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엔지니어를 위한 문장의 기술

오늘부터 말이 안 되는 문장은 쓰지 않는다

아시야 고타 저/이영희 | 로드북 | 2022년 1월 24일 리뷰 총점 8.0 (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IT 모바일 > IT 전문서
파일정보
PDF(DRM) 11.7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엔지니어를 위한 문장의 기술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아시야 고타
기업의 IT 부문 부장으로, 시스템 기획과 프로젝트 관리 업무를 수행하면서 비즈니스 스킬을 지도하고 있는 교육 컨설턴트이다. 실무에서 습득한 문장의 지식과 노하우를 체계화하여 교육, 세미나, 연수를 실시하거나 잡지와 서적을 발표하고 있다. 현재는 일경컴퓨터에서 9년동안 비즈니스 스킬을 연재하고 있다. 저서로 <사내 정치력>(포레스트), <비즈니스 문장 클리닉>(일경BP), <단 한줄로 업무를 리딩하는 메일을 작성하고 회신하는 방법>(임프레스), <저 사람은 왜 항상 성공하는 걸까>(일경BP), <많이 말하지 않는 기술>(마이나비), <아시야 박사의 SE 진단 클리닉>(쇼에이사>... 기업의 IT 부문 부장으로, 시스템 기획과 프로젝트 관리 업무를 수행하면서 비즈니스 스킬을 지도하고 있는 교육 컨설턴트이다. 실무에서 습득한 문장의 지식과 노하우를 체계화하여 교육, 세미나, 연수를 실시하거나 잡지와 서적을 발표하고 있다. 현재는 일경컴퓨터에서 9년동안 비즈니스 스킬을 연재하고 있다.
저서로 <사내 정치력>(포레스트), <비즈니스 문장 클리닉>(일경BP), <단 한줄로 업무를 리딩하는 메일을 작성하고 회신하는 방법>(임프레스), <저 사람은 왜 항상 성공하는 걸까>(일경BP), <많이 말하지 않는 기술>(마이나비), <아시야 박사의 SE 진단 클리닉>(쇼에이사> 등이 있다.
역 : 이영희
노틸러스효성(=효성티앤에스)에서 IT 업무를 시작하였다. 현재 ㈜코나아이 R&D센터에서 품질 및 보안, 시스템 인프라 업무 등을 담당하고 있다. 번역서로는 <SE를 위한 제안서 작성법>, <OS의 구조와 원리>, <리눅스 커널 2.6 구조와 원리>, <다이어그램으로 쉽게 배우는 UML>, <VHDL을 이용한 디지털 회로 입문>, <컴파일러 구조와 원리>, <구글 크롬 OS>, <시스템 장애는 왜 두 번 일어났을까?>, <컴퓨터는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등이 있다. 노틸러스효성(=효성티앤에스)에서 IT 업무를 시작하였다. 현재 ㈜코나아이 R&D센터에서 품질 및 보안, 시스템 인프라 업무 등을 담당하고 있다. 번역서로는 , , <리눅스 커널 2.6 구조와 원리>, <다이어그램으로 쉽게 배우는 UML>, , <컴파일러 구조와 원리>, <구글 크롬 OS>, <시스템 장애는 왜 두 번 일어났을까?>, <컴퓨터는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건)

한줄평 (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