년 구분 없이 개인별 역량에 맞추어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고려대학교 수학과를 졸업하였고, 수학 강사로 20년간 활동하고 있다. 강사 생활 초반에는 고등 내신, 수능 대비 위주의 수업을 하다가 중등 및 초등 과정을 지도할 필요성을 느꼈다. 이후 지금까지 초등 고학년, 중등, 고등 과정을 지도하며 수학을 어렵게 느끼는 아이가 어느 과정에서 빈틈이 생기고 어려워하는지 이유를 파악하고자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학년 구분 없이 개인별 역량에 맞추어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고려대학교 수학과를 졸업하였고, 압구정 수학 전문 학원에서 시작하여 지금까지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고등학교 방과후 교사로서 교과과정 학습의 빈틈을 메우는 수업도 하였고, 교재 <플래티넘 고등 수학>의 자문위원으로도 활동하였다. 여러 수학 전문 학원에서 수학을 가르쳤으며, 현재는 엠토피아 수학 학원의 원장으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다. 고려대학교 수학과를 졸업하였고, 압구정 수학 전문 학원에서 시작하여 지금까지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고등학교 방과후 교사로서 교과과정 학습의 빈틈을 메우는 수업도 하였고, 교재 <플래티넘 고등 수학>의 자문위원으로도 활동하였다. 여러 수학 전문 학원에서 수학을 가르쳤으며, 현재는 엠토피아 수학 학원의 원장으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다.

회원 리뷰 (27건)

한줄평 (27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