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머릿속에 쏙쏙! 미분·적분 노트

사가와 하루카 저/오정화 역/카키모토 사토시 감수 | 시그마북스 | 2022년 10월 4일 리뷰 총점 8.6 (7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5건)
분야
자연과학 > 수학
파일정보
EPUB(DRM) 31.6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머릿속에 쏙쏙! 미분·적분 노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사가와 하루카
1996년 출생이다. 유소년 시절부터 숫자에 엄청난 흥미를 느꼈으며, 히로나카배 전국 수학대회 결승전까지 올랐다. 만화 에세이 『수학밖에 모르는 아들이 명문대에 합격한 이야기』(한국 미출간)의 실제 모델이다. 현재 국립대학 수학과에 재직 중이며, 수학과 보드게임에 빠져 있다. 1996년 출생이다. 유소년 시절부터 숫자에 엄청난 흥미를 느꼈으며, 히로나카배 전국 수학대회 결승전까지 올랐다. 만화 에세이 『수학밖에 모르는 아들이 명문대에 합격한 이야기』(한국 미출간)의 실제 모델이다. 현재 국립대학 수학과에 재직 중이며, 수학과 보드게임에 빠져 있다.
역 : 오정화
서강대학교에서 경제학과 일본문화학을 전공하였다. 졸업 후 외식기업 기획자로 근무하였으나 일본어의 즐거움을 포기할 수 없어, 퇴사 후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의 길을 걷고 있다. 역서로는 『수학소녀의 비밀노트: 고마워 적분』,『숫자로 배우는 초보 수학』,『억만장자의 엄청난 습관』,『푸드테크 혁명』,『알아두면 쓸모 있는 모양 잡학사전』,『게으른 뇌에 행동 스위치를 켜라』,『처음 읽는 맛의 세계사』가 있다. 서강대학교에서 경제학과 일본문화학을 전공하였다. 졸업 후 외식기업 기획자로 근무하였으나 일본어의 즐거움을 포기할 수 없어, 퇴사 후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의 길을 걷고 있다.

역서로는 『수학소녀의 비밀노트: 고마워 적분』,『숫자로 배우는 초보 수학』,『억만장자의 엄청난 습관』,『푸드테크 혁명』,『알아두면 쓸모 있는 모양 잡학사전』,『게으른 뇌에 행동 스위치를 켜라』,『처음 읽는 맛의 세계사』가 있다.
감수 : 카키모토 사토시
1966년 효고현에서 태어나 교토대학 이학부, 나라첨단과학 기술대학원대학 정보과학연구과를 졸업하였다. 하마마츠시 성예학원 고등학교에서 교사를 하였고 현재 나라시내 대학진학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코리아 국제학원에서는 재일동포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나라신문에서 '두근두근 잡학'을, 아사히 중학생 위클리에서 '눈이 번쩍 뜨이는 수학술'을 연재하고 있으며, 아사히에서 연재된 칼럼은 『중학교에서는 가르쳐주지 않는 핵심 계산술』 이란 제목의 책으로 출판되었다. 학생들의 입장에서 실전적 학습법을 탐구하고 있는 그의 저서로는 베스트셀러 『계산력을 강하게 한다』 『아이가 계산을 싫어하지 않... 1966년 효고현에서 태어나 교토대학 이학부, 나라첨단과학 기술대학원대학 정보과학연구과를 졸업하였다. 하마마츠시 성예학원 고등학교에서 교사를 하였고 현재 나라시내 대학진학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코리아 국제학원에서는 재일동포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나라신문에서 '두근두근 잡학'을, 아사히 중학생 위클리에서 '눈이 번쩍 뜨이는 수학술'을 연재하고 있으며, 아사히에서 연재된 칼럼은 『중학교에서는 가르쳐주지 않는 핵심 계산술』 이란 제목의 책으로 출판되었다. 학생들의 입장에서 실전적 학습법을 탐구하고 있는 그의 저서로는 베스트셀러 『계산력을 강하게 한다』 『아이가 계산을 싫어하지 않는 책』 『결단력을 UP!시키는 계산력』 『계산력으로 1223의 수수께끼를 풀자』, 『세 살부터 수학 잘하는 아이로 키우는 책』 외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건)

한줄평 (6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