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버전업! 가장 쉬운 독일어 단어장

김미선 | 동양북스(동양books) | 2015년 1월 7일 리뷰 총점 8.5 (1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5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3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국어 외국어 > 기타 서양언어
파일정보
PDF(DRM) 10.0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버전업! 가장 쉬운 독일어 단어장

책 소개

본 단어장은 다양한 분야와 일상생활의 어휘를 조금 더 빠르게 파악하고 친숙해지도록 그림과 함께 제공한다. 직장인 여성과 남자 대학생을 주인공으로 하루 생활을 7개의 챕터로 나누어 독일어 단어를 배우게 했고, 추가로 주제별로 사용 빈도가 높은 보충 단어들을 담았다. 일상생활에 자주 쓰이는 단어들로 구성하였으므로 독일 현지에서도 매우 유용하다.

부록으로는 독일어 현지인의 발음을 가리고 확인해볼 수 있는 셀로판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독일어와 한국어가 동시 녹음되어 있는 MP3를 무료로 다운받아서 학습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영어나 독일어 발음을 온전히 그대로 우리말로 옮겨 적을 수는 없지만 초보자의 편의를 위해 단어에 우리말 발음을 적어 두었고, 우리말 발음은 참고만 하고 원어민 발음을 반복해서 잘 듣고 따라 할 수 있도록 했다.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머리말
일러두기
TeilⅠ …………… 기상·준비
Szene 01 침실
Szene 02 세면대
Szene 03 옷 입기
Szene 04 화장대·책상
Szene 05 아침식사
TeilⅡ …………… 출근·등교
Szene 01 현관
Szene 02 거리
Szene 03 지하철
Szene 04 사무실
Szene 05 학교
TeilⅢ …………… 사회생활
Szene 01 근무
Szene 02 강의
Szene 03 점심식사
Szene 04 회식
Szene 05 운동
TeilⅣ …………… 집안일
Szene 01 거실
Szene 02 청소
Szene 03 세탁하기
Szene 04 장보기
Szene 05 요리
TeilⅤ …………… 외출 1
Szene 01 약속
Szene 02 영화관
Szene 03 공원
Szene 04 방문
Szene 05 드라이브
TeilⅥ …………… 외출 2
Szene 01 백화점
Szene 02 은행
Szene 03 병원
Szene 04 우체국
Szene 05 식당
TeilⅦ …………… 개인시간
Szene 01 귀가
Szene 02 TV 시청·독서
Szene 03 공부·컴퓨터
Szene 04 목욕·샤워 364
Szene 05 수면
보충 단어
찾아보기

저자 소개 (1명)

저 : 김미선
이화여자대학교 독문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독일 마르부르크(Marburg) 대학에서 수학했다. 현재 이화여자대학교에 출강하고 있다. 번역서로 『슬픈 짐승』(모니카 마론 저), 『제국의 부활』 등이 있고, 저서로 『가장 쉬운 독일어 첫걸음의 모든 것』, 『가장 쉬운 독일어 단어장』, 『Mach mit! 1(공저)』, 『Mach mit! 2(공저)』, 『물의 요정을 찾아서(공저)』가 있다. 이화여자대학교 독문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독일 마르부르크(Marburg) 대학에서 수학했다. 현재 이화여자대학교에 출강하고 있다. 번역서로 『슬픈 짐승』(모니카 마론 저), 『제국의 부활』 등이 있고, 저서로 『가장 쉬운 독일어 첫걸음의 모든 것』, 『가장 쉬운 독일어 단어장』, 『Mach mit! 1(공저)』, 『Mach mit! 2(공저)』, 『물의 요정을 찾아서(공저)』가 있다.

출판사 리뷰

주제별 주요 단어
각 파트(Teil)는 5개의 장면(Szene)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림을 보면서 해당 단어를 학습하면 연상 작용으로 훨씬 빠르고 쉽게 암기할 수 있습니다. mp3 파일로 원어민의 정확한 발음을 듣고 따라 해 보세요. mp3에는 한국어 녹음까지 되어 있으므로 책 없이 mp3만 들어도 저절로 공부가 됩니다. 암기 확인용 체크 박스입니다. 공부한 단어에 체크해 보세요.

생활 단어
주요 단어의 발음을 확인하면서 해당 주제와 관련된 추가 단어들도 함께 학습할 수 있습니다. 각 단어 옆에 괄호 안에 표기된 발음은 셀로판지로 가릴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셀로판지를 사용해 본인의 실력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찾아보기
수록된 모든 생활 단어들을 알파벳순으로 정렬하여 사전처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기
der + 남성 명사 die + 여성 명사 das + 중성 명사 pl. = 복수형

회원 리뷰 (5건)

한줄평 (5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