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자녀교육 베스트 100

하버드·스탠퍼드·시카고대학교 세계 최고 석학들이 추천하는

가토 노리코 저/윤지나 | 서사원 | 2021년 8월 2일 리뷰 총점 9.9 (7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58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8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가정 살림 > 자녀교육
파일정보
EPUB(DRM) 33.3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가토 노리코
1973년 교토 출생, 1996년 도쿄대학 경제학부를 졸업했다. 국제전신전화(일본의 이동통신·유선통신 회사로 현 KDDI 주식회사)에 입사해 일하다 도미(渡美)했다. 귀국 후에는 ‘입시’ ‘멘탈 관리’ ‘영어교육’ ‘영재’ ‘학교’ ‘학원’ ‘교수’ ‘해외 대학 진학’ ‘국제 바칼로레아(IB, International Baccalaureate)’ 등 자녀교육 분야를 중심으로 [프레지던트 Family], [ReseMom], [NewsPicks], [다이아몬드 온라인] 등 다양한 매체에서 왕성한 교육 관련 기획 구성에 참여하며 취재와 집필 활동을 하는 교육 저널리스트이자 1남 1녀를... 1973년 교토 출생, 1996년 도쿄대학 경제학부를 졸업했다. 국제전신전화(일본의 이동통신·유선통신 회사로 현 KDDI 주식회사)에 입사해 일하다 도미(渡美)했다. 귀국 후에는 ‘입시’ ‘멘탈 관리’ ‘영어교육’ ‘영재’ ‘학교’ ‘학원’ ‘교수’ ‘해외 대학 진학’ ‘국제 바칼로레아(IB, International Baccalaureate)’ 등 자녀교육 분야를 중심으로 [프레지던트 Family], [ReseMom], [NewsPicks], [다이아몬드 온라인] 등 다양한 매체에서 왕성한 교육 관련 기획 구성에 참여하며 취재와 집필 활동을 하는 교육 저널리스트이자 1남 1녀를 둔 워킹맘이다.
요즘 부모들은 너무 많은 교육 정보의 홍수 속에 있다. 권위 있는 석학들의 방대한 연구 성과는 아이를 양육할 때 든든한 지침서가 되기도 하지만, 중구난방 흩어진 정보를 무분별하게 아이에게 적용하면 오히려 아이의 성장을 방해할 수 있다. 누군가가 이 방대한 정보 중 아이에게 정말 도움이 되는 핵심만 뽑아 정리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했다. 그러다 자신이 여러 미디어에서 활동하는 교육 저널리스트이자 아이를 키우는 보통의 부모라 객관적이고 유용한 자녀교육 정보만을 뽑아 누구나 읽기 쉽게 정리할 수 있겠다고 판단해 이 책을 집필했다.
역 : 윤지나
덕성여자대학교 일어일문학과와 한국외국어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한일과를 졸업했다. 2002년부터 통번역대학원 입시학원에서 강의를 하고 있으며 통번역사로 활동 중이다. 『닥터 고토의 진료소』, 『소년탐정 김정일』, 『러브제너레이션』, 『히어로』, 『호타루의 빛』, 『춤추는 대수사선』, 『기묘한 이야기』 등 200여 편의 일본 드라마와 영화를 번역했다. 옮긴 책으로는 『가짜 산모 수첩』, 『나는 왜 생각이 많을까』, 『자녀교육 베스트 100』, 『그 운동, 독이 됩니다』, 『원인과 결과의 경제학』 등이 있고, 지은 책으로는 『초보 번역사들이 꼭 알아야 할 7가지』, 『처음부터 실패 없는... 덕성여자대학교 일어일문학과와 한국외국어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한일과를 졸업했다. 2002년부터 통번역대학원 입시학원에서 강의를 하고 있으며 통번역사로 활동 중이다. 『닥터 고토의 진료소』, 『소년탐정 김정일』, 『러브제너레이션』, 『히어로』, 『호타루의 빛』, 『춤추는 대수사선』, 『기묘한 이야기』 등 200여 편의 일본 드라마와 영화를 번역했다. 옮긴 책으로는 『가짜 산모 수첩』, 『나는 왜 생각이 많을까』, 『자녀교육 베스트 100』, 『그 운동, 독이 됩니다』, 『원인과 결과의 경제학』 등이 있고, 지은 책으로는 『초보 번역사들이 꼭 알아야 할 7가지』, 『처음부터 실패 없는 일본어 번역』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58건)

한줄평 (18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