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하루 1분 성취의 힘

나를 매일 성장시키는 가장 쉬운 성공 습관

윤예지,유한빈,누누씨 ,모트모트,김권봉 저 외 3명 정보 더 보기/감추기 | 21세기북스 | 2023년 1월 31일 리뷰 총점 9.6 (2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5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3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40.2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8명)

저 : 윤예지
일상을 상상으로 엮어 이야기가 있는 그림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홍익대 시각디자인과를 졸업하고 영국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다. 출판, 포스터,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여러 국적의 클라이언트들과 작업하고 있다. 자유와 공상, 미지와 삶이 독특하게 어우러진 상상력 가득한 일러스트를 선보이고 있다. 매년 동물권 행동 카라와 서울동물영화제 포스터 작업을 하고 있고, 기후 위기와 인권 등 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그림으로 힘을 보태고 있다. 알랭드 보통의 『우리는 사랑일까』, 로알드 달의 『맛』 등의 표지와 『생중계 고래 싸움』, 『달팽이의 성』, 『페이크 다이어리』등... 일상을 상상으로 엮어 이야기가 있는 그림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홍익대 시각디자인과를 졸업하고 영국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다. 출판, 포스터,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여러 국적의 클라이언트들과 작업하고 있다. 자유와 공상, 미지와 삶이 독특하게 어우러진 상상력 가득한 일러스트를 선보이고 있다. 매년 동물권 행동 카라와 서울동물영화제 포스터 작업을 하고 있고, 기후 위기와 인권 등 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그림으로 힘을 보태고 있다.

알랭드 보통의 『우리는 사랑일까』, 로알드 달의 『맛』 등의 표지와 『생중계 고래 싸움』, 『달팽이의 성』, 『페이크 다이어리』등에 그림을 그렸고 그림책 『Peanutborough Cucumberland』를 펴냈다. 책 이외에도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과 [고궁에서 우리 음악 듣기]의 포스터 그림을 그렸고 [MBC 라디오 스타] 로고를 제작하기도 했다. 이니스프리나 라네즈 같은 화장품 브랜드나 Graniph 티셔츠를 위한 그림도 그리면서 여러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광고회사 Wieden+Kennedy Amsterdam과 함께 덴마크 에너지 회사 Ørsted의 그린에너지 캠페인을 위한 『Is This My Home?』이라는 그림책을 만들었다. 만든 그림책으로는 『산책 가자』, 『땅콩나라 오이제국』 등이 있고, 그림을 그린 책으로는 『마당을 나온 암탉 20주년 특별판』, 『귀 큰 토끼의 고민 상담소』, 『존엄을 외쳐요-함께 만드는 세계인권선언』 등이 있다.
저 : 유한빈 (펜크래프트)
책을 읽다가 좋아하는 글귀를 발견하면 밑줄을 치거나 사진을 찍어 간직해 오다가 언젠가부터 글귀를 한 자, 한 자 마음에 새기듯 노트에 써 본 결과물을 책으로 출판해서 독자들로부터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었다. 이후 펜글씨에 관한 책을 추가로 집필하면서 관련 강연을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서울시 마포구 망원동 동교초등학교 앞에서 동백문구점을 운영하며 필기구에 관해서도 전문가급의 식견을 보여 준다. 저서로 『나도 손글씨 바르게 쓰면 소원이 없겠네』, 『나도 손글씨 바르게 쓰면 소원이 없겠네: 핸디 워크북(스프링)』, 『여전히 연필을 씁니다』, 『우리가 시를 처음 쓴다... 책을 읽다가 좋아하는 글귀를 발견하면 밑줄을 치거나 사진을 찍어 간직해 오다가 언젠가부터 글귀를 한 자, 한 자 마음에 새기듯 노트에 써 본 결과물을 책으로 출판해서 독자들로부터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었다. 이후 펜글씨에 관한 책을 추가로 집필하면서 관련 강연을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서울시 마포구 망원동 동교초등학교 앞에서 동백문구점을 운영하며 필기구에 관해서도 전문가급의 식견을 보여 준다.

저서로 『나도 손글씨 바르게 쓰면 소원이 없겠네』, 『나도 손글씨 바르게 쓰면 소원이 없겠네: 핸디 워크북(스프링)』, 『여전히 연필을 씁니다』, 『우리가 시를 처음 쓴다면 그건 분명 윤동주일거야』, 『어쩌다, 문구점 아저씨』 등이 있다.

유튜브 pencraft
저 : 누누씨
“파워 그림쟁이입니다. 인기가 많아서 그런 건 아니고, 그리는 사람이 힘이 세서 파워 그림쟁이입니다.” 그림판으로 그린 3D 캐릭터와 굴림체가 특징. 재치 넘치는 멘트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은 파워 그림쟁이. 2021년 초 계정을 연 뒤 1년도 안 되는 기간 동안 13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확보했다. ‘내가 좋아하는 거면 다른 사람도 좋아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으로 평소 느낀 기분이나 생각을 그때그때 메모장에 적는다. 메모장에 적은 감정과 생각을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로 표출해 많은 팬들의 공감을 얻었다. 일러스트레이터, “작은 시행착오들이 ... “파워 그림쟁이입니다.
인기가 많아서 그런 건 아니고,
그리는 사람이 힘이 세서 파워 그림쟁이입니다.”

그림판으로 그린 3D 캐릭터와 굴림체가 특징. 재치 넘치는 멘트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은 파워 그림쟁이. 2021년 초 계정을 연 뒤 1년도 안 되는 기간 동안 13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확보했다.
‘내가 좋아하는 거면 다른 사람도 좋아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으로 평소 느낀 기분이나 생각을 그때그때 메모장에 적는다. 메모장에 적은 감정과 생각을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로 표출해 많은 팬들의 공감을 얻었다.

일러스트레이터, “작은 시행착오들이 모여 나만의 회복 노하우를 만들어요”
인스타그램 @nunu.ssi
저 : 모트모트
‘꿈꾸고 노력하는 시간이 더 존중받고 응원받는 세상을 만들자’라는 비전 아래, 대표 김권봉과 서울대 선후배가 모여 설립한 브랜드다. ‘텐미닛플래너’를 비롯한 대표 제품들은 1,000만 개 넘게 판매되었으며, 목표 달성을 돕는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어플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제공하며 온오프라인 전반에 걸쳐 ‘갓생’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유튜브 모트모트TV / 인스타그램 @motemote_official ‘꿈꾸고 노력하는 시간이 더 존중받고 응원받는 세상을 만들자’라는 비전 아래, 대표 김권봉과 서울대 선후배가 모여 설립한 브랜드다. ‘텐미닛플래너’를 비롯한 대표 제품들은 1,000만 개 넘게 판매되었으며, 목표 달성을 돕는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어플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제공하며 온오프라인 전반에 걸쳐 ‘갓생’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유튜브 모트모트TV / 인스타그램 @motemote_official
저 : 김권봉
모트모트 CEO, “나쁜 기억도 프레임을 바꾸면 중요한 경험이 됩니다” 유튜브 모트모트TV / 인스타그램 @motemote_official 모트모트 CEO, “나쁜 기억도 프레임을 바꾸면 중요한 경험이 됩니다”
유튜브 모트모트TV / 인스타그램 @motemote_official
‘프레젠트모먼트’ 운영자, “1초 실행력만 있으면 세상 못할 일이 없죠” 인스타그램 @presentmoment_toon ‘프레젠트모먼트’ 운영자, “1초 실행력만 있으면 세상 못할 일이 없죠”
인스타그램 @presentmoment_toon
저 : 달변가 영쌤
영어 강사 겸 연설가, “쌓인 체크리스트들이 많은 것을 바꿀 거예요” 유튜브 foreveryoungT / 인스타그램 @ardoryoung 영어 강사 겸 연설가, “쌓인 체크리스트들이 많은 것을 바꿀 거예요”
유튜브 foreveryoungT / 인스타그램 @ardoryoung
의대생 유튜버, “꾸준함은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꿔줘요” 유튜브 hyobin / 인스타그램 @hyobinkim_ 의대생 유튜버, “꾸준함은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꿔줘요”
유튜브 hyobin / 인스타그램 @hyobinkim_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5건)

한줄평 (5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