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거짓말 경연대회

이지훈 저/송혜선 그림 | 거북이북스 | 2015년 12월 31일 리뷰 총점 9.6 (45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4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0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어린이 유아 > 어린이 그림책/동화책
파일정보
EPUB(DRM) 12.4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이지훈
서울예술대학교에서 문예창작을 공부하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집필했다. 2002년 문학계간지 [오늘의 문학]에 전국인터넷문학상을 수상하며 작가로 데뷔했다. 소설을 쓰면서 게임 기획과 영화 시나리오 작업도 했다. 2006년부터 현재까지 총 44권의 장르 소설을 출간했다. 2014년에 [KB창작동화제]에서『신기한 요술 도장』으로 장려상을 수상하며 어린이를 위한 글쓰기를 시작했다. 지은 책으로는 『거짓말 경연대회』와 『엄마의 걱정 공장』이 있으며, 재미와 감동을 담은 이야기로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세종시에 살면서 어린이들을 응원하는 동화를 꾸준히 쓰고 있습니다. 서울예술대학교에서 문예창작을 공부하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집필했다. 2002년 문학계간지 [오늘의 문학]에 전국인터넷문학상을 수상하며 작가로 데뷔했다. 소설을 쓰면서 게임 기획과 영화 시나리오 작업도 했다. 2006년부터 현재까지 총 44권의 장르 소설을 출간했다. 2014년에 [KB창작동화제]에서『신기한 요술 도장』으로 장려상을 수상하며 어린이를 위한 글쓰기를 시작했다. 지은 책으로는 『거짓말 경연대회』와 『엄마의 걱정 공장』이 있으며, 재미와 감동을 담은 이야기로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세종시에 살면서 어린이들을 응원하는 동화를 꾸준히 쓰고 있습니다.
그림 : 송혜선
아름다운 이야기에 제 그림이 녹아들어 더 깊고 풍부해지기를 바라며 서울 어딘가에서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좋은 이야기는 늘 저에게 설렘과 영감을 줍니다. 『익환이와 개성 친구들』이 제게 그러했습니다. 부디 저의 설렘과 즐거움의 시간이 보태져 여러분께 더 따뜻하게 전해지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그림책으로는 『하느님은 목욕을 좋아해』 『과자를 만드는 집』 『우렁각시』 『필리핀 사람이 어때서』 『거짓말 경연대회』 『한 걸음 더 들어가는 콩』 『그래서 슬펐어?』 『익환이와 개성친구들』 『일기의 마지막 한 줄』 『썩 괜찮은 별명』 『쭈글쭈글 주름』 등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이야기에 제 그림이 녹아들어 더 깊고 풍부해지기를 바라며 서울 어딘가에서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좋은 이야기는 늘 저에게 설렘과 영감을 줍니다. 『익환이와 개성 친구들』이 제게 그러했습니다. 부디 저의 설렘과 즐거움의 시간이 보태져 여러분께 더 따뜻하게 전해지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그림책으로는 『하느님은 목욕을 좋아해』 『과자를 만드는 집』 『우렁각시』 『필리핀 사람이 어때서』 『거짓말 경연대회』 『한 걸음 더 들어가는 콩』 『그래서 슬펐어?』 『익환이와 개성친구들』 『일기의 마지막 한 줄』 『썩 괜찮은 별명』 『쭈글쭈글 주름』 등이 있습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4건)

한줄평 (21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