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삶이 내게 말을 걸어올 때

가장 나답게 사는 길은 무엇일까?

파커 J. 파머 저/홍윤주 | 한문화 | 2019년 2월 27일 리뷰 총점 9.0 (3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6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0건)
  •  eBook 한줄평 (4건)
분야
에세이 시 > 에세이
파일정보
EPUB(DRM)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파커 J. 파머 (Parker J. Pamer)
교육학자이자 작가, 사회운동가이다. 교육과 공동체 리더십, 영성과 관련한 저술 활동과 강연 등으로 전 세계 많은 이에게 ‘교사의 교사’ 또는 ‘위대한 스승’이라 불리며 영적 멘토 역할을 하고 있다. 지성과 감성, 영성을 하나로 통합하는 그의 교육철학은 많은 이의 존경과 지지를 받고 있다. 1970년 버클리 대학교에서 사회학 박사학위를 받았고, 꿈꾸는 바를 삶으로 살아내고자 1974년부터 1986년까지 11년간 공동체 생활을 하면서 삶에 깃든 모순 속에서 역설의 진리를 발견했다. 1997년 전미 교육 관계자들과 교사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미국 고등교육에 가장 영향력 있... 교육학자이자 작가, 사회운동가이다. 교육과 공동체 리더십, 영성과 관련한 저술 활동과 강연 등으로 전 세계 많은 이에게 ‘교사의 교사’ 또는 ‘위대한 스승’이라 불리며 영적 멘토 역할을 하고 있다. 지성과 감성, 영성을 하나로 통합하는 그의 교육철학은 많은 이의 존경과 지지를 받고 있다. 1970년 버클리 대학교에서 사회학 박사학위를 받았고, 꿈꾸는 바를 삶으로 살아내고자 1974년부터 1986년까지 11년간 공동체 생활을 하면서 삶에 깃든 모순 속에서 역설의 진리를 발견했다.

1997년 전미 교육 관계자들과 교사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미국 고등교육에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다. 2010년 종교 교육에 가장 큰 영향을 준 지도자에게 수여하는 ‘윌리엄 레이니 하퍼 상’을 수상했으며, 미국 대안 언론 「유튼 리더」 선정 ‘세상을 바꾸는 25인의 선견자’에 이름을 올렸다.

저서로는 『가르칠 수 있는 용기』와 『삶이 내게 말을 걸어올 때』, 『다시 집으로 가는 길』(이상 한문화), 『비통한 자들을 위한 정치학』, 『모든 것의 가장자리에서』(이상 글항아리) 등이 있다.
역 : 홍윤주
서울대학교 언어학과를 졸업하고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에서 공부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차이나메리카』,『빈곤의 경제』,『성과를 내는 팀장은 다르다 : 실적으로 평가받는 팀장들이 알아야 할 모든 것』,『구매를 결정하는 고객의 심리 : 과학적 분석과 통찰력으로 접근한 매출 극대화 전략』,『최강의 리더십』,『모두가 말하는 성공을 깨면 나만의 성공을 만들 수 있다』,『셰익스피어의 경영』,『십계명에서 배우는 인생』,『삶이 내게 말을 걸어올 때』등 다수가 있다. 서울대학교 언어학과를 졸업하고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에서 공부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차이나메리카』,『빈곤의 경제』,『성과를 내는 팀장은 다르다 : 실적으로 평가받는 팀장들이 알아야 할 모든 것』,『구매를 결정하는 고객의 심리 : 과학적 분석과 통찰력으로 접근한 매출 극대화 전략』,『최강의 리더십』,『모두가 말하는 성공을 깨면 나만의 성공을 만들 수 있다』,『셰익스피어의 경영』,『십계명에서 배우는 인생』,『삶이 내게 말을 걸어올 때』등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6건)

한줄평 (1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