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세계 문화 여행 - 중국

케이시 플라워,앵드르 발치코니테-후앙 저/윤영,임소연 | 시그마북스 | 2022년 11월 4일 리뷰 총점 0.0 (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역사 > 풍속/문화이야기
파일정보
EPUB(DRM) 58.89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4명)

저 : 케이시 플라워
케이시 플라워는 영국과 중국에서 BBC 라디오 프로듀서, TV 프로그램 사회자, 작가, 교사, 교육자 등 다방면으로 활동했다. 파리의 영국문화원에서 4년간 일하면서 프랑스 TV의 영어 교육 프로그램의 공동 사회자로 이름을 알렸고, 이 덕분에 파리 생활을 마친 뒤 바로 중국 베이징으로 갈 수 있었다. 중국에서는 중국 TV 최초의 영어 교육 시리즈, 'Follow Me'의 공동 사회자로 유명세를 탔고, 수백만 중국 시청자들이 그녀를 ‘페이라우아(플라워의 중국식 발음) 선생님’ 혹은 ‘플라워 선생님’으로 부를 만큼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다시 런던으로 돌아온 후에는 BBC 월드 서비스... 케이시 플라워는 영국과 중국에서 BBC 라디오 프로듀서, TV 프로그램 사회자, 작가, 교사, 교육자 등 다방면으로 활동했다. 파리의 영국문화원에서 4년간 일하면서 프랑스 TV의 영어 교육 프로그램의 공동 사회자로 이름을 알렸고, 이 덕분에 파리 생활을 마친 뒤 바로 중국 베이징으로 갈 수 있었다. 중국에서는 중국 TV 최초의 영어 교육 시리즈, 'Follow Me'의 공동 사회자로 유명세를 탔고, 수백만 중국 시청자들이 그녀를 ‘페이라우아(플라워의 중국식 발음) 선생님’ 혹은 ‘플라워 선생님’으로 부를 만큼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다시 런던으로 돌아온 후에는 BBC 월드 서비스 라디오에 합류했지만, 중국을 떠난 뒤에도 업무 및 여행차 여러 번 중국을 되찾았다. 현재는 영국 햄프셔와 남부 프랑스에 살며, 영국 대학으로 유학 온 중국 유학생 등 전 세계 학생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고 있다.
저 : 앵드르 발치코니테-후앙
앵드르 발치코니테-후앙은 리투아니아의 빌뉴스에서 태어났다. 런던 대학교 동양-아프리카 단과대학(SOAS)에서 중국 경제학으로 학사 학위를 따고, 상하이에 있는 푸단 대학교에서 근현대 중국 문학으로 석사 학위를 땄다.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지닌 그녀는 10년 넘게 베이징과 상하이에서 생활하고 있다. 이전에는 국경을 뛰어넘는 컨설팅 회사에서 중국 시장 진출을 도모하는 서방기업을 도와 의사소통을 담당했다면, 지금은 독립적인 연구원이자 작가,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앵드르는 상하이 출신 남편 루이유, 아들, 로이와 함께 상하이 중심부에서 살고 있다. 앵드르 발치코니테-후앙은 리투아니아의 빌뉴스에서 태어났다. 런던 대학교 동양-아프리카 단과대학(SOAS)에서 중국 경제학으로 학사 학위를 따고, 상하이에 있는 푸단 대학교에서 근현대 중국 문학으로 석사 학위를 땄다.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지닌 그녀는 10년 넘게 베이징과 상하이에서 생활하고 있다. 이전에는 국경을 뛰어넘는 컨설팅 회사에서 중국 시장 진출을 도모하는 서방기업을 도와 의사소통을 담당했다면, 지금은 독립적인 연구원이자 작가,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앵드르는 상하이 출신 남편 루이유, 아들, 로이와 함께 상하이 중심부에서 살고 있다.
서울대학교 미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원에서 고고미술사학과를 수료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그림 그리기 는 즐겁죠 : 밥 로스의 참 쉬운 그림 수업』, 『밥 로스 컬러링 북』, 『아이디어가 고갈된 디 자이너를 위한 책 : 로고 디자인 편』, 『아이디어가 고갈된 디자이너를 위한 책 : 일러스 트레이션 편』, 『아이디어가 고갈된 디자이너를 위한 책 : 타이포그래피 편』, 『The Art of 인크레더블 2 : 디즈니 픽사 인크레더블 2 아트북』 등 다수가 있다. 서울대학교 미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원에서 고고미술사학과를 수료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그림 그리기 는 즐겁죠 : 밥 로스의 참 쉬운 그림 수업』, 『밥 로스 컬러링 북』, 『아이디어가 고갈된 디 자이너를 위한 책 : 로고 디자인 편』, 『아이디어가 고갈된 디자이너를 위한 책 : 일러스 트레이션 편』, 『아이디어가 고갈된 디자이너를 위한 책 : 타이포그래피 편』, 『The Art of 인크레더블 2 : 디즈니 픽사 인크레더블 2 아트북』 등 다수가 있다.
역 : 임소연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후 이화여자대학교 통번역대학원을 졸업했다.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 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세계 문화 여행:쿠바』,『세계 문화 여행: 이탈리아』,『세계 문화 여행: 중국』,『세계 문화 여행: 그리스』,『니체라면 어떻게 할까』,『그림으로 보는 세계의 뮤지컬』,『100가지 상징으로 본 우주의 비밀』,『나는 세계일주로 유머를 배웠다』,『성공에너지 회복탄력성』,『베스트셀러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걱정 많은 사람들이 잘 되는 이유』,『무엇을 주고 어떻게 받을 것인가』,『시시콜콜 네덜란드 이야기』,『사이버 범죄에 로그인...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후 이화여자대학교 통번역대학원을 졸업했다.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 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세계 문화 여행:쿠바』,『세계 문화 여행: 이탈리아』,『세계 문화 여행: 중국』,『세계 문화 여행: 그리스』,『니체라면 어떻게 할까』,『그림으로 보는 세계의 뮤지컬』,『100가지 상징으로 본 우주의 비밀』,『나는 세계일주로 유머를 배웠다』,『성공에너지 회복탄력성』,『베스트셀러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걱정 많은 사람들이 잘 되는 이유』,『무엇을 주고 어떻게 받을 것인가』,『시시콜콜 네덜란드 이야기』,『사이버 범죄에 로그인되었습니다』,『1984』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한줄평 (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