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신장 : 그림으로 읽는 잠 못들 정도로 재미있는 이야기

고즈키 마사히로 저/김선숙 역/정성진 감수 | 성안당 | 2023년 9월 4일 리뷰 총점 9.8 (25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3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건강 취미 여행 > 건강
파일정보
PDF(DRM) 30.3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신장 : 그림으로 읽는 잠 못들 정도로 재미있는 이야기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3명)

저 : 고즈키 마사히로 (上月正博)
도호쿠대학 명예 교수, 야마가타 현립 보건의료대학 이사장·학장. 1981년 도호쿠대학 의학부를 졸업했다. 멜버른 대학 내과 초빙 연구원, 도호쿠대학 의학부 부속병원 강사를 거쳐 2000년 도호쿠대학 대학원에서 의학계 연구과 장애 과학을 전공, 내부 장애학 분야 교수가 되었다. 일본신장재활학회 이사장과 국제신장 재활학회 이사장을 지냈다. 심장과 신장 등 내부 장애 재활 전문으로, 신장 질환이나 투석 의료에 따른 신체적·정신적 영향을 경감시키는 ‘신장 재활’을 제창하고 있다. 도호쿠대학 명예 교수, 야마가타 현립 보건의료대학 이사장·학장. 1981년 도호쿠대학 의학부를 졸업했다. 멜버른 대학 내과 초빙 연구원, 도호쿠대학 의학부 부속병원 강사를 거쳐 2000년 도호쿠대학 대학원에서 의학계 연구과 장애 과학을 전공, 내부 장애학 분야 교수가 되었다. 일본신장재활학회 이사장과 국제신장 재활학회 이사장을 지냈다. 심장과 신장 등 내부 장애 재활 전문으로, 신장 질환이나 투석 의료에 따른 신체적·정신적 영향을 경감시키는 ‘신장 재활’을 제창하고 있다.
역 : 김선숙
대학에서 일문학을, 대학원에서 경제학을 공부한 후 출판사에서 오랫동안 편집자로 일했다. 지금은 그동안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출판기획자로 활동하면서 삶을 변화시키고 새로운 세상을 열어주는 책을 찾아 우리말로 옮기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뼈, 관절, 인대, 신경, 혈관 촉진술의 기본』, 『과학의 대이론』, 『기초 영문법 7일 만에 끝내기』, 『초효율 공부법』, 『자신을 컨트롤하는 초집중력』, 『싸우는 식물』, 『통계학 도감』, 『만화로 쉽게 배우는 면역학』, 『식품 보존 방법』, 『수수께끼가 있는 아침 식사』 등이 있다. 대학에서 일문학을, 대학원에서 경제학을 공부한 후 출판사에서 오랫동안 편집자로 일했다. 지금은 그동안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출판기획자로 활동하면서 삶을 변화시키고 새로운 세상을 열어주는 책을 찾아 우리말로 옮기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뼈, 관절, 인대, 신경, 혈관 촉진술의 기본』, 『과학의 대이론』, 『기초 영문법 7일 만에 끝내기』, 『초효율 공부법』, 『자신을 컨트롤하는 초집중력』, 『싸우는 식물』, 『통계학 도감』, 『만화로 쉽게 배우는 면역학』, 『식품 보존 방법』, 『수수께끼가 있는 아침 식사』 등이 있다.
감수 : 정성진
가톨릭대학교 여의도성모병원 신장내과 교수이며 진료 분야는 만성신부전, 신장혈관질환, 신장낭성질환, 유전신장병, 산염기장애 분야이다. 한양대학교에서 의학사, 의학석사, 의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가톨릭대학교 성모병원 신장내과 임상조교수, 가톨릭 대학교 의과대학 내과학교실 조교수, 부교수를 거쳐 밴더빌트 대학교 의과대학 신장내과에 방문 교수로 다녀왔다. 연구 분야는 신장섬유화 병태생리, 신장생리 및 혈압이며, 현재 미국신장학회 펠로우, 대한신장학회 진료지침이사, 노인신장학연구회 부회장, 신성빈혈연구회 연구기획이사, 전해질고혈압연구회 학술이사 이면서 《Kidney Research and... 가톨릭대학교 여의도성모병원 신장내과 교수이며 진료 분야는 만성신부전, 신장혈관질환, 신장낭성질환, 유전신장병, 산염기장애 분야이다. 한양대학교에서 의학사, 의학석사, 의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가톨릭대학교 성모병원 신장내과 임상조교수, 가톨릭 대학교 의과대학 내과학교실 조교수, 부교수를 거쳐 밴더빌트 대학교 의과대학 신장내과에 방문 교수로 다녀왔다. 연구 분야는 신장섬유화 병태생리, 신장생리 및 혈압이며, 현재 미국신장학회 펠로우, 대한신장학회 진료지침이사, 노인신장학연구회 부회장, 신성빈혈연구회 연구기획이사, 전해질고혈압연구회 학술이사 이면서 《Kidney Research and Clinical Practice》와 《Electrolytes & Blood Pressure》 편집위원이다.

회원 리뷰 (23건)

한줄평 (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