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더티 워크

비윤리적이고 불결한 노동은 누구에게 어떻게 전가되는가

이얼 프레스 저/오윤성 | 한겨레출판 | 2023년 6월 9일 리뷰 총점 9.5 (67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49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13건)
  •  eBook 한줄평 (4건)
분야
사회 정치 > 사회학이해
파일정보
EPUB(DRM) 12.39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이얼 프레스 (Eyal Press)
미국의 작가이자 탐사보도 전문기자. 브라운대학교에서 역사학을 공부하고 뉴욕대학교에서 사회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뉴요커] [뉴욕 타임스] [네이션] [애틀랜틱 먼슬리] 등 다양한 매체에 글을 기고했다. 1997년 월간지 [프로그레시브(The Progressive)] 기자로서 미국 정부가 인도네시아의 독재자 수하르토의 자국민 인권 탄압을 묵과하고 군사 지원을 도모한 정황을 폭로해, 그 공로로 제임스 애런슨 저널리즘상을 수상했다. 2011년에는 ‘뉴 아메리카 재단’이 주요 사회 현안에 대해 참신한 관점을 제안한 기자에게 수여하는 버나드슈워츠 연구기금을 받은 바 있다. [더티... 미국의 작가이자 탐사보도 전문기자. 브라운대학교에서 역사학을 공부하고 뉴욕대학교에서 사회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뉴요커] [뉴욕 타임스] [네이션] [애틀랜틱 먼슬리] 등 다양한 매체에 글을 기고했다. 1997년 월간지 [프로그레시브(The Progressive)] 기자로서 미국 정부가 인도네시아의 독재자 수하르토의 자국민 인권 탄압을 묵과하고 군사 지원을 도모한 정황을 폭로해, 그 공로로 제임스 애런슨 저널리즘상을 수상했다. 2011년에는 ‘뉴 아메리카 재단’이 주요 사회 현안에 대해 참신한 관점을 제안한 기자에게 수여하는 버나드슈워츠 연구기금을 받은 바 있다.

[더티 워크]는 그의 세 번째 저서로, 출간 즉시 [뉴욕 타임스] [퍼블리셔스 위클리] [시카고 트리뷴] 등의 매체에서 올해의 주목 도서로 소개되며 호평받았다. 2022년에는 저널리즘 도서 부문에 수여하는 힐만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낙태를 둘러싼 미국 사회 내 찬반 논의를 짚어낸 [절대적 신념(Absolute Conviction)], 평범한 사람들이 관습을 깨고 권위에 저항하는 모습을 추적한 [양심을 보았다]를 썼다.
역 : 오윤성
서울대학교에서 인문대학 미학과를 졸업했다. 역사, 에세이, 처세술, 교양 과학, 아동서, 소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번역 활동을 하고 있으며,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주말엔 나도 예술가》, 《루브르: 루브르 회화의 모든 것》, 《전시 디자인의 모든 것》, 《예술과 영혼》, 《그림 어떻게 시작할까: 내 안에 멈춰 있는 창조적 본능을 찾아서》, 《내 인생을 바꾼 거절》, 《우리는 고양이와 함께 글을 씁니다》 등 다수가 있다. 서울대학교에서 인문대학 미학과를 졸업했다. 역사, 에세이, 처세술, 교양 과학, 아동서, 소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번역 활동을 하고 있으며,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주말엔 나도 예술가》, 《루브르: 루브르 회화의 모든 것》, 《전시 디자인의 모든 것》, 《예술과 영혼》, 《그림 어떻게 시작할까: 내 안에 멈춰 있는 창조적 본능을 찾아서》, 《내 인생을 바꾼 거절》, 《우리는 고양이와 함께 글을 씁니다》 등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50건)

한줄평 (17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