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저도 장사가 어려운데요

평범한 사장들의 특별한 장사공부

배민아카데미,김일도 ,백윤희 ,신다향 ,정민환 저 외 1명 정보 더 보기/감추기 | 북스톤 | 2018년 10월 17일 리뷰 총점 9.9 (11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4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07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영
파일정보
EPUB(DRM) 58.42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6명)

저 : 배민아카데미
대한민국 사장님들이 장사를 더 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배달의민족에서 운영하는 소상공인 교육 프로그램. 2014년부터 시작된 교육은 현재 매월 50회 이상의 무료 교육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외식업 사장님들의 가게 운영 고민을 해결하며, 가게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국내 최고 수준의 외식업 전문 교육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현업 사장님들의 노하우를 나누는 커뮤니티도 운영해 외식업 사장님들에게 든든한 성장의 발판이 되고 있다. 대한민국 사장님들이 장사를 더 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배달의민족에서 운영하는 소상공인 교육 프로그램. 2014년부터 시작된 교육은 현재 매월 50회 이상의 무료 교육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외식업 사장님들의 가게 운영 고민을 해결하며, 가게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국내 최고 수준의 외식업 전문 교육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현업 사장님들의 노하우를 나누는 커뮤니티도 운영해 외식업 사장님들에게 든든한 성장의 발판이 되고 있다.
저 : 김일도
어머니가 하시던 가게를 잠깐씩 돕다 본격적으로 음식장사에 발을 들여놓았다. 돌아보니 어느덧 음식과 외식이 인생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었다. 호기롭게 세계정복을 꿈꾸며 시작했지만 장사란 한 명의 누군가와 진심을 나누는 것임을 깨닫고, 평범한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식당을 만들어가고 있다. (주)일도씨패밀리 대표. 일도씨닭갈비, 일도씨찜닭, 이스트빌리지 서울, 내일도두부 등 자신의 색깔을 살린 한식 브랜드를 차례차례 성공시켰고, 현재 국내외 9개 브랜드, 20개의 매장을 직접 운영 중이다. 친근한 음식에 ‘컨셉’을 입히면 특별한 외식이 된다는 믿음 아래, ‘일도씨만의 대중음식’... 어머니가 하시던 가게를 잠깐씩 돕다 본격적으로 음식장사에 발을 들여놓았다. 돌아보니 어느덧 음식과 외식이 인생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었다. 호기롭게 세계정복을 꿈꾸며 시작했지만 장사란 한 명의 누군가와 진심을 나누는 것임을 깨닫고, 평범한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식당을 만들어가고 있다.

(주)일도씨패밀리 대표. 일도씨닭갈비, 일도씨찜닭, 이스트빌리지 서울, 내일도두부 등 자신의 색깔을 살린 한식 브랜드를 차례차례 성공시켰고, 현재 국내외 9개 브랜드, 20개의 매장을 직접 운영 중이다. 친근한 음식에 ‘컨셉’을 입히면 특별한 외식이 된다는 믿음 아래, ‘일도씨만의 대중음식’이라는 자부심을 팔고 있다. 자신과 같은 길을 걸을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사장의 마음》이라는 책을 썼다.
저 : 백윤희
엉짱윤치킨 사장.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스물한 살부터 장사를 시작해 11년째 닭을 튀기고 있다. SNS에서 고객과 마음을 연 소통을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메뉴도 매출도 ‘고객’에게서 나온다고 말하며, 끊임없이 연구하는 자세와 사람을 통한 장사공부를 강조한다. 엉짱윤치킨 사장.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스물한 살부터 장사를 시작해 11년째 닭을 튀기고 있다. SNS에서 고객과 마음을 연 소통을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메뉴도 매출도 ‘고객’에게서 나온다고 말하며, 끊임없이 연구하는 자세와 사람을 통한 장사공부를 강조한다.
저 : 신다향
CPCS평생교육원 실장. 대한민국에서 외식업 사장님을 가장 많이 만나는 강사 중 한 명. 장사에 정도가 없듯 서비스에도 정답은 없지만, 우리 가게를 찾는 손님들에게 진심을 다해 배려하는 주인의 마음이 성공을 낳는다고 믿는다. 생계형 장사에서 한 단계 나아갈 수 있는 힘이 바로 사장님의 장사공부라 강조한다. CPCS평생교육원 실장. 대한민국에서 외식업 사장님을 가장 많이 만나는 강사 중 한 명. 장사에 정도가 없듯 서비스에도 정답은 없지만, 우리 가게를 찾는 손님들에게 진심을 다해 배려하는 주인의 마음이 성공을 낳는다고 믿는다. 생계형 장사에서 한 단계 나아갈 수 있는 힘이 바로 사장님의 장사공부라 강조한다.
저 : 정민환
깐깐한패밀리 사장. 족발 하나로 직영점 3곳, 전국에 18개 체인점을 두고 있다. “우리 아이가 먹지 못할 족발은 만들지 않겠습니다”라고 공언할 만큼, 모든 면에서 깐깐하게 하면 된다’는 장사 철학을 갖고 있다. 홀, 포장, 배달로 매출 3배 올리기 전략에 성공한 그는, 실제로 경험해보고 부딪히며 배우는 장사공부를 강조한다. 깐깐한패밀리 사장. 족발 하나로 직영점 3곳, 전국에 18개 체인점을 두고 있다. “우리 아이가 먹지 못할 족발은 만들지 않겠습니다”라고 공언할 만큼, 모든 면에서 깐깐하게 하면 된다’는 장사 철학을 갖고 있다. 홀, 포장, 배달로 매출 3배 올리기 전략에 성공한 그는, 실제로 경험해보고 부딪히며 배우는 장사공부를 강조한다.
저 : 조병준
준스피자 사장. 평범한 직장인의 삶을 살다 창업한 10년차 사장. 적자생존을 ‘적는 자만이 살아남는다’라는 뜻으로 해석할 만큼, 하나하나 기록하며 장사를 배우기 시작했다. 기록하고 공부하는 것이야말로 자기 자신을 업그레이드하는 과정이라 말하는 그는, 공부하는 사장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고 강조한다. 준스피자 사장. 평범한 직장인의 삶을 살다 창업한 10년차 사장. 적자생존을 ‘적는 자만이 살아남는다’라는 뜻으로 해석할 만큼, 하나하나 기록하며 장사를 배우기 시작했다. 기록하고 공부하는 것이야말로 자기 자신을 업그레이드하는 과정이라 말하는 그는, 공부하는 사장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고 강조한다.

회원 리뷰 (4건)

한줄평 (107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