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뇌가 섹시해지는 퍼즐

초급·중급·고급 3단계 두뇌 홈트

이마이 요스케 저/위정훈 역/후카사와 신타로 감수 | 비전코리아 | 2020년 8월 20일 리뷰 총점 10.0 (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자연과학 > 수학
파일정보
EPUB(DRM) 24.2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3명)

저 : 이마이 요스케 (Yosuke Imai,いまい ようすけ,今井 洋輔)
전문 퍼즐 작가로, 새로운 형태의 오리지널 퍼즐 창작에 몰두하고 있다. 저서로는『두뇌에 좋은 3분 퍼즐』,『스도쿠 해결법 실전편』,『스도쿠 최상급 풀이법』등이 있다. 전문 퍼즐 작가로, 새로운 형태의 오리지널 퍼즐 창작에 몰두하고 있다. 저서로는『두뇌에 좋은 3분 퍼즐』,『스도쿠 해결법 실전편』,『스도쿠 최상급 풀이법』등이 있다.
역 : 위정훈
고려대학교 서어서문학과를 졸업하고 [씨네21] 기자를 거쳐 도쿄대학 대학원 종합문화연구과 객원연구원으로 유학했다. 현재 인문, 정치사회 등 다양한 분야의 출판기획과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뿌리 깊은 인명 이야기』, 『뿌리 깊은 지명 이야기』, 『왜 인간은 전쟁을 하는가』, 『지중해를 물들인 사람들』, 『레스토랑의 탄생에서 미슐랭 가이드까지』, 『콤플렉스』, 『단백질의 일생』, 『바이러스의 비밀』, 『무한의 연속』 등이 있다. 고려대학교 서어서문학과를 졸업하고 [씨네21] 기자를 거쳐 도쿄대학 대학원 종합문화연구과 객원연구원으로 유학했다. 현재 인문, 정치사회 등 다양한 분야의 출판기획과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뿌리 깊은 인명 이야기』, 『뿌리 깊은 지명 이야기』, 『왜 인간은 전쟁을 하는가』, 『지중해를 물들인 사람들』, 『레스토랑의 탄생에서 미슐랭 가이드까지』, 『콤플렉스』, 『단백질의 일생』, 『바이러스의 비밀』, 『무한의 연속』 등이 있다.
감수 : 후카사와 신타로 (Shintaro Fukasawa,ふかさわ しんたろう,深澤 眞太郞)
니혼대학 대학원 종합기초과학연구과(이학석사)를 수료한 ‘비즈니스 수학’ 교육자다. 수학적 사고를 지닌 직장인을 육성하는 비즈니스 수학을 제창하여 1만 명 이상을 지도해왔다. 2018년에는 일본 유일의 비즈니스 수학 Executive Instructor(공익재단법인 일본수학검정협회 인정)로 취임해서 ‘비즈니스 수학 강사 제도’ 및 ‘비즈니스 교육 대학’을 설립하여 지도자 육성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그는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수학적 사고를 세미나·연수 형식으로 제안하고 있다. 그의 강 의는 논리적이고 재미있다는 호평을 받아 일본 전역에서 강의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그의 저... 니혼대학 대학원 종합기초과학연구과(이학석사)를 수료한 ‘비즈니스 수학’ 교육자다. 수학적
사고를 지닌 직장인을 육성하는 비즈니스 수학을 제창하여 1만 명 이상을 지도해왔다. 2018년에는 일본 유일의 비즈니스 수학 Executive Instructor(공익재단법인 일본수학검정협회 인정)로 취임해서 ‘비즈니스 수학 강사 제도’ 및 ‘비즈니스 교육 대학’을 설립하여 지도자 육성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그는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수학적 사고를 세미나·연수 형식으로 제안하고 있다. 그의 강
의는 논리적이고 재미있다는 호평을 받아 일본 전역에서 강의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그의 저서는 누적 25만 부 넘게 판매되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건)

한줄평 (1건)

0/50
맨위로