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그림자 인간

오야부 하루히코 문학상 수상작

츠지도 유메 저/장하나 | 리드리드출판 | 2023년 8월 29일 리뷰 총점 9.0 (2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1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소설 > 일본소설
파일정보
EPUB(DRM) 20.6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츠지도 유메 (Yume Tsujido,つじどう ゆめ,ツジドウ ゆめ)
1992년 일본 가나가와현 후지사와시 츠지도에서 태어났다. 도쿄대학 법학부를 졸업하였다. 필명의 ‘츠지도’는 출신 지명을 땄고, ‘유메’는 서클 별명에서 유래한다. 제13회 ‘이 미스터리가 대단하다!’에서 『사라진 나에게』란 작품으로 우수상을 받고 2015년 데뷔하였다. 2022년에는 『새장』으로 제24회 오야부 하루히코 문학상을 수상했다. 다른 작품으로는 『나와 그녀의 왼손』, 『짝사랑 탐정 오이카케 히나코』, 『지금, 죽는 꿈을 꾸었습니까』 등이 있다. 일본 문단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은 작가로 활발하게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1992년 일본 가나가와현 후지사와시 츠지도에서 태어났다. 도쿄대학 법학부를 졸업하였다. 필명의 ‘츠지도’는 출신 지명을 땄고, ‘유메’는 서클 별명에서 유래한다. 제13회 ‘이 미스터리가 대단하다!’에서 『사라진 나에게』란 작품으로 우수상을 받고 2015년 데뷔하였다. 2022년에는 『새장』으로 제24회 오야부 하루히코 문학상을 수상했다. 다른 작품으로는 『나와 그녀의 왼손』, 『짝사랑 탐정 오이카케 히나코』, 『지금, 죽는 꿈을 꾸었습니까』 등이 있다. 일본 문단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은 작가로 활발하게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역 : 장하나
일본어를 공부하다 문득 많은 사람에게 행복을 주는 좋은 책을 옮기고 싶다는 생각에 번역의 길로 들어섰다. 현재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주요 역서로는 『인간 실격』, 『사양』, 『달려라 메로스』, 『세계사를 뒤바꾼 가짜뉴스』, 『타고난 운을 바꿔드립니다』, 『불로장수 절대원칙 82』, 『바른자세 홈필라테스 92』, 『말초혈관을 단련하면 혈압이 쑥 내려간다』, 『과자 중독에서 벗어나는 방법』, 『진짜 기본 강아지 육아 304』 등이 있다. 일본어를 공부하다 문득 많은 사람에게 행복을 주는 좋은 책을 옮기고 싶다는 생각에 번역의 길로 들어섰다. 현재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주요 역서로는 『인간 실격』, 『사양』, 『달려라 메로스』, 『세계사를 뒤바꾼 가짜뉴스』, 『타고난 운을 바꿔드립니다』, 『불로장수 절대원칙 82』, 『바른자세 홈필라테스 92』, 『말초혈관을 단련하면 혈압이 쑥 내려간다』, 『과자 중독에서 벗어나는 방법』, 『진짜 기본 강아지 육아 304』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2건)

한줄평 (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