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자동 부자 습관

15년간 50만 명의 인생을 바꾼 ‘자동화’의 힘

데이비드 바크 저/김윤재 역/이혜경 감수 | 마인드빌딩 | 2018년 9월 27일 리뷰 총점 8.7 (5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1건)
  •  eBook 리뷰 (9건)
  •  종이책 한줄평 (16건)
  •  eBook 한줄평 (18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37.4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데이비드 바크 (David Bach)
'미국 최고의 재테크 구루'라고 불리는 선도적인 금융 상담자 겸 교육자. '재테크 전문가를 가르치는 전문가'로, 그가 교육시킨 재테크 컨설턴트는 5,000명이 넘으며, 지금까지 1,500여 개 도시에서 35만 명이 그의 ‘자동 부자 세미나’에 참가해 투자와 저축의 새로운 개념을 배웠다. 또한 데이비드는 미국에서 가장 빨리 성장한 리치 인터넷 애플리케이션(RIA)들 중 하나로 60억 달러 이상의 자산 가치를 지닌 AE 웰스 매니지먼트의 공동 설립자이자 피니시리치 미디어의 설립자이다. 그는 기조 연설자로 세계 각지에서 부유한 삶을 사는 방법을 강연하고 있다. 그의 책들은 9권이 연... '미국 최고의 재테크 구루'라고 불리는 선도적인 금융 상담자 겸 교육자. '재테크 전문가를 가르치는 전문가'로, 그가 교육시킨 재테크 컨설턴트는 5,000명이 넘으며, 지금까지 1,500여 개 도시에서 35만 명이 그의 ‘자동 부자 세미나’에 참가해 투자와 저축의 새로운 개념을 배웠다. 또한 데이비드는 미국에서 가장 빨리 성장한 리치 인터넷 애플리케이션(RIA)들 중 하나로 60억 달러 이상의 자산 가치를 지닌 AE 웰스 매니지먼트의 공동 설립자이자 피니시리치 미디어의 설립자이다. 그는 기조 연설자로 세계 각지에서 부유한 삶을 사는 방법을 강연하고 있다.
그의 책들은 9권이 연속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로 올랐으며 11권의 책이 미국 전역의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19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어 700만 부 이상 팔렸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그의 베스트셀러 1위 책 『자동적 백만장자』는 무려 31주 동안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목록에 올랐다. 그는 또 역사상 「월스트리트 저널」과 「비즈니스 위크」, 「USA 투데이」 베스트셀러 목록에 동시에 네 권을 올린 유일한 비즈니스 작가들 중 한 사람이기도 하다.

데이비드 바크식 재테크의 특징은 한순간 뜨고 지는 금융 상품을 부풀려 소개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대신 그는 누구나 자동으로 돈을 모으는 시스템을 만들 수 있으며, 일단 시스템을 만든 다음에는 '재테크에 신경 쓸 시간에 자신이 진정 좋아하는 일을 하라'고 권한다. 이처럼 시스템을 강조하는 재테크 기법을 다룬 『똑똑한 여자가 부자가 된다(Smart Women Finish Rich)』, 『똑똑한 부부가 부자가 된다(Smart Couple Finish Rich)』 등은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역 : 김윤재
연세대학교 인문학부에서 국문학과 영문학을 전공했고, 현재 출판기획과 번역에 종사하고 있다. 활자매체가 생존을 위협받는 디지털세상에서도 책과 사람 사이에 다리를 놓는 일을 계속하고자 한다. 옮긴 책으로 『트리거』, 『숙제의 힘』, 『TED처럼 말하라』, 『이것이 철학이다』, 『해빗』, 『마인드셋』, 『자동 부자 습관』가 있다. 연세대학교 인문학부에서 국문학과 영문학을 전공했고, 현재 출판기획과 번역에 종사하고 있다. 활자매체가 생존을 위협받는 디지털세상에서도 책과 사람 사이에 다리를 놓는 일을 계속하고자 한다. 옮긴 책으로 『트리거』, 『숙제의 힘』, 『TED처럼 말하라』, 『이것이 철학이다』, 『해빗』, 『마인드셋』, 『자동 부자 습관』가 있다.
감수 : 이혜경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 산업팀 기자, 한경닷컴 증권팀 기자, 조선일보 이코노미플러스 금융팀 기자, 한국투자교육연구소 투자뉴스팀장, 아이뉴스24 경제금융팀장으로 17년간 경제·금융·증권 전문기자로 일했다. 기자 생활을 주로 돈이 흘러 다니는 길목에서 보냈다. 지금은 돈 문제를 두루 다루는 작가 겸 번역가로 인생 후반전을 열고 있다. 역서에 《현금의 재발견》 《패자의 게임에서 승자가 되는 법》이 있다.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 산업팀 기자, 한경닷컴 증권팀 기자, 조선일보 이코노미플러스 금융팀 기자, 한국투자교육연구소 투자뉴스팀장, 아이뉴스24 경제금융팀장으로 17년간 경제·금융·증권 전문기자로 일했다. 기자 생활을 주로 돈이 흘러 다니는 길목에서 보냈다. 지금은 돈 문제를 두루 다루는 작가 겸 번역가로 인생 후반전을 열고 있다. 역서에 《현금의 재발견》 《패자의 게임에서 승자가 되는 법》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0건)

한줄평 (3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