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기괴한 레스토랑 2

리디아의 일기장

김민정 | 팩토리나인 | 2022년 6월 13일 리뷰 총점 9.8 (7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55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5건)
  •  eBook 한줄평 (3건)
분야
소설 > 한국소설
파일정보
EPUB(DRM) 29.3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달러구트 꿈 백화점』을 이을 한국형 판타지가 돌아왔다!
기괴한 요괴 레스토랑에서 벌어지는 시아의 신비한 모험. 그 두 번째 이야기


정원사에게 받은 약초는 며칠 뒤 기적처럼 바짝 쪼그라들었고, 이제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된다는 생각에 들뜬 시아. 하지만 그 많은 냄비는 어떻게 구하고 또 어디서 끓여야 하지? 약초를 끓일 만한 비밀의 장소를 찾던 중, 쥬드는 아무도 찾지 않는 낡은 창고로 시아를 안내하고, 그 방의 원래 주인인 리디아의 비밀에 대하여 말해준다. 그저 울보 여자아이로만 알았던 리디아에게 숨겨져 있던 비밀은 시아에게 큰 도움이 된다. 한편 시아는 하츠에게 두 번째 레스토랑 임무를 부여받으며 죽음의 문턱에 한발 다가서는데…. 이번에도 시아는 친구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위기를 넘길 수 있을 것인가.

눈물로 술을 만드는 주정뱅이, 자신의 몸을 희생해가며 정원을 가꾸는 정원사, 욕망에 발을 잃은 무용수, 잘린 손 대신 가위와 집게로 피아노를 연주하는 웨이터, 사랑을 갈망하기 때문에 타인을 괴롭히는 악마…. 기괴한 레스토랑에서 만난 요괴들과 함께 주인공 시아는 꿈에 대한 열정, 자신만의 신념, 비애, 인생의 희로애락과 같이 삶의 보편적인 가치들을 배워나간다.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15. 가짜 결혼식
16. 하츠의 고해성사
17. 수프의 방
18. 리디아의 방
19. 위기의 공연
20. 루이의 속임수
21. 에드워드 백작과 루이
22. 하츠의 경고
23. 밝혀진 리디아의 정체
24. 리디아의 일기장
25. 리디아의 일기장 (2)
26. 작전 개시
27. 거미 여인과의 조우
28. 레스토랑 업무의 시작
29. 플라밍고 여인의 이야기
30. 톰의 비밀
31. 아카시아 양의 마지막 공연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1명)

저 : 김민정
고전문학을 좋아해 연세대학교에서 영문학을 공부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나니아 연대기』, 『캐리비안의 해적』, 『위키드』, 『반지의 제왕』 등을 보면서 판타지물에 흥미를 키워, 6년 동안 『기괴한 레스토랑』을 집필했다. 십 대부터 이십 대까지, 6년간 성장하면서 가졌던 감정과 생각의 변화를 다양한 개성의 캐릭터들로 표현했다. 고전문학을 좋아해 연세대학교에서 영문학을 공부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나니아 연대기』, 『캐리비안의 해적』, 『위키드』, 『반지의 제왕』 등을 보면서 판타지물에 흥미를 키워, 6년 동안 『기괴한 레스토랑』을 집필했다. 십 대부터 이십 대까지, 6년간 성장하면서 가졌던 감정과 생각의 변화를 다양한 개성의 캐릭터들로 표현했다.

출판사 리뷰

“함께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큰 힘이 될 거야.
그 기회를 너 스스로 막아 버리지 마.”

“처음 만났을 때 내가 말했지. 자기 집에 불이 났을 때, 빠르게 퍼지는 불길에 쫓겨 급하게 제 몸부터 나오는 자가 있는가 하면……. 그 와중에도 바로 나오지 않고 불길 속에 있는 소중한 것을 구하려다 타 죽는 자가 있다고.”
“무언가 소중한 것이 생기면 그게 곧 네 약점이 된다고.”

정원사에게 선물 받은 약초를 구하고 말리며 어느새 시아와 쥬드는 둘도 없는 친구가 된다.
게다가 시아는 레스토랑에서의 첫 번째 미션을 수행하며 요괴들의 도움을 받게 되는데, 이들의 도움을 탐탁지 않게 생각하는 이가 있으니 바로 하츠였다. 루이의 공연장에서 만난 시아와 하츠. 하츠는 시아를 불러 친구들을 향한 경고를 하는데….
친구들을 위험에 빠지게 할 수도, 자신이 죽을 수도 없는 시아는 어떠한 결정을 하게 될까.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한국형 판타지의 등장!
《기괴한 레스토랑》은 총 3권으로 이루어져 있다. 1권은 주인공 시아가 기괴한 레스토랑에 들어가게 되며 닥치는 시련과 이를 이겨나가기 위해 만나는 요괴들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구성된다.
2권에서는 정원사에게 약초를 선물 받은 시아가 약초를 말리고 끓이기 위해 겪게 되는 과정과 그 과정에서 만나는 요괴들의 이야기로 구성된다. 또한 쥬드를 비롯한 요괴들과 우정을 쌓아가는 과정을 지켜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이 책은 주인공 시아 뿐만 아니라 에피소드마다 등장하는 한 명 한 명이 각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인간의 욕심, 행복 등 삶의 보편적인 가치들을 공유하는 인물들을 통해 대중적이면서도 보편적인 이야기를 상상력과 특유의 문체, 섬세한 묘사력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왁자지껄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담고 있으면서도,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가치를 매력적으로 다루고 있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이 책을 읽는 동안 다양한 재미와 감정을 느끼게 될 것이다.

《기괴한 레스토랑》은 판다플립에서 무료 연재를 시작으로 베스트 연재 글에 오르며, 네이버, 조아라 등의 플랫폼에서 많은 독자의 출간 요청이 있었던 작품이다.
미리 연재 플랫폼을 통하여 이 글을 읽어본 독자들은 “왁자지껄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가 마치 동화책을 읽는 듯 느껴진다. 새로운 인물들이 나타날 때마다 신선하고 재미있어 도저히 손에서 내려놓을 수 없다.”, ““마치 스튜디오 지브리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데 저자가 한국 사람이라 놀라웠어요!”, “다음 편이 너무 보고 싶어요. 무엇보다 중독성이 엄청난 듯. 얼른 책으로 만나고 싶어요.”, “오랜만에 제 취향인 소설을 찾았습니다. 당분간 집중 모드입니다.”, “이거 진짜 재밌습니다. 독창적이면서도 진짜 재밌어요.” 등의 댓글이 줄을 이었고, 독자들의 출간 요청에 의해 종이책으로 출간하게 되었다.

회원 리뷰 (55건)

한줄평 (18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