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마흔에 시작하는 눈이 좋아지는 습관

히비노 사와코 저/위정훈 역/하야시다 야스타카 감수 | 이덴슬리벨 | 2019년 4월 17일 리뷰 총점 9.9 (98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8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8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건강 취미 여행 > 건강
파일정보
EPUB(DRM) 24.6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마흔에 시작하는 눈이 좋아지는 습관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히비노 사와코 (Sawako Hibino,ひびの さわこ,日比野 佐和子)
의학박사. 의료 법인 Y’s 사이언스 클리닉 히로오 총괄 원장이며 일본 안티에이징 의학회 전문의. 오사카대학 대학원 의학계 연구과 임상 유전자 치료학 강좌 특임 준교수. 오사카대학 대학원 의학계 연구과 졸업·박사과정 수료했으며 재생의료와 안티에이징 요법의 연구자로 일본과 외국의 VIP를 담당하는 의사다. 아름다움의 카리스마로 미디어에서도 대활약 중이다. 오사카대학 의학부 대학원 의학계 연구과 졸업 및 박사 과정을 수료했고, 오사카대학 의학부 대학원 의학계 연구과 임상유전자 치료학 강과 특임 부교수, 도시샤대학 안티에이징 연구센터 강사, 모리노미야 의료대학 보건의료학부 부교... 의학박사. 의료 법인 Y’s 사이언스 클리닉 히로오 총괄 원장이며 일본 안티에이징 의학회 전문의. 오사카대학 대학원 의학계 연구과 임상 유전자 치료학 강좌 특임 준교수. 오사카대학 대학원 의학계 연구과 졸업·박사과정 수료했으며 재생의료와 안티에이징 요법의 연구자로 일본과 외국의 VIP를 담당하는 의사다. 아름다움의 카리스마로 미디어에서도 대활약 중이다.

오사카대학 의학부 대학원 의학계 연구과 졸업 및 박사 과정을 수료했고, 오사카대학 의학부 대학원 의학계 연구과 임상유전자 치료학 강과 특임 부교수, 도시샤대학 안티에이징 연구센터 강사, 모리노미야 의료대학 보건의료학부 부교수, 루이 파스퇴르 의학연구센터 기초연구부 안티에이징 의과학연구실 실장을 지냈다. 저서·감수서로 『기적의 3분 시력 운동 달력』, 『보기만 해도 눈이 좋아진다』, 『매일 10초 눈 운동』 등이 있다.
역 : 위정훈
고려대학교 서어서문학과를 졸업하고 [씨네21] 기자를 거쳐 도쿄대학 대학원 종합문화연구과 객원연구원으로 유학했다. 현재 인문, 정치사회 등 다양한 분야의 출판기획과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뿌리 깊은 인명 이야기』, 『뿌리 깊은 지명 이야기』, 『왜 인간은 전쟁을 하는가』, 『지중해를 물들인 사람들』, 『레스토랑의 탄생에서 미슐랭 가이드까지』, 『콤플렉스』, 『단백질의 일생』, 『바이러스의 비밀』, 『무한의 연속』 등이 있다. 고려대학교 서어서문학과를 졸업하고 [씨네21] 기자를 거쳐 도쿄대학 대학원 종합문화연구과 객원연구원으로 유학했다. 현재 인문, 정치사회 등 다양한 분야의 출판기획과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뿌리 깊은 인명 이야기』, 『뿌리 깊은 지명 이야기』, 『왜 인간은 전쟁을 하는가』, 『지중해를 물들인 사람들』, 『레스토랑의 탄생에서 미슐랭 가이드까지』, 『콤플렉스』, 『단백질의 일생』, 『바이러스의 비밀』, 『무한의 연속』 등이 있다.
감수 : 하야시다 야스타카
의학박사. 의료 법인 Y’s 사이언스 클리닉 히로오 이사장·원장. 일본 안과학회 인정 안과 전문의. 효고의료대학 의학부 졸업, 오사카대학 대학원 의학계 연구과 졸업·박사과정 수료, 오사카대학 및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안구 표면 센터에서 안구 표면의 재생의료를 중심으로 하는 줄기세포 연구를 했다. 현재는 주로 오사카에서 난치성 백내장 수술과 망막 유리체 수술을 하며 Y’s 사이언스 클리닉 히로오에서 피부재생요법과 면역요법을 실시하고 있다. 미디어에서도 대활약 중이다. 저서·감수서로 『마흔에 시작하는 눈이 좋아지는 습관』, 『보기만 하면 눈이 좋아지는 가보르 패치』, 『사진으로 ... 의학박사. 의료 법인 Y’s 사이언스 클리닉 히로오 이사장·원장. 일본 안과학회 인정 안과 전문의. 효고의료대학 의학부 졸업, 오사카대학 대학원 의학계 연구과 졸업·박사과정 수료, 오사카대학 및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안구 표면 센터에서 안구 표면의 재생의료를 중심으로 하는 줄기세포 연구를 했다. 현재는 주로 오사카에서 난치성 백내장 수술과 망막 유리체 수술을 하며 Y’s 사이언스 클리닉 히로오에서 피부재생요법과 면역요법을 실시하고 있다. 미디어에서도 대활약 중이다. 저서·감수서로 『마흔에 시작하는 눈이 좋아지는 습관』, 『보기만 하면 눈이 좋아지는 가보르 패치』, 『사진으로 눈 운동』, 『하루 1분 보면 눈이 좋아지는 28가지 대단한 사진』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8건)

한줄평 (8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