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IT 용어 도감 엔지니어편

웹 제작자나 개발자라면 꼭 알아두어야 할 엄선 키워드 256

마스이 도시카츠 저/김선숙 | 성안당 | 2022년 9월 21일 리뷰 총점 9.8 (2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IT 모바일 > 웹/컴퓨터 입문&활용
파일정보
PDF(DRM) 66.1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마스이 도시카츠 (ますい·としかつ,增井敏克)
마스이 기술사무소 대표. 정보공학 부문 기술사. 정보 처리 기술사 시험에도 다수 합격. 비지니스 수학 검정 1급. ‘비지니스’ × ‘수학’ × ‘IT’를 조합해 컴퓨터를 올바르게,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스킬업 지원이나 각종 소프트웨어 개발을 수행하고 있다. 저서로 『기초부터 배우는 프로그래밍 리터러시』(기술평론사), 『IT 용어 그림 사전』, 『프로그래머의 뇌를 단련하는 수학 퍼즐』, 『그림으로 배우는 보안 구조』, 『그림으로 배우는 프로그래밍 구조』, 『그림으로 배우는 실제 알고리즘 구조』(이상, 쇼에이샤), 『프로그래밍 언어 도감』, 『IT 엔지니어를 두근거리게 하는 자동... 마스이 기술사무소 대표. 정보공학 부문 기술사. 정보 처리 기술사 시험에도 다수 합격. 비지니스 수학 검정 1급. ‘비지니스’ × ‘수학’ × ‘IT’를 조합해 컴퓨터를 올바르게,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스킬업 지원이나 각종 소프트웨어 개발을 수행하고 있다. 저서로 『기초부터 배우는 프로그래밍 리터러시』(기술평론사), 『IT 용어 그림 사전』, 『프로그래머의 뇌를 단련하는 수학 퍼즐』, 『그림으로 배우는 보안 구조』, 『그림으로 배우는 프로그래밍 구조』, 『그림으로 배우는 실제 알고리즘 구조』(이상, 쇼에이샤), 『프로그래밍 언어 도감』, 『IT 엔지니어를 두근거리게 하는 자동화의 마법』(이상, 소시움), 『Excel로 다시 배우는 수학』(C&R 연구소), 『R과 Python으로 배우는 통계학 입문』(옴사) 등이 있다.
역 : 김선숙
대학에서 일문학을, 대학원에서 경제학을 공부한 후 출판사에서 오랫동안 편집자로 일했다. 지금은 그동안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출판기획자로 활동하면서 삶을 변화시키고 새로운 세상을 열어주는 책을 찾아 우리말로 옮기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뼈, 관절, 인대, 신경, 혈관 촉진술의 기본』, 『과학의 대이론』, 『기초 영문법 7일 만에 끝내기』, 『초효율 공부법』, 『자신을 컨트롤하는 초집중력』, 『싸우는 식물』, 『통계학 도감』, 『만화로 쉽게 배우는 면역학』, 『식품 보존 방법』, 『수수께끼가 있는 아침 식사』 등이 있다. 대학에서 일문학을, 대학원에서 경제학을 공부한 후 출판사에서 오랫동안 편집자로 일했다. 지금은 그동안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출판기획자로 활동하면서 삶을 변화시키고 새로운 세상을 열어주는 책을 찾아 우리말로 옮기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뼈, 관절, 인대, 신경, 혈관 촉진술의 기본』, 『과학의 대이론』, 『기초 영문법 7일 만에 끝내기』, 『초효율 공부법』, 『자신을 컨트롤하는 초집중력』, 『싸우는 식물』, 『통계학 도감』, 『만화로 쉽게 배우는 면역학』, 『식품 보존 방법』, 『수수께끼가 있는 아침 식사』 등이 있다.

회원 리뷰 (20건)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