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이 편지는 유럽에서 시작되어

서로를 넘어 모두의 세계를 응원하다

안시연,이연지,전영주 | 애플북스 | 2023년 3월 17일 리뷰 총점 9.9 (1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6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3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에세이 시 > 에세이
파일정보
EPUB(DRM) 29.1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이 편지는 유럽에서 시작되어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안시연
2000년 부산에서 태어나 중앙대학교에서 경영학과 사회학을 공부하고 있다. 대학에서 배우고 싶었던 것이 너무 많았던 탓에 5학년이 되어버렸다. 2019년 중앙대학교 총학생회 성평등위원회 부위원장을 역임했으며, 이후 크라우드 펀딩 <MCFW 프로젝트>의 매니저로 기획 총괄을 맡았다. 현재는 <명랑문학회>의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주로 문학을 읽고 에세이를 쓰지만 가끔은 연애칼럼도 쓴다. @sia_de_verano 2000년 부산에서 태어나 중앙대학교에서 경영학과 사회학을 공부하고 있다. 대학에서 배우고 싶었던 것이 너무 많았던 탓에 5학년이 되어버렸다. 2019년 중앙대학교 총학생회 성평등위원회 부위원장을 역임했으며, 이후 크라우드 펀딩 의 매니저로 기획 총괄을 맡았다. 현재는 <명랑문학회>의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주로 문학을 읽고 에세이를 쓰지만 가끔은 연애칼럼도 쓴다.
@sia_de_verano
저 : 이연지
2000년에 포항에서 태어나 중앙대학교에서 독어독문과 교육을 공부한다. 교직으로 인해 대학교 5학년이라는 이례적인 학년으로 학교를 다니고 있다. 꾸준하고도 한도 없는 다정함, 다분히 의도적인 선한 의지를 가지고 다수가 아닌 모두를 위한 세상을 만들고자 한다. 드러나지 않는 세상의 찬란을 붙잡고자 사진을 찍고 글을 쓴다. @2yeong_ 2000년에 포항에서 태어나 중앙대학교에서 독어독문과 교육을 공부한다. 교직으로 인해 대학교 5학년이라는 이례적인 학년으로 학교를 다니고 있다. 꾸준하고도 한도 없는 다정함, 다분히 의도적인 선한 의지를 가지고 다수가 아닌 모두를 위한 세상을 만들고자 한다. 드러나지 않는 세상의 찬란을 붙잡고자 사진을 찍고 글을 쓴다.
@2yeong_
저 : 전영주
현장에서는 물러서지 않는 배짱으로, 노트북 앞에서는 끝을 보는 ‘디깅(digging)’으로 정답을 찾아가는 2년 차 《아시아경제》 기자다. ‘구르다 보면 길은 나온다’는 믿음 하나를 품은 채 아스팔트 위에서 맷집을 키웠다. 세상을 더 선명하게 바라보고 싶어 기자가 되었고, 지금은 산업부에서 IT 흐름을 좇고 있다. 특히 인공지능이 바꿔놓을 ‘옛것’의 가치와 그것이 만들어낼 ‘새것’의 가능성에 관심을 두고 있다. 중앙대에서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경제학을 전공했다. 현장에서는 물러서지 않는 배짱으로, 노트북 앞에서는 끝을 보는 ‘디깅(digging)’으로 정답을 찾아가는 2년 차 《아시아경제》 기자다. ‘구르다 보면 길은 나온다’는 믿음 하나를 품은 채 아스팔트 위에서 맷집을 키웠다. 세상을 더 선명하게 바라보고 싶어 기자가 되었고, 지금은 산업부에서 IT 흐름을 좇고 있다. 특히 인공지능이 바꿔놓을 ‘옛것’의 가치와 그것이 만들어낼 ‘새것’의 가능성에 관심을 두고 있다. 중앙대에서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경제학을 전공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6건)

한줄평 (3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