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사소한 것을 놓아주기

에크하르트 톨레 에디션

피터 러셀 저/이하영 | 마레책방 | 2024년 7월 11일 리뷰 총점 0.0 (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52.1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피터 러셀
작가이자 강연자로 활동하는 피터 러셀은 현대 영성과 인간 의식 분야를 이끄는 사상가다. 러셀은 오늘날 인류에게 가장 중요한 과제는 개인, 사회, 세계를 괴롭히는 각종 문제의 원인 ─ 틀에 갇힌 믿음과 사고 ─ 에서 벗어나는 것이라고 믿는다. 러셀은 세계 각지 영적 전통에서 얻을 수 있는 인간의 의식에 관한 지혜를 정리하여, 현대적이고 설득력 있는 방식으로 전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았다. 피터 러셀은 영국 케임브리지대학교에서 이론물리학과 심리학 학사 학위를 그리고 컴퓨터 공학 석사 학위를 얻었으며, 인도에서 명상과 동양철학을 공부했다. 1980년대 ‘글로벌 브레인’이라는 말을 처음 ... 작가이자 강연자로 활동하는 피터 러셀은 현대 영성과 인간 의식 분야를 이끄는 사상가다. 러셀은 오늘날 인류에게 가장 중요한 과제는 개인, 사회, 세계를 괴롭히는 각종 문제의 원인 ─ 틀에 갇힌 믿음과 사고 ─ 에서 벗어나는 것이라고 믿는다. 러셀은 세계 각지 영적 전통에서 얻을 수 있는 인간의 의식에 관한 지혜를 정리하여, 현대적이고 설득력 있는 방식으로 전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았다. 피터 러셀은 영국 케임브리지대학교에서 이론물리학과 심리학 학사 학위를 그리고 컴퓨터 공학 석사 학위를 얻었으며, 인도에서 명상과 동양철학을 공부했다. 1980년대 ‘글로벌 브레인’이라는 말을 처음 사용해 인터넷이 인류에 미칠 영향을 예견한 바 있다. 그는 이 책 이외에도 모두 열두 권의 책을 썼으며, 대표작으로는 『Waking Up in Time』과 『과학에서 신으로(From Science to Go)』가 있다.
역 : 이하영
1993년 부산 태생으로 열다섯 살에 스웨덴으로 옮겨 가 스톡홀름 시립 쿵스홀멘 고등학교 사회과학과를 졸업했다. 지은 책으로는 『열다섯 살 하영이의 스웨덴 학교 이야기』가 있고 옮긴 책으로는 『겉은 노란』과 『그녀에게 가는 길』, 『초등학생을 위한 똑똑한 돈 설명서』, 『초등학생을 위한 똑똑한 좋은 뉴스』, 『보스처럼 생각하기』가 있다. 케임브리지 대학교 인문사회정치학부를 졸업했다. 1993년 부산 태생으로 열다섯 살에 스웨덴으로 옮겨 가 스톡홀름 시립 쿵스홀멘 고등학교 사회과학과를 졸업했다. 지은 책으로는 『열다섯 살 하영이의 스웨덴 학교 이야기』가 있고 옮긴 책으로는 『겉은 노란』과 『그녀에게 가는 길』, 『초등학생을 위한 똑똑한 돈 설명서』, 『초등학생을 위한 똑똑한 좋은 뉴스』, 『보스처럼 생각하기』가 있다. 케임브리지 대학교 인문사회정치학부를 졸업했다.

출판사 리뷰

한줄평 (0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