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배드민턴 전술 교과서

단식과 복식의 전술, 상대 유형별 공략법, 기선을 제압하는 심리 기술

후지모토 호세마리 저/이정미 역/김기석 감수 | 보누스 | 2022년 4월 25일 리뷰 총점 9.5 (1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7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3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건강 취미 여행 > 취미
파일정보
PDF(DRM) 7.8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후지모토 호세마리
일본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를 거쳐 국가대표를 길러내는 프로 배드민턴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2002년 부산 아시안게임 일본 국가대표 선수로 활약했으며, 일본 전국사회인대회 단식 우승과 일본 전국종합대회 단식 3위 등의 기록을 남겼다. 현재는 주오대학교 코치를 맡아 배드민턴 트레이너로서 주니어부터 톱, 시니어까지 폭넓은 연령대를 지도하고 있다. 고시가야미나미고등학교, 주오대학교, 닛폰 유니시스 팀에서 활약했으며 지금도 현역 선수로 시니어 부문 정상을 차지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How to 배드민턴》이 있다. 일본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를 거쳐 국가대표를 길러내는 프로 배드민턴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2002년 부산 아시안게임 일본 국가대표 선수로 활약했으며, 일본 전국사회인대회 단식 우승과 일본 전국종합대회 단식 3위 등의 기록을 남겼다. 현재는 주오대학교 코치를 맡아 배드민턴 트레이너로서 주니어부터 톱, 시니어까지 폭넓은 연령대를 지도하고 있다. 고시가야미나미고등학교, 주오대학교, 닛폰 유니시스 팀에서 활약했으며 지금도 현역 선수로 시니어 부문 정상을 차지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How to 배드민턴》이 있다.
역 : 이정미
연세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에서 번역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테니스 전술 교과서』,『배드민턴 전술 교과서』,『하버드 스탠퍼드 생각수업』,『7일 마스터 주식 차트 : 이해가 잘되고 재미있는 책!』,『자산이 늘어나는 주식투자』,『가격 경제학』,『주식 데이트레이딩의 신 100법칙』,『나의 첫 경제 공부』,『주식투자 1년차 교과서』,『줄서는 미술관의 SNS 마케팅 비법』,『사운드 파워』,『패권의 법칙』,『성공하는 말투 실패하는 말투』가 있다. 연세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에서 번역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테니스 전술 교과서』,『배드민턴 전술 교과서』,『하버드 스탠퍼드 생각수업』,『7일 마스터 주식 차트 : 이해가 잘되고 재미있는 책!』,『자산이 늘어나는 주식투자』,『가격 경제학』,『주식 데이트레이딩의 신 100법칙』,『나의 첫 경제 공부』,『주식투자 1년차 교과서』,『줄서는 미술관의 SNS 마케팅 비법』,『사운드 파워』,『패권의 법칙』,『성공하는 말투 실패하는 말투』가 있다.
감수 : 김기석
대구가톨릭대학교 체육교육학과와 동 대학원을 졸업했으며 대한민국 배드민턴 국가대표로 활약했다. 김천시청과 고양시청 소속 실업 선수로도 선전했으며, 2010년부터 플레잉코치로 활동했다. 고품격 배드민턴 전문 브랜드 FMT를 설립하여 한국 배드민턴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대구가톨릭대학교 체육교육학과와 동 대학원을 졸업했으며 대한민국 배드민턴 국가대표로 활약했다. 김천시청과 고양시청 소속 실업 선수로도 선전했으며, 2010년부터 플레잉코치로 활동했다. 고품격 배드민턴 전문 브랜드 FMT를 설립하여 한국 배드민턴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7건)

한줄평 (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