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조직범죄 대책과 시라타카 아마네

가지나가 마사시 저/김은모 | 나무옆의자 | 2023년 4월 11일 리뷰 총점 8.9 (2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8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6건)
분야
소설 > 추리/미스터리/스릴러
파일정보
EPUB(DRM) 41.9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조직범죄 대책과 시라타카 아마네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가지나가 마사시 (梶永正史)
일본 야마구치현에서 태어났다. IT 회사에 다니던 2013년 『경시청 수사2과 고마 아야카 특명 지휘관』으로 제12회 ‘이 미스터리가 대단해! 대상’을 수상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경시청 수사2과 고마 아야카를 주인공으로 한 시리즈 『거버넌스의 사각死角』 『하이브리드 시어리』 『판도라』 『트러블 메이커』를 비롯해 『노 콘션스, 요인 경호원 야마베 쓰토무』, 『결벽 형사 가면의 홍소』, 『패트리어트의 방아쇠, 경시청 수사1과 타지마 신고』, 『어나더 마인드, X1 수사관 아오야마 아이리』 등 다수의 경찰소설을 발표했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영상을 보는 듯 속도감 있는 문장,... 일본 야마구치현에서 태어났다. IT 회사에 다니던 2013년 『경시청 수사2과 고마 아야카 특명 지휘관』으로 제12회 ‘이 미스터리가 대단해! 대상’을 수상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경시청 수사2과 고마 아야카를 주인공으로 한 시리즈 『거버넌스의 사각死角』 『하이브리드 시어리』 『판도라』 『트러블 메이커』를 비롯해 『노 콘션스, 요인 경호원 야마베 쓰토무』, 『결벽 형사 가면의 홍소』, 『패트리어트의 방아쇠, 경시청 수사1과 타지마 신고』, 『어나더 마인드, X1 수사관 아오야마 아이리』 등 다수의 경찰소설을 발표했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영상을 보는 듯 속도감 있는 문장, 경찰 수사에 대한 정교한 묘사가 특징인 그의 작품은 여러 편이 영상으로 옮겨졌다. 대표작인 『조직범죄 대책과 시라타카 아마네』는 2021년 <하쿠타카 시라타카 아마네의 수사파일>이라는 제목으로 드라마화되어 도쿄TV에서 인기리에 방영되었다.
역 : 김은모
일본 문학 번역가. 1982년 대구에서 태어나 경북대학교 행정학과를 졸업했다. 일본어를 공부하던 도중 일본 미스터리의 깊은 바다에 빠져들어 헤어나지 못하고 있다. 아직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작가의 작품을 소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테후테후장에 어서 오세요』, 『너는 기억 못하겠지만』, 『별 내리는 산장의 살인』, 『여자 친구』를 비롯하여 아시베 다쿠의 고바야시 히로키의 『Q&A』, 미치오 슈스케의 『투명 카멜레온』, 『달과 게』, 『기담을 파는 가게』, 이사카 고타로의 『화이트 래빗』, 『후가는 유가』 야쿠마루 가쿠의 『우죄』, 고바야시 야스미의 『앨리스 ... 일본 문학 번역가. 1982년 대구에서 태어나 경북대학교 행정학과를 졸업했다. 일본어를 공부하던 도중 일본 미스터리의 깊은 바다에 빠져들어 헤어나지 못하고 있다. 아직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작가의 작품을 소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테후테후장에 어서 오세요』, 『너는 기억 못하겠지만』, 『별 내리는 산장의 살인』, 『여자 친구』를 비롯하여 아시베 다쿠의 고바야시 히로키의 『Q&A』, 미치오 슈스케의 『투명 카멜레온』, 『달과 게』, 『기담을 파는 가게』, 이사카 고타로의 『화이트 래빗』, 『후가는 유가』 야쿠마루 가쿠의 『우죄』, 고바야시 야스미의 『앨리스 죽이기』, 『클라라 죽이기』, 『도로시 죽이기』, 지넨 미키토의 병동 시리즈 『가면병동』, 『시한병동』, 누쿠이 도쿠로의 『미소 짓는 사람』, 『프리즘』, 미야베 미유키의 『비탄의 문 1, 2』, 이마무라 마사히로의 『시인장의 살인』, 『마안갑의 살인』을 비롯하여, 미쓰다 신조의 ‘작가’ 시리즈, 아비코 다케마루의 ‘하야미 삼남매’ 시리즈, 『지나가는 녹색 바람』, 『검찰 측 죄인』, 『달과 게』, 『성스러운 검은 밤』, 『열대야』, 『밀실살인게임』, 『사이언스?』,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8건)

한줄평 (8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