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경제학

인생의 선택을 도와주는 경제 상식 모음

셰종보 저/하은지 | 더페이지 | 2023년 12월 5일 리뷰 총점 9.2 (28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5건)
  •  eBook 한줄평 (3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제
파일정보
EPUB(DRM) 21.4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경제학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셰종보 (謝宗博)
홍콩 중문대학 회계학 석사, 공공관리학 석사 오스트레일리아 공인회계사 미국 공인관리 회계사 현재 상하이 소재 바이오테크 회사의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 전체 성(省) 공무원 시험에서 1등을 기록한 뒤 10여 년간 정부 부처에서 거시경제 정책을 연구했다. 아시아개발은행 등 국가 기관의 경제 과제 연구 프로젝트를 이끌면서 각 관련 기관으로부터 ‘선구자’라는 칭호를 얻었다. 이후 국가 재정부 지원으로 영국 맨체스터 대학에서 공부했다. 카이신 미디어 ‘글로벌 영 리더스 포럼’의 회원이다. 저자는 이 책에서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사람과 사회를 연구하는 경제학이 얼마나 우리 삶... 홍콩 중문대학 회계학 석사, 공공관리학 석사
오스트레일리아 공인회계사
미국 공인관리 회계사
현재 상하이 소재 바이오테크 회사의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

전체 성(省) 공무원 시험에서 1등을 기록한 뒤 10여 년간 정부 부처에서 거시경제 정책을 연구했다. 아시아개발은행 등 국가 기관의 경제 과제 연구 프로젝트를 이끌면서 각 관련 기관으로부터 ‘선구자’라는 칭호를 얻었다. 이후 국가 재정부 지원으로 영국 맨체스터 대학에서 공부했다. 카이신 미디어 ‘글로벌 영 리더스 포럼’의 회원이다.
저자는 이 책에서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사람과 사회를 연구하는 경제학이 얼마나 우리 삶에 쓸모 있는 학문인지를 제대로 보여 준다. 인생을 살면서 만나는 수많은 선택 앞에서 경제학 상식을 활용한다면 세상을 바라보는 눈이 훨씬 밝아질 것이라고 확신한다.
역 : 하은지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에서 국제회의 통역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삼성전자 중국 법인에서 동시통역사로 일했으며, 국내 유수 기업에서 출강 및 기타 번역과 통역 업무를 담당했다. 현재 사랑하는 남편, 두 딸과 중국에 거주 중이며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중국어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기분 좋은 말투 품격 있는 말투』, 『인생에서 8가지 일에만 집중하라』, 『마음을 사로잡는 말센스의 비밀』,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경제학』, 『밥 먹여주는 경제학』, 『호감 가는 말투에는 비밀이 있다』, 『기적을 부르는 공감 대화법』, 『끌리는 말투에는 비밀이 있다』 등이 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에서 국제회의 통역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삼성전자 중국 법인에서 동시통역사로 일했으며, 국내 유수 기업에서 출강 및 기타 번역과 통역 업무를 담당했다. 현재 사랑하는 남편, 두 딸과 중국에 거주 중이며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중국어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기분 좋은 말투 품격 있는 말투』, 『인생에서 8가지 일에만 집중하라』, 『마음을 사로잡는 말센스의 비밀』,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경제학』, 『밥 먹여주는 경제학』, 『호감 가는 말투에는 비밀이 있다』, 『기적을 부르는 공감 대화법』, 『끌리는 말투에는 비밀이 있다』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0건)

한줄평 (8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