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지도로 읽는다 삼국지 100년 도감

바운드 저/전경아 역/미츠다 타카시 감수 | 이다미디어 | 2018년 1월 16일 리뷰 총점 9.1 (8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6건)
  •  eBook 리뷰 (2건)
  •  종이책 한줄평 (42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역사 > 세계사
파일정보
EPUB(DRM) 148.02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지도로 읽는다 삼국지 100년 도감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바운드
역사서, 경제·비즈니스 관련서, 생활실용서 등을 전문으로 만드는 콘텐츠 제작회사. 기획 입안에서 서점 관리까지 서적의 기획및 제작 등 서적과 관련된 업무를 총괄하고 있다. 최근 작품으로는 『도해 막부 말기사』, 『전국시대 전야』, 『남북조 동란』, 『삼국지 무기사전』, 『실전! 돈을 버는 사람의 실용상거래 테크닉』, 『아마존 중개업자의 은밀한 매입기술』, 『첫 비트코인 투자』 등이 있다 . 역사서, 경제·비즈니스 관련서, 생활실용서 등을 전문으로 만드는 콘텐츠 제작회사. 기획 입안에서 서점 관리까지 서적의 기획및 제작 등 서적과 관련된 업무를 총괄하고 있다. 최근 작품으로는 『도해 막부 말기사』, 『전국시대 전야』, 『남북조 동란』, 『삼국지 무기사전』, 『실전! 돈을 버는 사람의 실용상거래 테크닉』, 『아마존 중개업자의 은밀한 매입기술』, 『첫 비트코인 투자』 등이 있다 .
역 : 전경아
중앙대학교 독문학과를 졸업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미움받을 용기1·2』, 『유리멘탈을 위한 심리책』, 『일과 인생』,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왈칵 마음이 쏟아지는 날』, 『아니라고 말하는 게 뭐가 어때서』, 『북유럽 스타일 종이소품집』, 『혈통과 민족으로 보는 세계사』『아직 긴 인생이 남았습니다』, 『생각의 틀을 바꿔라』, 『감정의 늪에서 빠져나오는 중입니다』, 『내가 책을 읽는 이유』, 『생명의 차창에서』, 『마흔에게』, 『아웃풋 트레이... 중앙대학교 독문학과를 졸업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미움받을 용기1·2』, 『유리멘탈을 위한 심리책』, 『일과 인생』,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왈칵 마음이 쏟아지는 날』, 『아니라고 말하는 게 뭐가 어때서』, 『북유럽 스타일 종이소품집』, 『혈통과 민족으로 보는 세계사』『아직 긴 인생이 남았습니다』, 『생각의 틀을 바꿔라』, 『감정의 늪에서 빠져나오는 중입니다』, 『내가 책을 읽는 이유』, 『생명의 차창에서』, 『마흔에게』, 『아웃풋 트레이닝』 등이 있다.
감수 : 미츠다 타카시 (Takashi Mitsuda,みつだ たかし,滿田 剛)
1973년 아키타 현 요코테 시에서 출생하여, 소카(創?)대학교 대학원에서 중국?삼국시대의 사학사(史?史)를 전공, 2014년까지 소카대학교 문학부에서 강사를 역임했다. 현재 소카고등학교 교단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며, 공익재단법인 동양철학연구소 위촉연구원으로 사학사와 정치사를 연구하고 있다. 또한, 2008년부터 2009년까지 도쿄후지미술관 등 전국 7개 도시에서 개최되었던 ‘대삼국지전(大三?志展)’에서는 학술자문가로서 감수를 담당했다. 저서로는 『삼국지 정사(正史)와 소설의 사이』, 『삼국지 적벽(赤壁)의 전설』, 『삼국지 만화경-영웅들의 실상』 등이 있으며, 감수를 담당한 것... 1973년 아키타 현 요코테 시에서 출생하여, 소카(創?)대학교 대학원에서 중국?삼국시대의 사학사(史?史)를 전공, 2014년까지 소카대학교 문학부에서 강사를 역임했다. 현재 소카고등학교 교단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며, 공익재단법인 동양철학연구소 위촉연구원으로 사학사와 정치사를 연구하고 있다. 또한, 2008년부터 2009년까지 도쿄후지미술관 등 전국 7개 도시에서 개최되었던 ‘대삼국지전(大三?志展)’에서는 학술자문가로서 감수를 담당했다.
저서로는 『삼국지 정사(正史)와 소설의 사이』, 『삼국지 적벽(赤壁)의 전설』, 『삼국지 만화경-영웅들의 실상』 등이 있으며, 감수를 담당한 것으로는 『대삼국지전-카달로그』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8건)

한줄평 (44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