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매일 굽고 싶은 아메리칸 쿠키

이미지,이소연,최재형 | 경향비피 | 2023년 8월 10일 리뷰 총점 9.7 (5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4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3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가정 살림 > 요리
파일정보
PDF(DRM) 41.8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매일 굽고 싶은 아메리칸 쿠키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이미지 (플레노)
디자인을 전공한 뒤 베이킹의 미학에 빠져 프랑스 제과학교 르 꼬르동 블루 숙명아카데미와 일본 나카무라아카데미 제과과정을 수료했다. 끊임없이 레시피 연구와 개발을 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에게 연구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플레노 베이킹 클래스와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다. 유튜브 플레노베이킹 인스타그램 @pleno_bakingclass 디자인을 전공한 뒤 베이킹의 미학에 빠져 프랑스 제과학교 르 꼬르동 블루 숙명아카데미와 일본 나카무라아카데미 제과과정을 수료했다. 끊임없이 레시피 연구와 개발을 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에게 연구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플레노 베이킹 클래스와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다.

유튜브 플레노베이킹
인스타그램 @pleno_bakingclass
저 : 이소연 (조이앤베이킹)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베이킹 초보도 만들 수 있는 쉽고 맛있는 레시피를 개발하고 공유하고 있다. 온라인 제과 제빵 클래스를 개설하고 1년 만에 최고의 멘토 크리에이터로 선정되었다. 주 1회 ‘조이의 베이킹 교실’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카페 디저트 컨설팅과 기업 출강 등 오프라인으로도 활동을 확장하고 있다. 유튜브 조이앤베이킹 인스타그램 @joy_n_baking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베이킹 초보도 만들 수 있는 쉽고 맛있는 레시피를 개발하고 공유하고 있다. 온라인 제과 제빵 클래스를 개설하고 1년 만에 최고의 멘토 크리에이터로 선정되었다. 주 1회 ‘조이의 베이킹 교실’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카페 디저트 컨설팅과 기업 출강 등 오프라인으로도 활동을 확장하고 있다.

유튜브 조이앤베이킹
인스타그램 @joy_n_baking
저 : 최재형 (그루밍식당)
단순히 먹는 것을 좋아하다가 베이킹의 매력에 빠진 4년 차 유튜브 크리에이터 겸 아이디어스 온라인 클래스 작가이다. 초보 홈베이커를 위한 부담 없는 레시피를 알려주고 있다. 댓글로 구독자들의 궁금증을 바로바로 해결해주는 친절함과 특유의 따뜻하고 편안한 영상 분위기로 눈으로 보는 맛까지 전하고 있다. 유튜브 그루밍식당 인스타그램 @groomingkitchen 단순히 먹는 것을 좋아하다가 베이킹의 매력에 빠진 4년 차 유튜브 크리에이터 겸 아이디어스 온라인 클래스 작가이다. 초보 홈베이커를 위한 부담 없는 레시피를 알려주고 있다. 댓글로 구독자들의 궁금증을 바로바로 해결해주는 친절함과 특유의 따뜻하고 편안한 영상 분위기로 눈으로 보는 맛까지 전하고 있다.

유튜브 그루밍식당
인스타그램 @groomingkitchen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4건)

한줄평 (3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