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브라이언 트레이시 성공의 지도

세계적인 성공학 거장이 말하는 일의 태도, 삶의 지혜

브라이언 트레이시 저/정미나 | 갤리온 | 2022년 5월 31일 리뷰 총점 9.8 (4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2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18건)
  •  eBook 한줄평 (8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47.3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브라이언 트레이시 성공의 지도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누구나 처음에는 바닥에서 시작한다,
하지만 모두가 그 자리에서 끝나는 건 아니다.”

현존하는 세계 최고 자기계발 전문가의 핵심 콘텐츠
‘최상의 인생을 만나는 자기 단련의 본질’

『웰씽킹』 켈리 최 강력 추천
500만 명의 인생을 바꾼 명강
브라이언 트레이시 40년 성공학 인사이트 집대성

‘1회 강의료 8억’, ‘글로벌 기업 CEO의 성공 멘토’, ‘성공학의 거장’ 이 수식어는 단 한 사람을 향한다. 바로 현존하는 세계 최고의 자기계발 전문가 브라이언 트레이시다. 그는 83개국 500만 명의 청중을 만나며 평범한 사람이 성공자로 거듭나는 비밀을 전수해왔다. 40여 년의 세월 동안 1000여 개의 기업이 그에게 강연을 의뢰했고, 그의 연설과 강연 영상은 MZ세대의 동기부여 콘텐츠에 빠짐없이 등장하며 회자되고 있다. “브라이언 트레이시는 ‘성공’과 동의어다”라고 말한 유명 연설가 짐 캐스카트의 말처럼 ‘브라이언 트레이시’라는 이름 자체가 성공을 의미하는 하나의 브랜드다.

이 책은 접시닦이에서 시작해 연 매출 수천만 달러의 글로벌 컨설팅 회사를 일구어낸 세계적인 성공학의 거장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40년 자기 단련 강의의 핵심 콘텐츠를 담고 있다. 이는 저자 자신의 인생 역전, 그리고 수백만 명에게 가르치고 그들 또한 백만장자로 만들어낸 원칙을 토대로 삼는다. 이 책에 담긴 내용은 현실과 동떨어진 이야기가 아니다. 업무, 인간관계, 시간 관리 등 우리의 일상에 바로 도입할 수 있는 일과 삶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원칙이다.

인생은 우리 모두에게 공평하게 단 한 번만 주어진다. 한정된 우리의 시간과 자원을 어떻게 활용해 어떤 결과를 얻어낼 것인가?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성공 원칙에 따라 인생이라는 우리에게 주어진 최대의 미션을 최상의 결과로 완수해보자.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들어가며: 자신만의 성공의 지도를 그리기 위하여

CHAPTER 1 일의 태도는 성공의 기본이다
CHAPTER 2 원하는 삶을 얻는 심리 전략
CHAPTER 3 내 삶의 목적지는 어디인가
CHAPTER 4 목적지를 향한 우선순위
CHAPTER 5 최대 효율의 인생을 설계한다
CHAPTER 6 행동을 일으키는 동기
CHAPTER 7 자신의 노력이 드러나게 한다
CHAPTER 8 함께할 때 더 크게 성장한다

나가며: 운명을 결정하는 것은 나 자신이다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브라이언 트레이시 (Brian Tracy)
작가 한마디 성공이란 것은 결국 자기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실현할 수 있는가에 달려있다고 생각해요. 세계적인 비즈니스 컨설턴트, 전문 연설가, 베스트셀러 작가인 브라이언 트레이시는 글로벌 컨설팅 기업의 CEO이기도 하다. 그는 불우한 가정에서 태어나 고등학교를 중퇴한 뒤, 뒤늦게 공부를 시작해 MBA를 취득했으며, 경영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자신의 회사를 설립하기 전까지 세일즈, 마케팅, 투자, 부동산 개발, 경영 컨설팅 등 20여 개의 분야에서 수많은 성공신화를 탄생시켰다. 트레이시는 전 세계 강연을 통해 500만 청중의 삶을 변화시켰고, 그의 1년 스케줄은 항상 강연과 워크숍 일정으로 가득 차 있다. 그가 개발한 세일즈 트레이닝 프로그램에는 23개국의 50만 명이... 세계적인 비즈니스 컨설턴트, 전문 연설가, 베스트셀러 작가인 브라이언 트레이시는 글로벌 컨설팅 기업의 CEO이기도 하다. 그는 불우한 가정에서 태어나 고등학교를 중퇴한 뒤, 뒤늦게 공부를 시작해 MBA를 취득했으며, 경영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자신의 회사를 설립하기 전까지 세일즈, 마케팅, 투자, 부동산 개발, 경영 컨설팅 등 20여 개의 분야에서 수많은 성공신화를 탄생시켰다.

트레이시는 전 세계 강연을 통해 500만 청중의 삶을 변화시켰고, 그의 1년 스케줄은 항상 강연과 워크숍 일정으로 가득 차 있다. 그가 개발한 세일즈 트레이닝 프로그램에는 23개국의 50만 명이 넘는 프로 세일즈맨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IBM, 포드, GE, BMW 등 글로벌 기업의 CEO들을 대상으로 강연도 이어나가고 있다.

브라이언은 계속 학습의 중요성에 대하여 너무 열정적이어서 그는 세계에서 가장 종합적인 연속 학습 강단인, iLearning Global (www.ilearningglobal.tv)에 합류하여 활동하고 있다.

그는 강연뿐 아니라 70여 권의 책과 비디오·오디오 프로그램을 만들었으며, 그가 저술한 책들은 50여 개국에 25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돼 출간되었다. 지은 책으로 베스트셀러인 《백만불짜리 습관》, 《개구리를 먹어라!》, 《겟 스마트》, 《목표, 그 성취의 기술》, 《판매의 심리학》, 《전략적 세일즈》 등이 있다.
역 : 정미나
출판사 편집부에서 오랫동안 근무했으며, 이 경험을 토대로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와인 바이블(2022 EDITION)』, 『매혹과 잔혹의 커피사』, 『스티비 원더 이야기: 최악의 운명을 최강의 능력으로 바꾼』, 『우리가 사랑할 때 물어야 할 여덟 가지: 행복한 남녀관계를 위한 대화 수업』, 『아이 마음에 공부불꽃을 당겨주는 엄마표 학습법: 미국 엄마들의 홈스쿨링 바이블』, 『나는 무조건 성공하는 사업만 한다: 뉴노멀 시대, 새로운 성공의 법칙을 만든 사람들』 등 다수가 있다. 출판사 편집부에서 오랫동안 근무했으며, 이 경험을 토대로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와인 바이블(2022 EDITION)』, 『매혹과 잔혹의 커피사』, 『스티비 원더 이야기: 최악의 운명을 최강의 능력으로 바꾼』, 『우리가 사랑할 때 물어야 할 여덟 가지: 행복한 남녀관계를 위한 대화 수업』, 『아이 마음에 공부불꽃을 당겨주는 엄마표 학습법: 미국 엄마들의 홈스쿨링 바이블』, 『나는 무조건 성공하는 사업만 한다: 뉴노멀 시대, 새로운 성공의 법칙을 만든 사람들』 등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단 한 번이라도 제대로 해본 적 있는가?”
성공의 대명사 브라이언 트레이시가 전하는 자기 단련의 정수
500만 청중과 1000여 개 기업의 운명을 바꾼 성공학 강연의 핵심


“자신의 삶에서 최상의 결과를 끌어낸 성공자들의 비밀이 담긴 책”
─ 켈리 최(『웰씽킹』 저자)

많은 사람이 일을 마치 살아가기 위해 견뎌야만 하는 형벌처럼 여긴다. 하지만 일에 대해 이런 태도를 가진 사람의 대다수는 경제 계층 바닥에 머물며 가난에 허덕이게 된다. ‘성공에는 관심 없다’, ‘지금 주어진 것에 만족한다’는 사람들도 결코 경제적인 이유로 선택권을 박탈당하기를 원하지는 않는다. 이제 우리는 성공이라는 말을 다시 들여다봐야 한다. 성공이란 경제적 상황에, 사회적 지위에 얽매이지 않을 ‘자유’를 얻는 것이다. 이 책은 성공의 대명사 브라이언 트레이시가 40년간 설파해온 일과 삶의 생산성을 높이는 성공자들의 비밀을 담고 있다.
성공학의 거장 브라이언 트레이시에게 수많은 사람이 어떻게 하면 부자가 될 수 있는지, 성공할 수 있는지 묻는다. 이에 대한 그의 답은 딱 한마디다. 정신 차리고 “지금 하던 일부터 제대로 마무리하라.” 이 말은 성공에 대한 핵심을 찌른다. 모든 것은 뿌린 대로 거두는 법이다. 매일 자신의 일을 충실히 완수하는 것만이 성공을 준비하는 길이며, 준비된 사람에게만 인생의 다음 단계로 넘어갈 기회가 찾아온다.

브라이언 트레이시는 접시닦이에서 시작해 연 매출 수천만 달러의 글로벌 컨설팅 회사를 일구어낸 입지전적 인물이다. 브라이언 트레이시는 성공자의 반열에 오를 때까지 자기 주변의 성공한 사람들의 모든 습관을 따라 하고 자신의 것으로 체화시켰고, 매시간 허투루 보내는 법이 없었다. 그는 자기 자신이 성공하는 데 그치지 않고, 평범한 사람들에게도 인생 역전의 기회를 전해주고자 성공자들의 비밀을 강의해왔다. 40여 년의 시간 동안 전 세계 500만 명의 청중을 만났고 그의 강의 내용을 실천한 다수가 백만장자의 대열에 오르기도 했다. 그의 강연은 끊임없이 회자되며 MZ세대의 동기부여 콘텐츠에도 빠짐없이 활용되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하고 나머지는 쓰레기통에 던져라!
우선순위를 설정하는 목록화, 자기 통제력을 높이는 마인드셋…
일과 삶의 효율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초생산성 비법


이 책은 40년 자기 단련 강의의 핵심 콘텐츠를 담고 있다. 이는 저자 자신의 인생 역전, 그리고 수백만 명에게 가르치고 그들 또한 백만장자로 만들어낸 원칙을 토대로 만들어진 강의이기도 하다. 이 책은 허황된 이야기를 들려주지 않는다. 매일 매듭짓는 크고 작은 일들이 성공의 초석이 되는 만큼 업무, 인간관계, 시간 관리 등 일상 전반의 생산성을 끌어올리는 실질적인 방법을 담았다.

그가 목격한 부와 성공을 손에 넣은 사람들의 가장 큰 공통점은 해야 할 일의 우선순위를 아는 것이었다. 부자들은 쓸데없는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다.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에만 에너지를 쏟는다. 목표 달성을 위해 우선순위를 세우는 구체적인 방법을 스티브 잡스를 애플의 구원자로 만든 목록화 사례에서 찾아볼 수 있다. 1990년대 중반 파산 위기에 처한 애플은 자신들이 쫓아냈던 스티브 잡스에게 도움을 청한다. 애플에 돌아온 그는 회사가 버틸 수 있는 자금이 2달 반밖에 남지 않았음을 확인하고, 불필요한 자금 투입을 중지하기로 결정했다. 수익성이라는 기준을 세워 애플이 생산하고 있는 제품의 목록을 작성했고, 총 104종의 제품 중 단 4종을 제외하고 생산을 중지했다. 그 결과 회사를 고사시키고 있던 현금 유출을 둔화시킬 수 있었다. 자신이 수행해야 할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비효율을 제거하는 것. 이것이야말로 일과 삶의 생산성을 높이는 단순하지만 가장 강력한 원칙이다.
이 밖에도 긴박감을 활용하여 일의 실행력을 향상시키는 법, 사소한 미션 완수를 통해 자기 통제력을 높이는 법, 핵심 능력을 파악하고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법 등 업무, 관계, 부를 비롯한 인생의 모든 면에서 성공적인 성취를 얻기 위한 현실적인 조언을 담았다.

인생은 우리 모두에게 공평하게 단 한 번만 주어진다. 한정된 우리의 시간과 자원을 어떻게 활용해 어떤 결과를 얻어낼 것인가?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성공 원칙은 인생이라는 우리에게 주어진 최대의 미션을 최상의 결과로 완수하는 강력한 도구가 되어줄 것이다.

회원 리뷰 (23건)

한줄평 (26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