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세계 문화 여행 - 스페인

메리언 미니,벨렌 아과도 비게르 저/김수진 | 시그마북스 | 2022년 11월 4일 리뷰 총점 4.0 (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역사 > 풍속/문화이야기
파일정보
EPUB(DRM) 57.4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3명)

저 : 메리언 미니
메리언 미니는 스페인에서 20년간 거주한 교사이자 번역가, 통역사다. 현재 골웨이 아일랜드국립대학교로 교명이 바뀐 골웨이 유니버시티 칼리지에서 영어와 스페인어 전공으로 우등 졸업했으며, 교육학 석사과정을 마친 후 장학금을 받아 스페인 살라망카대학교에서 스페인 문화를 공부했다. 이후 말라가와 바르셀로나에서 영어 어학원을 운영한 후, 스페인 기업체와 정부기관에 국제교류 프로그램 관련 조언을 하고 있다. 메리언 미니는 스페인에서 20년간 거주한 교사이자 번역가, 통역사다. 현재 골웨이 아일랜드국립대학교로 교명이 바뀐 골웨이 유니버시티 칼리지에서 영어와 스페인어 전공으로 우등 졸업했으며, 교육학 석사과정을 마친 후 장학금을 받아 스페인 살라망카대학교에서 스페인 문화를 공부했다. 이후 말라가와 바르셀로나에서 영어 어학원을 운영한 후, 스페인 기업체와 정부기관에 국제교류 프로그램 관련 조언을 하고 있다.
저 : 벨렌 아과도 비게르
벨렌 아과도 비게르는 의전, 외교, 관광 분야 전문가다. 마드리드에 있는 카밀로호세셀라대학교에서 관광 전공으로 우등 졸업한 뒤 의전 및 행사관리, 기관 PR 전공으로 석사학위를 받았고, 영국이스트앵글리아대학교에서 국제비즈니스 및 외교를 전공하여 우수한 성적으로 석사과정을 마쳤다. 카탈루냐 국제대학교(바르셀로나)에서 국제교류·개발 코디네이터이자 기관대상 홍보부장을 역임했다. 현재는 이벤트 관리서비스 디지털화 전문 스타트업인 페텐(Feten, fetenparty.com)의 CEO로 재직 중이다. 벨렌 아과도 비게르는 의전, 외교, 관광 분야 전문가다. 마드리드에 있는 카밀로호세셀라대학교에서 관광 전공으로 우등 졸업한 뒤 의전 및 행사관리, 기관 PR 전공으로 석사학위를 받았고, 영국이스트앵글리아대학교에서 국제비즈니스 및 외교를 전공하여 우수한 성적으로 석사과정을 마쳤다. 카탈루냐 국제대학교(바르셀로나)에서 국제교류·개발 코디네이터이자 기관대상 홍보부장을 역임했다. 현재는 이벤트 관리서비스 디지털화 전문 스타트업인 페텐(Feten, fetenparty.com)의 CEO로 재직 중이다.
역 : 김수진
이화여자대학교와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을 졸업한 후 공공기관에서 통번역 활동을 해왔다. 옮긴 책으로는 『어떻게 행복해질 것인가』, 『언제나 당신이 옳다』, 『어떻게 미래를 예측할 것인가』, 『네오르네상스가 온다』, 『슬기로운 사피엔스 생존기』, 『혐오와 대화를 시작합니다』, 『본질에 대하여』, 『이터너티』, 『생체리듬의 과학』, 『쉽게 믿는 자들의 민주주의』, 『밀레니엄 그래픽노블』, 『제텔카스텐』, 『나에게 보내는 101통의 러브레터』 등 다수가 있다. 이화여자대학교와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을 졸업한 후 공공기관에서 통번역 활동을 해왔다. 옮긴 책으로는 『어떻게 행복해질 것인가』, 『언제나 당신이 옳다』, 『어떻게 미래를 예측할 것인가』, 『네오르네상스가 온다』, 『슬기로운 사피엔스 생존기』, 『혐오와 대화를 시작합니다』, 『본질에 대하여』, 『이터너티』, 『생체리듬의 과학』, 『쉽게 믿는 자들의 민주주의』, 『밀레니엄 그래픽노블』, 『제텔카스텐』, 『나에게 보내는 101통의 러브레터』 등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