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나는 왜 내가 제일 힘들까

항상 같은 곳에서 넘어지는 당신을 위한 감정 사용 설명서

마크 고울스톤,필립 골드버그 저/김윤재 | 마인드빌딩 | 2020년 6월 4일 리뷰 총점 9.3 (6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7건)
  •  eBook 리뷰 (21건)
  •  종이책 한줄평 (3건)
  •  eBook 한줄평 (31건)
분야
인문 > 심리/정신분석
파일정보
EPUB(DRM) 31.79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마크 고울스톤 (Mark Goulston)
작가 한마디 ‘누구라도 설득할 수 있는 비결’은 바로 사람들을 ‘바이 인’하게 만드는 것이다. ‘바이 인’의 단계는 바로 사람들이 당신의 말에 ‘저항’하다가 ‘경청’하게 되고, ‘생각’해보게 되는 순간에 일어난다. 그리고 역설적이게도, 사람들을 ‘바이 인’하게 만듦으로써 설득의 사이클로 이끄는 열쇠는 바로 ‘당신이 그들에게’ 무엇을 말하느냐가 아니라, ‘그들이 당신에게’ 무엇을 말하게 만드느냐, 그리고 그 과정에서 ‘어떤 마음의 변화가 일어나느냐’에 달려 있다. 한국 독자들에게도 널리 읽힌 세계적 베스트셀러 『뱀의 뇌에게 말을 걸지 마라』와 『토킹 투 크레이지』를 통해 ‘설득의 비법’과 ‘또라이 퇴치법’을 전수해온 마크 고울스톤은, 컨설턴트와 비즈니스 코치로도 유명하지만 사실 심리치료 정신과 의사가 본업이다. UCLA 정신의학과 교수로 25년간 근무하면서 미국소비자위원회가 뽑는 ‘최고의 정신과 의사’에 네 차례나 선정되었으며, ‘사람의 마음을 해킹하는 의사’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오프라 윈프리 쇼>를 비롯해 CNN, BBC 등의 주요 미디어에 인간관계 전문 상담가로 출연했으며,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비즈니스 인사이더>, <... 한국 독자들에게도 널리 읽힌 세계적 베스트셀러 『뱀의 뇌에게 말을 걸지 마라』와 『토킹 투 크레이지』를 통해 ‘설득의 비법’과 ‘또라이 퇴치법’을 전수해온 마크 고울스톤은, 컨설턴트와 비즈니스 코치로도 유명하지만 사실 심리치료 정신과 의사가 본업이다.

UCLA 정신의학과 교수로 25년간 근무하면서 미국소비자위원회가 뽑는 ‘최고의 정신과 의사’에 네 차례나 선정되었으며, ‘사람의 마음을 해킹하는 의사’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오프라 윈프리 쇼>를 비롯해 CNN, BBC 등의 주요 미디어에 인간관계 전문 상담가로 출연했으며,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비즈니스 인사이더>, <패스트 컴퍼니>, <허핑턴 포스트>, <월스트리트 저널>, <포천> 등에 칼럼을 기고해왔다. FBI와 미국 경찰에서는 인질협상훈련관으로 활약했고 IBM, GE, 디즈니, 골드만삭스, 도이치방크, 뱅크오브아메리카, 마텔, 제록스, 시스코, 페덱스, 액센츄어 등의 대기업에 자문을 제공하기도 했다.

『나는 왜 내가 제일 힘들까』는 고울스톤의 장기인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유감없이 발휘된 심리상담서로, 출간 직후 5년간 아마존 자기계발 부문에서 ‘Top 5’에 올랐으며, 20년 넘게 자존감 분야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면서 미국에서만 20만 부 넘게 판매되었다. 수많은 미국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답게 ‘세상 누구보다 자기 자신이 가장 힘든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면서도 적확한 공감의 언어로 어루만져주고 있다.
저 : 필립 골드버그 (Philip Goldberg)
자기 관리 도서 전문 저술가이다. 저서로 본서 『Get Out of Your Own Way』 외에 『Passion Play, Pain Remedies』, 『The Intuitive Edge』, 『Making Peace with Your Past』 등이 있다. 자기 관리 도서 전문 저술가이다. 저서로 본서 『Get Out of Your Own Way』 외에 『Passion Play, Pain Remedies』, 『The Intuitive Edge』, 『Making Peace with Your Past』 등이 있다.
역 : 김윤재
연세대학교 인문학부에서 국문학과 영문학을 전공했고, 현재 출판기획과 번역에 종사하고 있다. 활자매체가 생존을 위협받는 디지털세상에서도 책과 사람 사이에 다리를 놓는 일을 계속하고자 한다. 옮긴 책으로 『트리거』, 『숙제의 힘』, 『TED처럼 말하라』, 『이것이 철학이다』, 『해빗』, 『마인드셋』, 『자동 부자 습관』가 있다. 연세대학교 인문학부에서 국문학과 영문학을 전공했고, 현재 출판기획과 번역에 종사하고 있다. 활자매체가 생존을 위협받는 디지털세상에서도 책과 사람 사이에 다리를 놓는 일을 계속하고자 한다. 옮긴 책으로 『트리거』, 『숙제의 힘』, 『TED처럼 말하라』, 『이것이 철학이다』, 『해빗』, 『마인드셋』, 『자동 부자 습관』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8건)

한줄평 (34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