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피터 래빗의 친구들 2

베아트릭스 포터 저/김나현 | 단한권의책 | 2026년 1월 16일 리뷰 총점 10.0 (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소설 > 어른을 위한 동화
파일정보
PDF(DRM) 95.7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베아트릭스 포터 (Beatrix Potter)
피터 래빗의 어머니, 베아트릭스 포터는 1866년 런던의 부유한 법률가 집안에서 태어났다. 자연을 벗 삼아 자라면서 스케치북에 늘 새의 알이나 나비, 애벌레, 토끼 등을 가득 그렸다. 풍부한 자연 관찰의 경험은 훗날 박물학자로 학식을 쌓는 데 밑거름이 되었다. 1901년 12월, 베아트릭스는 자신의 애완 토끼 ‘벤저민’의 이야기와 그림을 담은 책을 자비 출판했다. 이 작은 책은 단 1실링 2펜스였고 순식간에 모두 팔려 나갔다. 워낙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셜록 홈즈의 작가 코난 도일도 자녀들에게 그 책을 사주었다고 한다. 그 후 프레더릭 원 출판사와 출판 계약을 맺고 불과 ... 피터 래빗의 어머니, 베아트릭스 포터는 1866년 런던의 부유한 법률가 집안에서 태어났다. 자연을 벗 삼아 자라면서 스케치북에 늘 새의 알이나 나비, 애벌레, 토끼 등을 가득 그렸다. 풍부한 자연 관찰의 경험은 훗날 박물학자로 학식을 쌓는 데 밑거름이 되었다.

1901년 12월, 베아트릭스는 자신의 애완 토끼 ‘벤저민’의 이야기와 그림을 담은 책을 자비 출판했다. 이 작은 책은 단 1실링 2펜스였고 순식간에 모두 팔려 나갔다. 워낙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셜록 홈즈의 작가 코난 도일도 자녀들에게 그 책을 사주었다고 한다. 그 후 프레더릭 원 출판사와 출판 계약을 맺고 불과 2년 만에 5만 부라는 대히트를 기록했다.

나이가 들어서도 《글로스터의 재봉사》, 《다람쥐 넛킨 이야기》, 《벤저민 버니 이야기》 등을 꾸준히 집필하면서 왕성한 작품 활동을 이어갔다. 1943년 12월, 자연과 어린이, 동물을 사랑했던 베아트릭스 포터는 무려 500만 평에 이르는 땅과 농장, 저택을 모두 기증하고 77세의 나이로 자연으로 돌아갔다.
역 : 김나현
세종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했다. 좀 더 좋은 글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며 모두가 어제보다 더 나은 삶을 살아가기를 소망하면서, 현재 펍헙 번역 그룹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번역한 책으로는 『나만의 텃밭 가꾸기』, 『릴랙스 인 더 시티』, 『자신감 쌓기 연습』, 『피터 래빗의 친구들』 등 다수가 있다. 세종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했다. 좀 더 좋은 글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며 모두가 어제보다 더 나은 삶을 살아가기를 소망하면서, 현재 펍헙 번역 그룹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번역한 책으로는 『나만의 텃밭 가꾸기』, 『릴랙스 인 더 시티』, 『자신감 쌓기 연습』, 『피터 래빗의 친구들』 등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건)

한줄평 (0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