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처음 떠나는 프랑스 와인 여행

와인 세계를 탐험하기 위한 가장 쉬운 가이드

프랑수아 바슐로 저/뱅상 뷔르종 그림/김모 역/양진원 감수 | 반니 | 2023년 10월 31일 리뷰 총점 10.0 (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6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가정 살림 > 요리
파일정보
PDF(DRM) 115.2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처음 떠나는 프랑스 와인 여행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4명)

저 : 프랑수아 바슐로 (Francois Bachelot)
와인에 관한 교육적이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전하는 출판인. 프랑스에서 가장 권위 있고 많이 팔린 와인 가이드북 〈르 기드 아쉐뜨 데 뱅(Le Guide Hachette des Vins)〉을 총괄 제작하며, 세계 최고의 와인과 그 와인을 만드는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프랑스 포도농장 구석구석을 취재해왔다. 와인에 관한 교육적이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전하는 출판인. 프랑스에서 가장 권위 있고 많이 팔린 와인 가이드북 〈르 기드 아쉐뜨 데 뱅(Le Guide Hachette des Vins)〉을 총괄 제작하며, 세계 최고의 와인과 그 와인을 만드는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프랑스 포도농장 구석구석을 취재해왔다.
그림 : 뱅상 뷔르종 (Vincent Burgeon)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그래픽 디자이너, 사진작가. 브뤼셀에서 태어난 후 프랑스로 건너와 1999년부터 언론 및 광고, 출판 관련 일을 했다. 2010년부터는 두노드(Dunod) 출판사와 협력해 사진에 관한 다양한 책을 썼으며 사진, 그래픽 디자인과 커뮤니케이션을 다룬 책을 번역하기도 했다.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그래픽 디자이너, 사진작가. 브뤼셀에서 태어난 후 프랑스로 건너와 1999년부터 언론 및 광고, 출판 관련 일을 했다. 2010년부터는 두노드(Dunod) 출판사와 협력해 사진에 관한 다양한 책을 썼으며 사진, 그래픽 디자인과 커뮤니케이션을 다룬 책을 번역하기도 했다.
실험실에서 번역하다 공대생에서 문학도로 탈주했다. 소르본 대학교 현대 문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언어의 경계를 넘나드는 여성 작가들을 공부했다. 현재 파리 고등 통번역대학원에서 재번역 현상을 연구하며 읽고 쓰고 옮긴다. 경계에 서 있는 장르와 사람, 이야기에 마음이 움직인다. 레아 뮈라비에크의 『그랑 비드』, 앤디 왓슨의 『북투어』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실험실에서 번역하다 공대생에서 문학도로 탈주했다. 소르본 대학교 현대 문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언어의 경계를 넘나드는 여성 작가들을 공부했다. 현재 파리 고등 통번역대학원에서 재번역 현상을 연구하며 읽고 쓰고 옮긴다. 경계에 서 있는 장르와 사람, 이야기에 마음이 움직인다. 레아 뮈라비에크의 『그랑 비드』, 앤디 왓슨의 『북투어』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감수 : 양진원
와인 강사이자 와인 칼럼니스트. CFPPA 본(Beaune)과 ENESAD 디종(Dijon)에서 국제 와인 무역학을 전공했고, 프랑스 요리학교 폴 보퀴즈(Institut Paul Bocuse)를 졸업했다. '르 꼬르동 블루-숙명'에서 프랑 와인 마스터 과정을 가르친다. 아시아 와인트로피, 베를린 와인트로피 등 와인 국제대회 심사위원이기도 하다. 와인 강사이자 와인 칼럼니스트. CFPPA 본(Beaune)과 ENESAD 디종(Dijon)에서 국제 와인 무역학을 전공했고, 프랑스 요리학교 폴 보퀴즈(Institut Paul Bocuse)를 졸업했다. '르 꼬르동 블루-숙명'에서 프랑 와인 마스터 과정을 가르친다. 아시아 와인트로피, 베를린 와인트로피 등 와인 국제대회 심사위원이기도 하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6건)

한줄평 (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